당신의 제휴 마케팅과 함께 이것을 달성하는 것을 잊어 버려라, 이것을하십시오.

미분류

For Freelancers & Agencies For Freelancers & Agencies 우리 그룹에 가입하여 프리랜서와 회사가 고객 관리를위한 도구를 잠금 해제하고 소규모 비즈니스를 개발할 수있는 특전을 제공합니다. 소매업체 지식을 동기화하고 다양한 도구를 결합하여 더 많은 자동화 기능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웹사이트에 온라인 스케줄링을 추가하여 사람들이 당신과 전자책 약속을 할 수 있도록 하라. 사용자가 전자 메일 목록에 가입할 때 자동으로 종료될 수 있는 환영 전자 메일을 만듭니다.

또 다른 빠르고 간단한 팁은 제휴사 링크와 함께 제품 사진을 하이퍼 링크하는 것입니다. 내 제휴 상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모든 년 동안, 나는 결코 너무 많은 질문을받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이라는 장치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나은 팔로어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청중에게 제품과 같은 제품에 대한 철저한 정보를 제공하면 가능합니다. 당신이 보여줄 수 있는 여분의 것일수록, 더 잘난 사람들은 진정으로 구매 주문을 할 것이다. 나는 그 결정으로 인해 약간의 현금을 잃었을지 모르지만, 긴 시간 동안, 그것은 적절한 일이었다.

소셜 미디어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여 어쨌든 제안 할 고품질 서비스에 대한 커미션을 얻으십시오. 브랜드에 대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주요 이점은 홍보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장기간 시청자를 확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휴사는 브랜드의 전환 요구 사항에 따라 수수료를 받기 때문에 브랜드는 실제 엔터프라이즈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제휴 마케팅은이 오래된 아이디어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그것은 브랜드들이 매우 밀접하게 연관된 창조자들의 충실한 추종자들을 성취할 수 있게 해준다. 동시에, 그것은 심지어 새로운 창조자들도 그들의 일에서 수입 현금을 시작할 수 오피 있는 문을 열어준다.

귀하의 비즈니스는 블로거에 해당하는 타사 작가에게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리드를 생성하도록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리고 나서 제휴사는 당신이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클릭한 누군가에게 판매할 때마다 돈을 받는다. 당신은 단 하루 만에 성공하지 못할 것이고 첫 해에 새로운 포르쉐 모델을 운전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낙관적인 결과를 보기 시작하기까지는 6개월이나 추가 시간이 걸릴 수 있다.

그러나 기본 사항을 마스터하고 건강한 월간 수익을보기 시작하면 개인 온라인 마케팅 기업을 늘리는 것에 흥분할 수 있습니다.

1998년 PC Flowers and Gifts는 Prodigy Network에 총 판매 수수료를 지불하는 기업 마네킹을 개발했습니다. 구글, 이메일, 웹 사이트 신디케이션과 같은 검색 엔진이 온라인 소매 업체의 눈을 많이 차지하는 반면, 온라인 마케팅은 훨씬 낮은 프로필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전히 계열사들은 전자 소매업체 광고 방식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