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 제휴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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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사 제품을 홍보할 때는 고객에게 올바른 기대치를 설정해야 합니다. 아마도 사람들이 만드는 가장 큰 제휴 웹 마케팅 실수는 청중에게 진정으로 의미있는 제품을 판매하지 않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광고하기 시작하기 위해 구글 애드워즈 계정을 주선하고, 나의 첫 번째 광고를 만들었다. 광고에서 나는 내가 홍보하고 있는 제품의 제휴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도록 사람들을 몰아세웠다. 그런 다음, 나는 4 가지 주요 제휴 마케팅 오류와 함정을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여행을 시작으로 조심해야합니다.

이러한 리뷰에 대한 하이퍼 링크 (이것은 사람들이 구매를하기 위해 제휴사 링크를 사용하지 않을 것임을 암시 할 수 있음) 또는 삽입하거나 스크린 샷 할 수있는 권한을 얻습니다. 패션 블로그와 같은 몇몇 형태의 웹사이트들은 소매업과 명백한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귀하의 사이트에서 홍보 할 소매 제품을 찾을 준비가되어있을 수도 있습니다. 차이점은 전자 상거래는 자신의 제품을 홍보하는 반면 제휴 마케팅은 다른 사람을 홍보하는 것을 포함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의 틈새시장 안에 있는 브랜드를 분석하고 그들이 당신이 가입할 수 있는 제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지 볼 수 있다.

또는 제휴 네트워크를 신청하여 선택된 제휴 패키지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직접 획득하십시오. 팻 플린 (Pat Flynn)과 같은 대부분의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더 높은 수익을 얻습니다. 순 광고 블로그 Smart Passive Income의 창립자의 웹 가치는 3 백만 달러 이상으로 추산됩니다. 반복 프로그램은 장기간의 수동적 월 수익을 창출해야하는 동료에게 적합합니다. 제휴사들은 의뢰인이 고객에게 계속 지불하는 만큼 긴 시간 동안 수수료를 받게 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그들이 얼마나 공격적인가에 더하여 당신의 틈새와 연관된 꽤 많은 제안된 검색들을 볼 수 있다.

다음 단계는 당신이 선택한 관심 분야에서 경쟁이 치열한지 아닌지를 알아내는 것이다. CJ 계열사는 계좌당 300달러를 벌 수 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에 수수료 상한제에 더 건강하다. 광고주는 평균 수수료율과 쿠키 기간을 결정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구매와 의논하는 누군가가 새로운 것에 대한 커미션을 지불한다.

아웃소싱 프로그램 관리 회사는 일반적으로 공식 및 비공식 교육을 결합하여 그룹 협업 및 브레인 스토밍을 통해 많은 교육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소규모 비즈니스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귀하의 웹 로그 또는 엔터프라이즈를 실행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 제품 및 서비스가 있습니다. 전체 도구와 소스의 웹 페이지를 함께 배치하면 공유 할 수있는 것과 도움이되는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귀하가 어떤 회사를 사용하는지, 그리고 귀하의 사이트에 광고하는 것이 합리적인지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은 종종 서비스 상품에 대한 15-30 % 사이의 수수료를 예상 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그것의 무엇에 따라 더 크거나 감소. 또는 단일 비용이라면 2 개월의 자금과 동일 할 것으로 예상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하기 쉽고 주요 유료 제휴 패키지 중 하나입니다.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제휴 마케팅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다음 요금으로 수입에 대해 확실한 판매량에 도달하는 것에 대해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휴 웹 사이트는 때때로 상인 및 제휴 네트워크에 의해 분류됩니다. 현재 범주화에 대한 업계 전반의 요구사항이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종류의 웹 사이트는 일반적이지만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일반적으로 이해하고 사용합니다.

45 개의 무료 추천 템플릿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강화하십시오. 수수료는 구입한 물건의 종류에 따라 다르며 1%에서 4%까지 다양하다. 기 오피 프트 플레이 카드, 자선 단체가 구입한 가젯 및 특별 프로모션은 일반적으로 저소득층으로 인해 적격 판매로 제외됩니다. 이 마네킹의 목표는 총 매출을 늘리고 서비스 제공 업체와 제휴사 모두에게 윈-윈 해답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 시스템은 독특하고 가치 있으며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다.

Shopify.com 제휴 프로그램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는 운동을 추적하는 데 사용되는 하이퍼 링크입니다. 거래 종료 시 커미션을 받을 수 있도록 링크를 추적하고 식별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고 합니다. 모든 하이퍼링크나 UTM을 관찰하기 위한 스프레드시트는 효율성을 측정하고 소득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 후에는 결과를보고 의무적 인 변경 및 개선을하는 것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잘 정의 된 관심 분야를 통해 제대로 판매되는 제품을 선택할 때입니다. 핫마트 플랫폼의 제휴 시장에 접속하여 가장 뜨겁고 가장 사랑받는 상품으로 상품을 필터링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