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계획 – 가구를 내려 모든 것이 내부에 제대로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공간 계획 –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높이 측정 각 조각에 맞게 가구를 확장하기 위해 가구를 설정하십시오. 1/4 그래프 용지에 1/4의 각 각 각 각 각 각 각 각 각 각 각 각 각 각 각 각 각 각형을 1 힐로 그리십시오. 문과 창문을 찾을 수 있도록 컷아웃을 따로 만들 수 있음, 비슷한 규모로, 컷아웃을 이동하고 최상의 레이아웃을 즐길 수 있는 것을 다 동물화병 시 한 번 즐기십시오. 모공과 피부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확실히 하기 위해 공언한 점검은 내부 디자인에서 실수가 크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때문에,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실행 가능하고 그 답일 수 있다.

아마도, 가구를 낚시로 낚시질을 해서 지루한 공간이나 방에 피자를 추가하거나 광장 밖으로 생각해 보라.

하지만 실제로, 매일 사람들은 단계적으로 될 수 있고, 나는 단계적으로 될 수 있다.

그것은 공간을 위한 적절한 방법으로 아틀란타를 구입하고, 그것을 이해하거나, 놀라운 비용 효율적인 가구를 만드는 데 시간이 걸린다. 내가 말할 때 나를 믿어라 – 인내 디자인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반드시 해야 한다 – 하지만, 당신의 인테리어 디자인 목표를 보류하지 말라.

방을 디자인할 때 밝은 색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실수를 만들지 마라. 색칠을 사용할 수 있다는 실내 장식 규칙은 없다!라일락을 정말 좋아한다면, 혹은 한 벽이라도 칠해라. 나머지는 흰색이나 베이지색일 수 있지만, 그 중 많은 것은 아니다!오렌지색 커튼을 설치하기 위한 오렌지색 벽 하나가 좋아 보일 것이다. 그리고 화려한 액세서리와 억양을 강조하기 위해 조명을 배치한다.

스포트라이트는 그림과 다른 개별 제품과 서비스를 강조하는데 좋다.

건축가로부터 한 쌍의 건축 계획을 가질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멋질 것이다. 당신은 지상 계획, 전기 계획, 그리고 모든 고도 – 내부와 외부 – 더 많이 사용하고 싶지만, 그것은 당신이 이러한 계획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전문적인 지침이 필요할 수 있는 훌륭한 출발이었다. 그러나 각각의 방 폴더에 각각의 방의 복제품을 넣어라. 이것은 보통 1/8의 규모로 주거 디자인을 위한 1/4의 규모다. 상업용 설계에 대해 이것은 이 계획에 대해 1/4 또는 1/8 = 10을 나타내므로 정확한 크기의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캐비닛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그렇게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는 많은 캐비닛들 당신은 다른 것들보다 훨씬 더 나은 저장 공간을 가진 캐비닛을 쇼핑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캐비닛으로 모든 것을 포장할 필요가 없도록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에 접근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또한 먼저 용돈을 만들어 적절한 실내 디자인을 찾아내는 일에서 출발하는 것도 중요하다.다음,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최선의 방법뿐만 아니라 자신의 집과 실내에 대한 몇 가지 질문을 스스로에게 요청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여러 가지와 가능성을 보여주고 극대화할 수 있는 특징을 연구한다.

예를 들어, 평범한 계단은 가죽 난간을 장착하여 고급스럽고 시크한 특징으로 변형될 수 있다.

일단 가구뿐만 아니라 가구도 함께 칠한 방을 경험하고, 그 다음에 막에서 시작할 시간이다. 이곳은 당신이 매우 창의적일 수 있는 곳이다. 가족 사진만 걸 수도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개인이 미술이나 복제품을 위해 쇼핑하고 싶어할지도 모르는 정교한 것을 원할 것이다. 추상적인 예술품을 가진 현대적 모습은 어떨까? 그것은 모두 여러분에게 달려있고 Eclectic 스타일에 자신감을 사용하는 것은 주목할 만하다. 이것은 내가 많은 스타일의 요소들을 선호한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나의 취향에 맞게 결합한다.

가장 아름다운 생활 공간의 대부분은 다양한 스타일이 닳아 있다.

종종 간과되는 디자인 부분은 방의 음향일 것이다. 호 부스터는 당신이 휴식을 취하고 있는 곳이며, 벽과 바닥재에 사용되는 어떤 재료들은 당신의 더 친밀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기 위해 소리를 부드럽게 할 수 있다.

소설 작가의 성격은 실내에 반영되어야 한다.

그곳에 사는 남녀는 대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있는 그들의 내부와 특별한 전통에 창조하기 위해 좋아하는 색깔과 싫어, 취미, 많은 선택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디자이너는 당신의 독특한 성격을 포착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의 거주자가 있을 때, 그들은 그것이 당신의 꿈 디자인이라고 부르는 사람이나 사람에 적합하다고 가정한다.

디자이너들은 꿈 디자인과는 달리, 나는 이것을 당신의 꿈 디자인이라고 부른다.

간단하지만, 실내 디자인은 건축, 환경 심리학, 그리고 물론 장식의 원리를 포함한다.

잘 처리된다면, 당신의 집은 단지 벽과 창문에 불과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 아버지의 마음 반성을 위해 계속될 수도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은 십여 푼으로 간주될 수 있다.

누가 누구에게든 그것을 만들어 주느냐를 통해 물론, 웹에서 꽤 상식적인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다른 사람이 당신이 보고 있는 것과 같은 것을 볼 수 있고 완전히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 수 있다.

그것은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자주 일어나는 것이다. 정말로, 권리나 w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