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을 배우는 것은 성공하기 위한 또 다른 열쇠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은 성공적인 부동산 중개인이 되기 위한 추가적인 열쇠가 될 수 있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떤 형태의 시장을 알아내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배우는 것이 이상적인 정보와 사실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서 이용할 수 있다면 우리는 빌링스 몬태나가 다른 시장이 거친 장단점을 보지 못했다. 나는 내가 많은 하향 추세를 알아차린 건강을 가질 것이다. 하지만 많지 않아. 지금 처음으로 주택 구매자 신용이 끝났을 때, 훨씬 더 많은 하락을 볼 수 있었다. 모든 시장은 이웃마다 다르다. 그러니 확실히 당신이 시장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에 팔린 같은 집을 1마일 간격으로 보았다.

불행하게도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되는 투자 옵션 선택에 대한 20,000달러의 주머니 밖 투자에 관한 것은 보통 50년 동안 지방 손실 제품 전체에서 행해졌는데, 특이한 경제 상황, 헤비 레버리지(차입금)가 개입되지 않았다. 이제 두 투자 옵션 모두 허용한다.

부동산을 유지하고 관리하는 것은 많은 것을 삼키고 있다.

매달 좋은 수입원이 있을 정도로 일을 할 수 있는 주택관리 회사를 고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스스로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자유롭게 할 것이다. 그것은 임대수당을 받고 다양한 임차인 문제를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욕심이 없어. 이제 계약서를 찾는 걸 홍보하기 위해서였을지도 몰라. 좋아, 법원에 가서 회계사에게 전화해서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하고,

하지만 모든 개인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한다.

그들은 30일마다 그들의 은행 계좌에 여분의 돈이 나타나는 것에 대한 큰 것들을 부정하고 그들의 가족들에게 그 영향을 줄 수 있다.

계약자에게 한 번 살펴보라고 했고, 내가 조사를 하는 동안 니스는 세분화에서 집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내 계약자는 특히 9만 달러를 가지고 내게 돌아온다.

더 똑똑하고,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위험을 덜 덜 덜 느끼게 한다.

미친 듯이, 이것은 다른 사람이 주택담보대출을 지불하고, 주식을 쌓고, 집을 뒤집을 수 있게 하는 것이 가능하다. 자기 지역의 시장이 그 달콤한 지점에 도달했을 때, 그것은 확실히 상당한 이익을 바꾸는 훨씬 덜 스트레스를 주는 방법이다.

게다가, 부동산 투자는 높은 이점을 제공한다.

이것은 단지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해 자본의 양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집을 얻기 위해 주택담보대출을 가진 사람을 쉽게 고용할 것이다. 특히 당신은 좋은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손 계산기는 거의 모든 은행들이 일반적으로 당신에게 최대 25년을 주기 위해 당신의 지불을 조직한다.

대체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임대료로부터 받는 돈을 보상하기 위해 당신이 임대료로부터 받는 돈을 사용할 수도 있다.

은행은 어떤 종류의 올바른 투자를 조율할 시간이 필요하다. 밧줄을 풀기 위해 일할 시간이 필요하다. 자산이 감사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거래를 얻는 것 등) 부동산 거래가 종료되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 당신 자신의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네트워크 개인을 구축할 수 있어야 한다.

그리고 다른 사업이나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부문의 모든 사람에게 진실된 것. 마케팅의 가장 뛰어난 사람이나 회사는 분명히 돈을 벌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한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사람들이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인간의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는 음식, 피난처, 의상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이 세 가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멘토가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장 큰 학습 노하우가 될 수 있다.

멘토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장 큰 학습 노하우가 될 수 있고, 당신이 투자 과정을 밟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을 연구할 수 있고, 기업 기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연구할 수 있다.

우리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그들의 성공에 대해 멘토에게 빚지고 있고 그들의 행복에 있다고 말한다.

나는 몇 명의 최고의 멘토 중 한 명이 있다.

매일 새로운 세대를 가르치고 성공하도록 나를 몰아붙인다.

지난 50년 또는 어쩌면 더 긴 기간 동안 통상적으로 행해졌던 것과 같은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되는 투자 옵션 선택에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투자에 대해 논의해보자. 특이한 경제 상황, 헤비 레버리지(차입금)가 개입되지 않음 이제 두 가지 투자 옵션을 모두 선택하자.

주식 거래소에 자금을 대는 방법을 이해한다면 10% 이상의 주식 투자를 할 수 있다.

이끼의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