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는 계열사의 매출을 촉진하는 요인이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콘텐츠는 제휴사 판매 기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원하는 많은 장소에서 원하는 만큼 홍보할 수 있지만, 결국에는 판매 통지를 할 사이트의 자료입니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여러분은 여러분의 교통이 재앙인 온라인에서 어디서 출발하는지 이해할 수 없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것은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유사하다. 결국 당신은 찌그러질 것이다.

오프라인 마케팅 설계를 통해 인식한다면,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멀티 레벨 마케팅이나 멀티레벨 마케팅과 매우 동일한 성격을 공유한다(좋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는다) 분명히,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인터넷 마케팅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불이 적은 경향이 있다.

계열사의 사용을 촉진하는 데 있어서는 제품과 직접 연결하고 싶지 않은 것이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률을 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템을 대략 어느 누구에게도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고객에게 지불하는 것으로 변화시키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계열사가 되면 원하는 만큼 많은 회사와 함께 일할 수 있다.

계열사 링크를 받은 후 필요한 것은 상인 사이트로 최대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결국 경험이 쌓이게 되면, 이런 포인터들은 앞으로도 여러 해 동안 당신에게 유익한 모습을 보일 수 있다.

이상적인 트랙에서 제휴 직업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그래서, 이러한 제휴 마케팅 포인터를 계속 확인하고 필요한 장소를 명심하라.

현실적 목표와 기한 설정 –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처리할 시간이 하루에 한두 시간밖에 없다면, 진지한 마음으로 제휴 마케팅 업무를 공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자리에 앉을 때 긴박감을 키우는 데 어려움을 겪는가? 그 반응은 기본이고, 몇 가지 단기 목표를 설정하고,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한을 정하고, 목표를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집중하라. 목표를 실용적이고 달성할 수 있게 하라. 이상적인 마음가짐으로 하루 중 몇 시간 안에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 것이다. 계열사가 될 때,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많은 회사와 함께 일할 수 있다.

제휴 링크를 얻은 후에 해야 할 모든 것이 다음과 같다. 상인 웹사이트로의 교통량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남자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비록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기술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친구가 나에게 공개한 15,000달러의 정기적인 수표를 보았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제도 제휴 마케팅도 합법적이지 않으며, 그것은 아이템과 제휴사 소유주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사업을 하게 되고, 웹사이트를 만들고, 판매 사본을 만들고, 그래픽을 만들고, 자연스럽게 아이템을 개발하지 않고 현금을 벌게 된다.

목록 구조: – 고객 목록을 개발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돈을 제휴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해야 한다.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 그래프게임 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가입자가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구매하도록 흥분시킨다.

청중을 아는 것: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존재한다.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청중은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살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하고 그들은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해야 한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은 완전히 가입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현금을 벌려면, 당신은 고품질의 제휴 프로그램을 발견하는 데 시간을 보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시간을 절약하고 한 곳에서 품질의 상인들로부터 선택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단지 몇몇 제휴 네트워크를 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수많은 회사들로부터 수천 개의 제품에 소개될 때, 그리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단지 가입하는 것이다.

하루에 500달러 벌 수 있나요?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은 확실하지만, 모든 것은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의 종류, 품목의 비율, 품목의 판매 페이지, 그리고 분명히 당신의 마케팅에 달려 있다.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300달러짜리 제휴 제품을 파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19달러짜리 전자책으로 돈을 벌기 위해 애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