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기 전에 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미분류

제품이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에 대해 전적으로 성실해야 하고, 제품과 잘 어울리지 않는 사람에게 제품을 추천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러나 내가 신속하게 발견 한 것은 내가 약속 한 능력으로부터 이익을 얻으려면 이미 지불하 오피가이드 고있는 가치보다 5 배 이상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한다는 것이 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 제품을 추천한 사람의 신뢰를 잃는다. 하지만 나는 전에도 이 일의 다른 마무리를 해 본 적이 있어. 이름이나 제품에 이름을 붙이지는 않겠지만, 내가 어떤 약속, 결실을 맺지 못한 약속들을 가지고 여기까지 온 정말 도움이 되는 상품이었다고만 해두자. 내가 제품을 옹호할 때, 나는 항상 그 제품이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에 대해 매우 진지하다.

10 %는별로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지만 Kinstas의 과도한 구매자 보유 가격이 95 %이기 때문에 추천은 평생 가치가 높을 가능성이 큽니다. 무센드 동료들은 미리 만들어진 재료(배너, 템플릿 등)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의 제휴 대시보드에서 발견된 자산들. 제휴 그룹은 또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고 지원할 준비가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서 여섯 가지 수치를 만드는 것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사이트를 향상시키고 소득을 향상시키기 위해 아이디어와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즉, 100 명의 Pro 사용자를 언급하면 향후 4 년간 매년 5,000 달러를 얻게됩니다. 온라인 향수 하우스의 선두주자인 FragranceNet.com은 당신에게 수백 톤의 고급 디자이너 향수와 아로마테라피 상품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하지만, 향수에 특화되어 있기 때문에, 주로 향수에 대해 글을 쓰는 블로거들에게 추천한다.

그들은 귀하의 개별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통해 홍보 할 수있는 제품에 대해 8 %의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제휴 기업가의 약 65 %가 블로그를 운영하여 사이트 방문자를 생성합니다. 모든 수익성 있는 제휴 기업가들과 마찬가지로, 미시 워드 역시 그것이 부유한 빠른 계획이 아니라고 믿는다. 온라인 마케팅을 귀하의 노력에 통합하는 확실한 방법은 없습니다. 현재 기업이나 홍보 회사가 전략을 세우기를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블로그 포스팅, 제품 평가, 뉴스레터 등을 통해 스스로 시작할 수 있다.

그녀는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자신의 웹 사이트, Affiliate Summit 및 비즈니스 동료인 Shawn Collins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자 메일 레코드를 만들려면 사이트의 독자를 설득하여 등록해야 합니다. 이 페이지를 검색 엔진에서 더 크게 밀어 넣기 위해 기술적인 것들을 처리합니다. SEO는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과 Google과 같은 야후에서 과도한 순위를 매기기 위해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을 적용합니다. 둘째, 광고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면 트래픽이 중단됩니다. 유료 교통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데 걸리는 시간에 대해 현실적이어야합니다.

제품의 가치에 따라 판매 당 몇 달러와 센트만 받기 때문에 광고에 쓸 수있는 마진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이 사람들은 터치다운 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추가로 제시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청중의 입장에 쉽게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이다. 당신의 제품이나 주제에 대해 공부하는 것과 관련된 키워드는 좋은 시작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비평이 진정으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단지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즉시 감지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