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셀러들에게 수많은 흥미진진한 제안을 하고 거래를 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뿐이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부동산 투자에만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없는 흥미로운 제안을 하고 판매자들에게 무수히 흥미진진한 제안을 제안하고 거래를 하는 것은 판매자 문제를 해결하는 것뿐만 아니라 계약을 만드는 데도 매우 중요하다. 여기서 당신의 변호사와 당신의 대리인은 당신이 그 판매자에게 완벽한 제안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 판매자에게 더 나아가 당신이 이익을 제공하도록 도울 것이다. 투자자들과 접촉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이미 많은 거래를 했고 성공을 달성했고 또한 실패를 달성했다. 실패는 또한 당신이 전쟁에 참가하기 전에 무장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많은 분들 또한 내가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어디서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는 것이 불가능할 수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당신의 사기꾼들에게 대출, 이용 가능한 재산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아파트를 찾고 그 단위들과 함께 사는 것이다. 이러한 접근방식은 소유자가 자금을 점유할 것이 확실하다(금리 인하, 대출 개선 및 계약금 인하)

그는 한 사람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지만, 고객들이 그를 찾기 위해 사랑했던 것과 같은 가치를 계속 전달하기 위해 사업에서 손을 떼는 것을 언급하기 위해 결심했고, 그래서 그는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생각으로 나타났다. 그는 또한 경쟁자가 그에게 하려고 하는 것에 반하여 종종 사용되는 큰 표지판을 창문에 넣었다고 결정했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고객들의 감소는 없었다. 이것은 엄청났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 지불하고 싶었던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전화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는 것 같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많은 구원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단지 큰 시간의 척추를 갖게 된다. 어느 쪽이든, 승리.

친구여, 오늘 여기서 우리가 찾는 것이 어떻게 더 성공적이 되는지 알아보자. 나는 모든 종류의 웹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여기저기서 튀어나와 당신이 하룻밤 사이에 시장에 단지 성공적인 투자자가 될 수 있도록 가정된 값싼 쓰레기들을 파는 것을 본다. 아침 쇼에서 이 39달러짜리 정보 강좌들 중 하나를 산 사람은 갑자기 천 달러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전문화 될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귀신 작가가 전자책이나 쓸모없는 재해시드 잡동사니들을 모아서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도중에 주머니에 넣고

부동산 투자 계획은 분명 또 하나 있지만, 이런 유형의 기반은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 장소와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이길 수 있다.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예: 엽서, 또는 녹음된 메시지나 압축 페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는 그들이 자격을 얻을 수 있다는 전망에 따라 언어를 추가할 필요가 있다.

이것이 비딜이 그들의 가족을 실격시키고 제거할 수 있게 해준다는 점. 그러나 당신과 나 둘 다 당신의 성공을 창출하기 위해 돈을 투자할 때 그것이 어떻게 알고 게임 전체에 미치는 영향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부동산을 선택하고, 개선하고, 관리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데 완벽하다면, 위의 예보다 훨씬 더 잘 투자할 수 있다.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 블록버스터에 대해 기다리는 것보다 신뢰할 수 있는 수입을 제공하는 자산을 보유하는 것이 더 낫기 때문이다. 이는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는 다음 블록버스터에 대해 기다리는 것보다는 상당한 시간이 소요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음 단계의 마케팅 수단으로 업계 사업을 추진하는 것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면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직접 우편을 사용하여 내 제안을 마케팅하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운동, 다이어트 팁이라고 생각했다. 내가 반응을 얻기 시작하면서,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나 자신을 네트워킹하기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을 연마했다. 우리 회사를 위해 한턱 낼 때까지 그리고 나서 나는 당신이 마케팅 전략을 배우고 더 많이 연구하기 시작할 때 다음 단계를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사업을 상품화하는 다른 사람들을 일하기 시작했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를 임대합니다. 당신은 수준 현금 모드를 유지하기 위해 임대합니다. 즉, 임대 소득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및 훨씬 더 많은 Plus를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