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숨겨진 진실이 드러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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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믿는 사람들, 당신이 사랑하는 제품,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철학에 부합하는 회사들과 진정한 장기적 관계를 육성하는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 사이트 방문자가 사이트로 이동하고 결국 클릭, 판매 및 제휴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제품 안에서, 당신의 제안에서 상상한다면, 당신의 청중들도 그렇게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의 첫 번째 유형은 “연결되지 않은”또는 홍보하는 제품의 틈새 시장에서 권한이 없는 경우입니다. 종종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와 함께 클릭당 유료 광고 캠페인을 하고 있고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하고, 제품을 구입하고, 수수료를 받기를 바라고 있다.

이 방법에서는 경쟁 환경을 분석하고 틈새 시장에 있는 제휴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고 지속 가능한 제휴 마케팅 전략 및 콘텐츠 자료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을 하고 있으며, 브랜드들은 점점 더 그들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동료들의 네트워크로 눈을 돌릴 것이다.

제휴 광고는 광고 회사와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큰 보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저비용 광고 및 계열사의 창의적인 광고 노력, 소득에 의한 제휴 이점, 추가 소득 및 인센티브를 통해 이익을 얻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한 투자 수익은 회사가 총 매출로 전환된 트래픽에 대해서만 지불하기 때문에 과도합니다.

BigCommerce는 제휴 파트너의 성공을 위해 오피사이트 헌신하고 있습니다. BigCommerce는 귀하가 성장하고 웹 사이트의 가시성을 높이며 추가 총 매출을 올리는 데 도움이되는 독특한 전략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WordPress 블로그, 웹 세미나 및 시청자를 위해 BigCommerce에서 개발 한 양질의 콘텐츠로 연결하여 콘텐츠 제작에 돈과 시간을 절약 할 수있는 힘을 갖게 될 것입니다. 아니면, 당신이 선호한다면, 당신은 심지어 소매상들에게 직접 다가가서 그들이 동료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들은 여전히 당신에게 특정 쿠폰이나 할인 코드를 주고 싶어할 수 있다.

당신의 청중들과 함께 공유하여 사이트 방문자들을 그들의 온라인 상점으로 몰아가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대부분의 계열사는 대상 고객이 홍보된 제품을 구매하고 수용할 수 있도록 일반적인 관행을 공유합니다.

제휴사는 추천된 구매자에게 매월 첫 달 수수료로 200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수수료는 29 달러에서 299 달러 사이입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의 홍보 활동을 돕기 위해 광고 자료에 들어가게 된다. 또한이 제휴 프로그램은 제품 확장에 관심이있는 전자 상거래 기업에게 좋은 아이디어 일 수 있습니다. Hammacher Schlemmer는 온라인 소매업체의 성공을 돕기 위한 도구(비밀번호로 보호된 온라인 보고서 포함)와 콘텐츠를 제공한다.

그것이 당신의 개별 제품이든 제휴 제품이든 상관없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나는 당신이 이해하는 것을 공유하는 것에 대한 즐거움 중 하나로 당신의 사고방식을 바꾸어야 한다.

종종, 사람들은 청중들의 입장에 제품을 넣을 때가 되면 소심해진다. 따라서 새로운 제휴 제품을 홍보하려는 경우 팟 캐스트에서 해당 제품의 창립자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네이선은 블로거, 팟 캐스터 및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필요, 경험 및 욕구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습니다. 당신의 커미션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청중들에게 얼마나 유용한지에 대한 부산물이다. 그래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유용하게 쓰려는 목적, 그리고 장기적으로는 여분의 돈을 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