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이 제휴 마케팅을 사용해야하며이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지 않아야하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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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LEED 웹 로그에서 추가 작업을 하기로 결정하고 곧 자신의 웹 사이트에 수익을 올렸습니다. 우리는 Outgrow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9 명의 엑스비디오 제휴 기업가 목록과 시장에서 이용할 수있는 여정을 수집했습니다. 제휴사 넷 마케팅 초기에는 많은 인터넷 고객이 가입한 응용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가 스팸을 사용하는 경향 때문에 불리한 의견을 나타 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이 성숙함에 따라 많은 제휴 소매 업체는 제휴사의 스팸을 금지하기 위해 조건과 상황을 개선했습니다. 제휴 광고는 계열사가 광고 활동을 시작한 각 고객 또는 구매자에 대해 비즈니스가 하나 이상의 동료에게 보상하는 일종의 성과 기반 마케팅입니다.

제휴사는 추천 고객에게 첫 달부터월 비용에 대해 200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수수료는 29 달러에서 299 달러 사이입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의 홍보 활동을 돕기 위해 마케팅 자료에 들어가게 된다. 게다가, 이 제휴 프로그램은 아마도 그들의 상품을 늘리는 것에 흥분한 전자상거래 사업에 좋은 아이디어일 것이다. Hammacher Schlemmer는 온라인 상점의 성공을 돕기 위해 도구(비밀번호로 보호된 온라인 보고서 포함)와 콘텐츠를 제공한다.

무엇보다도, 그것은 그들의 동료 프로그램을 히치 하는 무료, 그리고 Bluehost는 당신이 그들을 제시 하는 모든 리드에 대 한 신용을 얻을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추적을 제공 합니다. 또한 Bluehost는 지원 또는 맞춤형 추천을 제공 할 수있는 제휴 관리자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은행 카드를 홍보하거나 시청자에게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교육하려는 경우. 비디오는 이해하기에 더 진보 된 매체이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경쟁이 훨씬 적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은 신뢰를 구축하고 눈에 띄기 위해 당신의 성격에 추가로 의지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만약 당신이 현금이나 적은 예산으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시작한다면, 나는 당신이 관심 있는 주제를 선택할 것을 제안한다.

그렇게하면 주제에 대해 50 개 이상의 기사를 쓸 때 관심 영역을 지루하게하거나 싫어하게됩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전자 상거래 서비스 제공 업체, 공급 업체 또는 광고주로 활용하여 전환 및 총 매출을 늘리십시오.

웹 사이트 호스팅에 관한 블로그를 시작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경쟁하기 위해 필요한 자본과 콘텐츠의 양은 초보자에게는 도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구글 트렌드와 같은 도구들은 여러분이 단지 발견하고 그것들이 단지 발전만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하는 틈새들을 조사하는데 좋다. 모든 가능성에서, 당신은 매년 수익을 창출하는 상록수 지역을 선택하기를 원할 것이다. 여기 현재의 세계에서 편안한 은퇴의 열쇠인 수동적인 수입으로 시작하는 방법이 있다.

이 전문 기업에서 시작할 때 광범위한 오류를 방지하고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제휴 마케팅은 대부분의 온라인 소매 업체 광고 결합에서 오랜 기간 동안 필수 요소였으며 현재 미국과 캐나다의 모든 온라인 구매의 16 %를 차지하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제휴 광고는 제 3 자 발행인이 상인의 품목이나 공급자를 홍보하고 결과적으로 판매 또는 인터넷 방문자의 비율을 얻는 마케팅 마네킹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현대 디지털 광고의 핵심 부분으로 생각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상품의 단점은 많은 경험과 깊은 주머니를 가진 제휴 기업가를 유혹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의 제휴 프로그램은 단지 80 명의 잠재 고객에게 30 일당 거의 700 달러를 지불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중소 기업 소유자를위한 CRM 소프트웨어를 홍보로, 고객의 제한된 수영장이있다.

이들은 과도한 지불금이있는 관심 분야 상품에 대한 제휴 신청서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목적으로 만들어진 추적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만들 수있을 것입니다 동안, 그것은 모든 가능성이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 아닙니다. 프로그램을 설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에서 언급 한 것과 같은 제휴 네트워크를 통과하는 것입니다. Shopify.com 모든 동료 프로그램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운동을 추적하는 데 사용되는 하이퍼 링크입니다. 거래가 끝날 때 지불을 보장하기 위해 링크가 추적 가능하고 식별 가능한지 확인해야합니다.

쿠키 기간이 더 짧은 프로그램으로 작업하기로 선택한 경우, 콘텐츠가 나중에 여행을 위해 쇼핑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도록 하십시오. 초보자로서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커미션을 받기 위해서는 전환하는 고객이 귀하의 독특한 제휴사 링크를 통해 와야한다는 것입니다.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위한 단일 프로필이 없습니다. 그들은 독립 기업가부터 유명한 정보 상점 및 온라인 출판물의 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사실, 제휴 넷 마케팅을 노력하는 대부분의 초보자는 인터넷에서 수많은 블로그와 비디오로 약속 한 재무 결과를 보지 못합니다.

틈새 연구를 수행하는 것은 귀하의 제휴 기업이 높은 수익 잠재력과 wi를 보장하기 위해 할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