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비닛은 집에 기능과 아름다움을 더하는 가정용 기구들 중 하나이다.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캐비닛은 집에 기능과 아름다움을 더하는 가정용 고정장치들 중 하나이다. 장식할 필요는 없지만, 가정용 스테이징 디자인이 맞는 신선한 새로운 모습에 현존할 수 있는 도움으로 나타난다면 위험할 필요가 있다.

다양성 사용 – 이 영역에 일치 세트가 너무 많이 있지 않음 – 예, 너무 지루합니다!약간의 오해를 자극하기 위해 다양성을 더하라. 잠시 동안 나무를 철과 섞거나, 돌 조각과 나무를 섞거나, 가죽과 플라스틱을 섞어서 다시 한 번, 무엇을 좋아하겠는가? 방을 더 취미로 만들기 위해 사용하는 재료를 섞어라

가장 좋아하는 염료는 무엇인가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색은 옷, 직물 견본, 타일, 컵, 잡지 사진일 수 있다.

폴더에 들어갈 수 없는 모든 것을 사진으로 찍어라.

가구를 만드는 것 – 이유 감소는 주택 소유자들이 사랑스럽고 따뜻하고 신선하며 현대적인 가정 생태학을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실내 디자인 상점이 제공하는 많은 범위로부터 완벽한 비 상업적인 것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미디어 소스로부터 모든 조언을 들을 수 있다.

욕실은 어느 집이든 필수적인 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목욕실의 상태는 세일 중에 할 수 있거나 죽을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은 매력적으로 보이는가? 그렇지 않다면 타일, 조명, 기타 욕실 설비를 검사하고 해결의 우선순위를 정해야 할 것이다.

공간을 꾸미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은 압도적일 수 있다.

당신이 하고 싶은 많은 다양한 선택과 색채 선택 선택 선택 선택 선택 선택 선택 선택 선택은 끝이 없고 가구 배치의 선택은 단순히 정신이 눈부시다. 실내 장식된 장소를 만들기를 바랄 때 보통 사람들은 어디서 시작하지? 여기부터 간단한 인테리어 디자인 팁으로 시작해 보십시오

개인 디자인은 우리가 종종 무시하는 우리의 본질, 숨겨진 감정과 특징을 반영한다.

그것들을 드러내는 것이 안전할까? 우리가 누군지 알 수 있게 허락하는 게 안전해? 그렇다, 왜냐하면 그것이 적절한 예술인 인테리어 장식을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기 때문이다: 세상에 무언가를 생산하고, 창조하는 것이다.

강아지화분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의 예산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부엌을 설계하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부엌이 어떤 것이 될지, 단지 공급 비용이 얼마나 들 것인지, 부엌으로 모든 것을 설치하는 데 얼마나 드는지, 그리고 가전제품의 비용을 계산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항상 꿈의 부엌을 찾는 사람들에게 많은 비용이 든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예산과 일치할 수 있도록 당신이 어디서 타협할 수 있는지 보라.식물 냄비와 램프와 같은 당신의 예산과 같은. 그렇다면, 방의 모양을 늘리고, 그 방을 채우도록 선택해야 합니다!가구, 악센트 조각, 액세서리를 자신의 취향을 반영하여 결합할 수 있는 방을 디자인할 때, 당신이 가구를 좋아한다고 생각한다고 해서 누구나 그것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개인은 특정한 조각을 전시하고, 그 개인을 위해 큐리오 캐비닛이나 프레젠테이션 캐비닛을 사용해야 한다.

모든 사용 가능한 평평한 표면을 해친다.

가구에 존재하는 것의 사진과 측정을 찍으십시오. 보관할 수 있는 경우(있는 그대로 작업할 생각), 재장착, 재장착 또는 수리(필요 작업), 기부 또는 판매(보관 – 제거) 또는 마지막으로 다시 폐기할 수 있는 경우 메모하십시오.

실내 디자인은 개인 스타일의 연장선상일 수 있고, 당신의 취향과 성향을 반영하는 경향이 있다.

한 두 시즌 동안 입을 수 있는 아이템과는 달리, 당신의 집 디자인은 당신이 수년간 입는 코트를 제공하는 것이 더 좋다.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더 높이 고정할수록, 높은 항은 천장이 더 높이 올라갈수록 이 창문을 위해 막대를 상단 1피트 위로 고정하고 또한 방을 더 높이 볼 수 있고 더 많은 가벼운 커튼이 방과 관련하여 높이를 향상시키는 것처럼 보인다.

벽 거울은 좋은 작은 침실을 더 크게 보이게 하는 것을 고르는 동안 있다.

침실 내부를 조명하는 것은 천장의 중앙에 있는 부드러운 소스를 사용하는 것이다. 램프 그늘은 여분의 조명 핀 조명을 사용하여 다양한 패턴의 창백한 빛을 만들 수 있다.

잘 봐, 천장과 함께 벽을 봐 창문 모양과 창문을 덮고 있는 블라인드를 봐. 벽은 무슨 색이지? 바닥에 있는 색은 무엇입니까? 일단 이런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지면, 사실상 인테리어 디자인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대답이 된다. 즉, 사람들이 당신 자신의 내면에서 느끼는 느낌을 즉각적으로 느끼게 하는 디자인도 있다.

모든 것이 잘 맞물리고, 이용 가능한 공간과 가장 많이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두 번째는 당신이 그들과 연관될 수 있는 색상에 대해 정확하게 생각할 수 있다.

믿거나 말거나, 색깔만으로는 어떤 방의 디자인과 스타일을 완전히 바꿀 수 있다.

그리고 트렌디한 그림 기법을 추가하면 사람은 매우 행복할 것이다.

물론 캐비닛과 부엌 카운터로 이동해야 한다.

f와 일치하는지 확인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