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목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목표와 인구통계학적,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이며 실제 제품이 홍보하는 데 얼마나 걸릴지 목표를 실제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Slideshare – 2013년 Slideshare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기능할 것으로 예측됨 Slideshare는 수백 개의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문서, PDF 및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다.

Opportunities는 이 Slideshare와 함께 끝이 없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웹이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당신은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사람들과의 인맥을 줄 수 있고, 그들 모두는 당신의 산업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줄 수 있고, 당신을 팔려고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시간이 흐르면서 사람들은 먼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신뢰하고 또한 당신의 질문에 답하기 시작할 것이다.

어떤 행동을 취하든, 어떤 일이든 당신의 사업을 홍보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하는 것은 고객 내부의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다.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당신의 제품을 사기 위한 행동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계기가 된다.

호스트 이벤트 – 기부,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를 개최하는 Facebook은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실제로는 매우 쉽지만 더 많은 SNS 마케팅 효율

소셜 네트워크와 수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직접적인 이해를 통해 계정을 설정할 수 있는 계정: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3대인 관계 네트워킹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프로세스 내 세 플랫폼 모두에 이름이 있을 수 있음, 프로필을 완전히 작성하고 각각 사진을 정확히 추가하십시오.

Social Media를 파티와 연결된 바이러스로 보고 있다면, 당신은 이 마케팅을 완전히 잘못 보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에 대한 모든 최근의 유행과 함께 페이스북을 완전히 잘못 보고 있다.

그것은 24시간 내내 진행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당신의 공동을 지키기 위해 파티와 함께 가는 타입이라면, 온라인 시작을 홍보하기 위해 어떤 친구들도 잡기 위해 소셜화하기 위해 간다. 비즈니스와 관련 없는 대화를 하고,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연결을 구축하는 간단한 기회를 판단하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실제 목표를 실제로 작성하는 것은 시장과 인구통계학적 목표가 될 수 있다.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이며, 어떤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이 정확히 어떤 제품을 홍보하는가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가?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추가하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고수하는 것을 간단하게 할 것이다. 올바른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른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이다. 카카오톡채널 관리자센터 그것은 모두에게 윈-윈이다.

구글+ – 구글+에 있는 것으로 인해 서비스에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으며, 구글+에 있는 것으로 인해 구글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위치가 될 수 있다.

그것은 다른 몇몇 사이트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구글의 중심 부분이며 오늘날 일부 부분을 포함해야 한다.

전문직 종사자들이 계속 당신의 페이지로 돌아오려면, 매주 업데이트하십시오!일관된 업데이트 일정이 있으면, 사람들은 계속해서 여러분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볼 수 있다.

산발적으로 업데이트하기만 하면, 남성과 여성은 흥미를 잃고, 여러분이 프로그램을 공유할 때 방문객들을 보지 못한다.

그 큰 점프에 대해 배우기 위해(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회사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을 이해한다) 내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더 의식하게 해 줘. 조금 후에 너에게 그것에 대해 말해줄게.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한다.

웹을 통해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다.

그러면 모든 유용성을 간단하게 시작하고 가장 인기 있는 것 – 링크드인(전문가), 페이스북(전 세계), 트위터(브랜드 하이라이트)를 사용할 수 있다.

2011년 GM(GM)이 개인적으로 페이스북 광고에 1000만 달러를 쓴 소셜 마케팅 몬스터를 출시하기 전에 그들은 공개되지 않았다.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차량 판매에 묶여 있을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고 발표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사운드 바이트 외에도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지적 형평성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액센트 작품은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이며 훌륭한 토론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형태로 다른 개인들과 내면화하고 공유할 무언가를 얻는다. 재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사람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그것은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있는 동안 우리는 글을 통해 SNS 마케팅에 대해 언급할 수 있다.

아마도 게시물이 읽고 있었을 것이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많은 웹사이트의 귀중한 백링크를 잊어버린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또한 똑같이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