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자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이해하게 되었으니, 이제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질문, 그리고 쓸모없는 채팅을 줄이게 되었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자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잃어버린 시간을 찾고 질문하며, 쓸데없는 채팅을 줄이면서, 축하합니다. 성공하기에 더 나은 하나의 행동입니다. – RRB- 그래서, * ahem,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결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는 것은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이것을 제기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할 때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린 글과 상관없이 유리한 관점을 유지하라.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훌륭하다고 느끼도록 하기 위해 긍정적이어야 한다.

만약 그들이 기분이 좋다면, 그들은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당신이 어떤 프로모션이나 제안을 할 수 있는지 검토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은 적절한 출판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게시 일정을 따라가면 청중이 들어오게 됩니다. 페이스북, 유튜브 또는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가 될 수 있습니다

그 큰 다이빙에 대해 듣기 위해서(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내가 이상적인 트랙에 있었다는 것을 추가로 이해하게 해 줘. 나는 너에게 그것에 대해 조금 후에 말해줄게.

온라인 포럼에 많이 가입하고 전문적인 지위를 강화하는 주제에 대한 조사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가입 레벨만큼 많은 포럼의 회원이 됨. 그러면 가장 잘 이해한 주제에 관련된 스레드에만 회신을 게시하십시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는 실제로 당신의 실내 장식 회사에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소셜 네트워크 보장사들은 당신이 잠재고객과 고객에게 보여주는 마케팅을 제공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것들을 이해하고, 당신이 말하는 것을 이해하고, 신뢰를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리고 오늘날의 영역에서는, 보통 누군가가 당신의 실내 장식 서비스를 획득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보트의 신뢰가 필요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곳이다. 구글의 프리미엄 광고 구역에 대한 비용의 일부에 소셜 미디어 블로그 사이트에서 광고 공간을 살 수 있다.

많은 대형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들은 사이드바 화면과 콘텐츠 광고를 월 100달러에서 200달러까지 허용한다.

당신은 광고 구역을 구입하고 나서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하여 당신의 새로운 캠페인을 홍보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환상적인 돈을 벌고 있었다. 비 먹튀폴리스 록 내가 그 당시에 잘 운영하던 다른 회사가 있었지만, 이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은 단지 많은 시간을 소비했다. Champagne은 낙관론을 위한 토스트다. 그것은 전통적인 미디어에서 소셜 네트워크를 다양하게 만드는 것이다. 이 마케팅은 좋은 것, 즐거움, 그리고 성공을 강조한다.

[X-E-R-R-O-R-X]

처음에는 소셜 네트워크 게시물이 상식적으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4대 수배 제품이라고 부르는 것을 출판해야 한다!개인은 흥미로운 진실을 찾고 싶어하고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기를 원한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성공하려면 개인에게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기존 마케팅을 하려면 클릭당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해야 한다.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스마트 게시물은 기본 4가지 제품만 제공한다.

포인터!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여 개인이 친구에 대해 이해하도록 하는 것은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이 될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사람들은 당신과 연결되기 전에 당신의 연결을 보고 싶어한다.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다.

모든 고객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대부분의 노력을 페이스북에 할 것을 알고 있지만, 마찬가지로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당신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웹사이트에 통합하기가 매우 쉽다.

당신은 당신의 SNS 마케팅의 전문직이 되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마라. 시도하고 끝내라. 그리고 그 보다 확고하게 지정된 틈새 내에서 사람에게 가는 것이라고 불리는 특정한 틈새를 정의하라.

그러나 결국에는 이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겠지만, 예상한 대로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수도 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중요한 점을 놓치면 일어난다. 이것이 당신이 특정한 마케팅 제안을 따라야 하는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