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데릭 로즈–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빠른 속도와 힘

스포츠 - 농구(NBA)

3) 데릭 로즈–큰 스피드와 강인한 또 다른 초종종 포인트 가드 로즈는 올해 그의 특전인 퍼크에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사용하여 페인트 안에서 마무리하는데 뛰어나다. 헤스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불스 퍼팅 포인트 가드를 24점대까지 득점하는 것은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일 뿐이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롱볼을 쏘지 못하는 그의 무능을 능가한다.

동시에 제임스는 뛰어난 힘과 기술로 인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그의 유니폼 판매는 이메일 목록의 2위에 올랐다.

몇 시간 후에 시작되는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 사이의 다가오는 경기를 살펴보자. NBA는 이 특별한 대회를 하기 위해 –25로 마이애미에 찬성한다.

이 수치는 스포츠에 베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마이애미가 ii5점 차로 이기기 위해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다는 것을 말해 줄 것이다. 그래서 마이애미에 베팅하면 25점 이상 당첨 마진이 있어야 내기에서 이길 수 있다.

그러므로 마이애미는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 25점 이상이어야 한다.

3점 이상 이기려면 이 단계를 관리하지 못하고 2점 이하만 이기면(또는 게임에서 패) 내기에서 질 것이다.

7) 토니 파커–우리 리스트의 7번은 파커와 에바 롱고리아야. 파커와 에바 롱고리아나 브렌트 배리가 아닌 한, 이 쇼를 운영하는 이 남자를 성취하는 것을 확실히 사랑하라. 세 번 nba 챔피언과 2007년 결승전 MVP에서 파커는 우리에게 그가 그 목적을 달성할 것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그는 여분의 장비를 가지고 있고, 페인트에 그를 넣을 수 있다.

그의 사격 능력은 평균 이하일 수 있고 대회 연령은 이 리스트의 노인을 망설인다.

핸디캡은 자신의 기록과 다른 기록을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당신의 상황에 대한 더 정확하게 예측해야 합니다. 여행 상황, 양 팀 경기 스타일, 승부차기, 부상 및 상당히 긍정적인 측면 농구는 마진을 위해 감소했습니다. 농구에서 로스터에 가까운 남자가 더 적기 때문에 선수를 쉽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공은 둥글고 경기 표면은 부드럽고 운과 우연은 경연 대회를 방해하는 요인이 아닙니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벤치에서 떨어진 선수를 기능할 수 있다면,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힌 볼 플레이어를 그가한다면, 레이커스는 추가 오돔으로부터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다른 팀 벤치는 쓰레기 팀을 대표할 가능성이 있다.

판타지 픽 소프트웨어는 과거에 참여했던 게임과 현존하는 게임을 꽤 많이 제공할 수 있다.

이것은 신뢰할 수 있는 정보원을 구입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할 것이다. 사실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기 꽤 쉬운 것이 버튼을 클릭하면, 득점, 어시스트, 리바운드에 대한 선수 경력 평균은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다.

사람들은 판타지 소프트웨어 시 농구중계 스템을 사용하여 그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다.

현재 게임을 하고 있는 게임은 사람들 사이에서 이벤트를 받아쓰는 것으로 볼 수 있다.

득점, 슛, 리바운드, 파운드를 사용하여 볼 수 있다.

모든 통계를 검토하고 평가할 수 있다.

슬램 덩크 대회를 어떻게 바꿀 것인가에 대한 다른 아이디어를 생산하지만, 나중에 체육관을 향해 그것들을 저장할 것이다. 내가 가기 전에 나는 르브론 제임스가 지난 시즌 르브론에 사실상 팔린 후 2010년 슬램 덩크 대회 중 물러났다고 불러야 한다.

매니아들을 위한 행사에서 발견을 해라. 운동 능력과 관련된 방법이 있다.

당신은 Chancey Billups와 Shaq와 Kevin Garnett 같은 모든 운동적이지 않은 선수들과 함께 10장의 카드를 지연시킨다.

LA가 이 영광을 얻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일 것이다. 지난 해 고베와 ONeal의 협력으로 132 Oneal에서 Western Reference가 Eastern Reference를 136으로 이기는데 도움을 준 것은 2004년의 작년이었다. ONeal은 MVP의 이름을 23점, 11점 만점으로 얻기 위해 일반 대중을 이용하고 있다.

팀들이 잃은 돈은 구단주들의 잘못이지만 선수들은 아니다. 파울(때로는 불공정하게)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선수들은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이 패배한 그룹을 이용하여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많은 양의 그린백이라고 확신한다.

제리 웨스트는 또한 클러치가 NBA에서 14년 동안 상세한 스타 향상을 보였기 때문에 웨스트가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9번이나 이끌었을 뿐이며, 그의 생애에서 단 1번의 우승만이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인 웨스트가 그의 기술을 완벽주의자로 알고 있었고, 훌륭한 수비수와 뛰어난 슛으로 알려져 있었다. 오직 1명의 선수 미샬 조던만이 더 높은 득점 평균적인 세계 NBA 플레이오프를 자랑한다.

커리어 평균 27ppg, 67Apg, 8RPG는 그의 농구 효과를 반영한다.

비교를 위해 NFL을 볼 때, 당신은 당신이 더 적게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