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차량을 운전하라

가정, 가족 - 가정보안

우선 차량을 운전하라. 그들은 정의상 가장 싸고 단지 당신의 시간을 필요로 하는 가장 쉬운 일일 뿐 아니라, 당신의 집을 보호하지만 이웃에 관한 것은 성공적인 프로그램이다. 그것은 당신의 이웃에 이미 존재하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지역 경찰 부서에 말하거나 말하라.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단 한 명의 가도 도움이 될 것이다.

집 보안문이 너무 비싸다고? 반드시 문은 광범위한 가격대에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훨씬 덜 이익을 위해 안전을 희생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이곳은 당신의 건강에 너무 좋은 지역이 아니라, 저렴하고 고품질의 강철 보안 문을 얻기 어렵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고체 목재 문이나 생체 인식 자물쇠와 같은 특별한 특징을 가진 문을 알고 싶다면, 멀리 지불하기 위해 필요하다.

당신의 집은 당신의 성이고 이제 침략할 준비가 되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빛나는 새로운 보안 시스템이 실제로 어떻게 기능하는지 알 수 있는가? 빨리 나갈 수 있어, 할 수 있어야 돼? 아니요?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모르거나 평생 동안 당신에게 방해가 될 수 있다면 당신은 단지 약간의 지나치게 열정적인 보안 시스템일 뿐이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엘지정수기렌탈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모른다면 당신에게 쓸모없는 것이다. 당신의 현관문을 다루는 15개의 자물쇠는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불꽃을 남겨야 한다면 완전히 위험할 수 있다.

슬라이딩 글라스 도어는 특별한 도전을 제공한다.

파손에 취약하다. 단순히 보안 강화는 금속 막대나 빗자루 손잡이를 안쪽 바닥 트랙에 위치시키는 것이다. 어떤 슬라이딩 도어는 트랙에서 그냥 들어올릴 수 있다.

매일 아침 트랙을 어떻게 앉는지 제어하는 도어의 상단과 하단에 다발 나사가 있다.

이를 조정하여 도어가 너무 과도하게 들어올려져서는 안 된다.

가정을 향해 설치된 보안 시스템을 수행하는 방법은 두 가지뿐이다. 이렇게 할 수도 있고, 누군가 당신을 위해 인수할 수도 있다.

비록 등록된 설치자가 있는 것이 더 편리하고 안전한 선택으로 나타날 수 있지만, 이것은 비용이 많이 든다. 만약 당신이 혼자서 설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단지 당신이 극도로 사양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뿐이지만, 당신은 또한 가족 구성원을 위한 용돈에서 상당한 양을 절약할 것이다.

집이 점유된 것처럼 보이게 하는 또 다른 기본적인 방법은 TV나 라디오에서 실제 볼륨이 문이나 컴퓨터에 접근하는 누군가가 들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크게 들리도록 하는 것이다.

좋은 가정용 경보 시스템은 반드시 매우 정교한 것을 선택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매우 유익하지만 더 저렴하지만 더 저렴한 간단한 보안 장치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집 보안 계획을 개인화할 수 있다.

당신은 잘 지어진 울타리와 전면을 건설하는 것을 통해 그렇지 않은 예를 들어, 버글러는 보통 당신이 방해하기 가장 쉬운 실제 행성 이웃을 가정에 평가할 것이다. 그들이 그들의 계획을 바꾸는데 어려움을 겪는 것을 볼 수 있을 때. 그리고 전제 접근법을 따라가면서 그들의 목록에서 훨씬 더 많이 빼라. 장비와 관련된 내용은 설치가 실제로 전문 회사와 모니터링을 받기를 원하는 것과 동일한 내용 기사일 것이다. 그러면 그들은 당신에게 각각의 서비스 통화의 최소와 체크를 위한 월별 수수료를 부과할 것이다.

나무, 철, 철로 진입로를 주문해야 하나요? 목재, 철, 철, 철은 모두 가정용 보안문을 언급할 때 훌륭한 선택사항이기 때문에, 그 결정은 정말로 미적, 가치에 맞게 내려진다. 그러나 많은 주택 소유자들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목재 문을 가진 보안이 훨씬 더 비싼 선택이기 때문에 철 출입구를 선택하고, 합병된 재료가 아닌 단단한 목재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빛을 발하면서 추가적인 보안층을 제공해야 한다.

그리고 집안으로 공기를 들이마시다

대부분의 표준 윈도우 잠금 장치는 지미나 강제적으로 가정 보안을 상당히 높이는 매우 간단하다. 이중 매달린 윈도우(상하 또는 좌우로 두 개의 슬라이딩 패널이 있는 것)에 매우 보람이 있는 또 다른 간단하고 저렴한 전술은 윈도우 핀이다. 특별히 만든 핀이 있거나, 큰 못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마음의 평화와 보안과 함께 많은 보험회사들이 주택보안시스템을 구입하면 주택보안시스템을 할인하거나 파손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주택보안시스템을 구입하기 위해 시장과 관련이 있다면, 또한 당신이 주택보안시스템시스템을 점검하기 위해 당신의 주택보험회사와 관련이 있을 경우,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어떤 종류의 계획을 실행하는지, 심지어 그들이 할인된 요금으로 주택보안시스템 회사를 추천할 것이다.

집 밖의 다른 장소, 특히 문 주변이 어둡다면 도둑들이 v인 추가 장비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