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줍어하지 말고 밍글 –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파티와 연결된 바이러스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완전히 부적절한 마케팅을 보고 있는 것이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닥치고 수줍어하지 마라 –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파티와 연결된 바이러스로 보고 있다면, 당신은 완전히 부적절하게 마케팅하는 것을 보고 있을 것이다. 특히 페이스북에 대한 모든 최신 유행을 가지고 있는 것은 단지 24시간 내내 지속되는 간단한 HUGE 파티를 하는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단지 공동의 벽을 잡기 위해 새로운 파티를 여는 사람이다. 당신은 소셜화하고 온라인에서 대화를 시작하라. 어떤 사업과도 관련이 없고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개인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할 수 있는지를 지켜봐라.

둘째, 팔로워가 당신의 버튼을 누르려면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당신의 컨텍스트와 콘텐츠 보유 권위 있는 성과를 모두 요구하는 권위를 요구하기 위해. 당신이 그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마라.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할 때까지, 나는 비교적 sns 마케팅이 불안정했다. 그렇다면 소셜 웹사이트 마케팅 미지의 것은 어떻게 구루스로 발전하는가? 정확하고 유용한 내용 순수하고 매우 중요한 연구 실수에 의해 학습한 린스를 가르치고 반복하는 것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리는 것이 아닌 건설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기분 좋게 만드는 데 필수적이다. 만약 그들이 기분이 좋다면, 그들은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할 것인지를 보기 위해 다시 방문하기 쉽다.

팁 2: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최대한 활용해야 하며, 만약 당신이 사업주가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일주일 내내 블로그를 할 필요가 있고 이틀에 한 번 페이스북을 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일주일에 두 번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사용하라.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조직을 따라가면 당신은 그것을 따라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매체 안에서 활동적으로 지내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회사가 그녀나 그의 고객들에게 감사하고 당신이 걱정하는 것은 물론이고 당신의 고객들에게도 감사할 수 있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군요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당신은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을 선택하고 있는가, 아니면 풍부하고 거품이 많은 것을 선택하고 있는가? 이것은 와인의 두 가지 스타일입니다.여러분은 빛과 바삭바삭한 것을 리치와 크림을 다루는 작은 게시물로 생각할지도 모릅니다.더 심도 있고, 더 탐구적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그것은 브랜드에 관한 것이다. 당신이 어디에 게시물을 남기든,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이 더 기울어지고 당신의 블로그 게시물을 공유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좋은 콘텐츠와 흥미로운 콘텐츠를 훈련시키는 올바른 종류의 제목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인테리어 장식 사업 마케팅과 관련하여 가지고 있는 사고방식을 만들어냈다. 이 매우 간단한 할리우드 환각을 실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그 환상은 지체 없이 사업에 훨씬 더 관련이 있는 최소한의 환상으로 조정될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하라. 그리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이제, 다음 주는 절대 아닐 것이다. 하지만 그들이 올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밖에서 그것을 받고 그 존재를 밝히면.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인터넷 마케터가 사용자들을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일 것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꽤 최근의 군 먹튀폴리스 중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성공적인 참여에 대해 볼 수 있다.

여기서 훌륭한 아이디어는 보통 28시간 안에 1,000,000달러 이상을 올릴 수 있다.

바이러스 마케팅이 가장 훌륭하고 사용자들이 개념을 보고 그것을 친구와 팔로워들에게 전달하지 않을 수 없는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4번째,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왜냐하면 개인적인 의무에 더 많이 의존하기 때문에, 질문을 업데이트하고, 대답하고, 도움을 주는 것이 더 중요하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훨씬 더 효과적으로 접촉하고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

당신이 신청하고 있는 마케팅 마케팅 직업을 깨닫지 못한다고 하자. 당신이 가족으로부터 효율적일 것이라고 말하는 렛츠를 찾는 기금을 받을 것이라고 말하라.

그렇다면 나는 어떻게 광고와 마케팅 마케팅을 하고 있는가? 이 작은 블로그를 읽고 있다면, SNS 마케팅은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마케팅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 당신은 당신의 사람들에게 구애하기 위해 개인적인 것에 대해 무언가를 시도한다.

당신은 당신의 인간성을 잠재적인 주택 소유자로 묘사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올릴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해야 할 올바른 도구가 될 것이라는 부인할 수 없는 사실에 대해 팔지 않는다면, 알려지지 않은 세 가지 비밀을 여러분에게 줄 수 있을 것이다.

이제 당신의 목적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나열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축하합니다, 당신은 확실히 한 걸음 더 가까이 성공했습니다 🙂 * * ahem,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나는 마치 네가 ca처럼 이 이야기를 꺼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