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5 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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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항상 내 전문 지식과 내가 성취 한 것 또는 내가하고있는 일의 맥락에서 제품을 제안합니다. 이 YouTube 동영상은 저와 여러 온라인 코스 제작자 간의 패널 대화를 특징으로했으며, Teachable은 온라인 코스 제작 플랫폼 인 Teachable에서 주최했습니다. 방문자가 구매를 할 경우, 당신은 주로 구매한 상품의 가치에 근거하여 수수료를 받는다. 나는 지금까지 여러 제품을 판매하는 데 성공하기 위해이 기술을 사용했기 때문에 한 번 시도해 보라고 조언합니다. 제휴사로서 제품을 홍보하고자 할 때, 소유주와 협력하여 청중에게 무료로 제공 할 수있는 몇 권의 사본을 얻으십시오. 아마도 보너스는 제휴 제품을 보완하는 다른 제품이나 소프트웨어일 것이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에게 주급을 주는 상사는 없다. 제휴 프로그램은 당신이 리드, 클릭, 또는 판매에 의해 지불 여부, 커미션 기준으로 작동합니다. 그러나 일부 온라인 마케팅 패키지는 리드, 무료 평가판 사용자, 웹 사이트 클릭 또는 앱 다운로드에 대한 보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관심 분야에 속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검토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Geffen은 CDNow가 주문 성공을 처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는지 CDNow 오피아트 에 물었습니다. Geffen은 CDNow가 웹 사이트의 아티스트에서 Geffens 웹 사이트로 즉시 연결되어 CDNow 하우스 페이지를 우회하여 아티스트 음악 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제휴 넷 마케팅 소프트웨어로서, Trackier는 게시자와의 의사 소통을 더욱 명확하게합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완전한 임무는 판매자와 후원자를 하이퍼 링크하는 것입니다. 판매자는 판매에서 수수료를받은 후 고객 불만 사항을 처리합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결정할 때는 원하는 시청자에게 적합한 제품 클래스를 선택하십시오. 제휴 프로그램의 추가 대상은 귀하의 웹 사이트 콘텐츠 자료, 추가 가치 및 추가 의심 할 여지없이 Google 검색 결과에서 더 높은 순위를 매기고이 시스템에서 현금을 얻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알프스의 등산에 관한 잘 관리된 웹 사이트는 직장에서 제공하는 것보다 하이킹 서적을 판매하는 공급 업체와 제휴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학습자들은 추구하는 과정과 다른 자격증들이 그들의 개인적, 숙련된, 그리고 재정적인 목표를 충족시키도록 보장하기 위해 추가적인 연구를 수행할 것을 권고 받는다. 때때로 제휴사와 판매자는 직접적인 홍보를 통해 유기적으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케이크 팬을 제조하는 상인은 제휴사의 청중 앞에서 제품을 얻기 위해 베이킹에 대해 글을 쓰는 제휴사와 합류할 수 있습니다. 전자 메일 레코드를 구성하려면 웹 사이트의 독자가 등록하도록 설득하십시오.

이제는 중요한 연결을 만들기 위해 임의의 문제에 대한 이야기에 전체 게시물을 바쳐서는 안됩니다. 사람들은 사람들과 함께하고, 청중의 눈에 당신이 더 많은 사람으로 변할 수 있을수록, 그들이 당신과 더 잘 어울리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 전술은 효과가 있었지만, 구글과 페이스북은 이러한 광고들을 단속하기 시작했고, 이로 인해 성공하기가 훨씬 더 어려워졌다.

회원 중 일부를 포함하여 제휴 마케팅 시장을 정의하고 수익성있는 장기적인 관계의 특성을 탐구합니다. 실시간으로 정확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도구로 성능을 측정합니다. 모든 채널에서 캠페인을 모니터링하여 최적화 방법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AI 전문 지식에 힘 입어 AdRoll은 전자 메일, 디지털 광고 및 전자 상거래 캠페인 전반에 걸친 노력을 통합하여 제휴 마케팅 결과를 향상시킵니다.

제휴사는 자신의 프로그램에 대해 조직이 정한 원칙을 준수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말하는 것과 당신이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어떻게 제시하는지에 대한 그들의 포인터를 따를 필요가 있다.

경쟁자들은 똑같은 제안을 지켜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자신을 갱단과 구별하기 위해 독창적이 되기를 원한다.

실제로 제휴 수익은 30일당 수백 달러에서 12개월당 6개 수치까지 다양할 수 있다.

당신이 일을 시작하는 여분의 시간과 더 많은 추종자들을 가질수록, 당신은 돈을 벌 수 있는 여분의 잠재력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와 당신의 목표를 이해하는 제휴 감독관에게 직접 접근할 수 있다.

그것은 강압적이거나 공격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입장에서 제품을 얻으려는 동기 부여에 관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진공 평가 웹 사이트를 실행하면 사이트의 전체 목적에 반하는 하나의 제품만 홍보 할 수 없습니다. 어떤 제품이 자신에게 이치에 맞는지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을 스스로에게 할 필요는 없다. 반대로 네이선 배리의 팟캐스트 에피소드에서 확인된 바와 같이 인터뷰는 강력하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판매는 간접적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전형적으로, 당신은 어떤 면에서든 제품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것도 달성할 수 없다면, 누구에게나 목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