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전투와 정확히 그것을 얻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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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각 제품을 청중에게 개별적으로 언급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디지털 광고는 인터넷, 셀룰러 단위, 소셜 미디어, Google 및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 디스플레이 홍보 및 기타 채널을 통해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예, 거의 또는 전혀 돈을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무료 플랫폼과 제휴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대신 블로그, 소셜 미디어 게시 등을 운영하는 것과 유사한 노력을 통해 대규모 온라인 추적이 필요합니다.

그 전화 때문에 입장료를 좀 잃을 수도 있었지만, 장기적으로는 옳은 일이었다. 제품을 광고하는 것은 완전한 결정의 한 부분일 뿐이다. 그렇기 때문에 브랜드가 얼마나 크든 작든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줄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업가에서 크로 셰 뜨개질 애호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잠재 고객의 결과로 웹 사이트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으므로 시청자가 웹 사이트 호스팅 서비스에 관심을 가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Fiverr Business, 그들의 프리미엄 도구 모음, 그리고 사업주들을 위한 검증된 인재들.

온라인 제휴 넷 마케팅은 아마도 제휴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적용 할 수 있기 때문에 광범위한 사람들에게 좋은 일치가 될 수 있습니다. Semrush는 디지털 기업가를위한 웹 최적화 및 경쟁 분석 도구에 중점을 둔 SaaS 회사입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구독 당 $ 200을 제공하므로 10 명의 개인 만 참조하면 30 일당 $ 2,000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모션 용품, 추적 대시 보드 및 제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맞춤형 도움말을 받게됩니다. Constant Contact는 Facebook, WordPress 및 Shopify와 함께 주요 제조업체에서 사용합니다.

상품과 그것에 대해 알아낼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깊이 있는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라. 제품에 대한 좋은 질문에 대한 질문이있는 제품 소유자와 함께 비디오 및 팟 캐스트 기간을 기록하십시오. 첫째, 때로는 상품이 제휴 소득을 창출 할 수있는 상품이 될 수도 있고 때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많은 콘텐츠에서 블로그 게시물, 팟 캐스트 에피소드, 심지어 거대한 회의에서 직접 전시하는 경우에도 내 성격과 개인 생활의 측면을 공유하려고 시도합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와 함께 믿음을 먼저 확립하는 제휴 마케팅해서는 안됩니다. 웹 세미나는 청중과 함께 메시지를 공유하는 특히 강력한 접근 방식입니다.

콘텐츠를 아웃소싱하는 경우, 틈새시장에서 노련한 전문가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 더 높다. 전문가는 고품질의 신뢰할 수있는 작업을 만들 수 있으므로 더 많은 사이트 방문자, 참여한 방문자 및 추가 제휴 판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귀하가 생성 한 판매에 대한 커미션에 대한 대가로 다른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장소입니다. 커미션은 일반적으로 판매 가치의 일정 비율이지만 종종 고정 금액이 될 수 있습니다. 가맹점은 제휴 마케팅 기법을 만들어 온라인 판매 범위와 수익을 확대할 수도 있다.

그 일의 일환으로, 그녀는 그녀의 고객 중 한 명을 위한 제휴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했다. 그녀는한 달 후에 첫 번째 커미션을 받았고 그 후 순 마케팅을 완전히 제휴했습니다. CJ Affiliate는 세계 유수의 브랜드와 함께 300 개의 브랜드를 보유한 경험 많은 기업가를위한 훌륭한 프로그램입니다.

그들은 내가 추천하는 상품 안에서 내가 사용하고 상상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가급적이면, 이것들은 내가 전에 사용했던 상품들이고, 그것은 내가 무언가를 얻는 데 도움이 되었다. 제품에 확신이 없고 개인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느낀다면, 나는 그것을 판매하지 않을 것이다. 다음으로 제품을 사용하고 테스트하여 실제로 청중에게 추천 할만한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신뢰를 이용하는 위험을 감수하지 마십시오. 이것이 효과가 있는 목적은 사람들이 둥글게 사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편안함을 좋아한다.

그래서 그것들을 만드는 대신 인터넷을 통해 검색을 수행하고 완전히 다른 제품을 한 곳에서 검토하여 웹 사이트에서 유지 관리하십시오.

그런 다음 시청자와 전문가로서의 입장과 함 슈어맨 같은곳 께 만들었을지도 모르는 관계를 활용하여 독자가 홍보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함으로써 이익을 얻는 이유를 독자에게 알리십시오. 이 프로그램에서 서비스 제공 업체는 제휴 마케팅 전략으로 인해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한 후 제품 판매 가치의 일부를 제휴사에게 지불합니다. 다른 문구에서, 제휴사는 진정으로 투자자가 보상을 받기 전에 제휴 상품에 돈을 넣도록해야 합니다. 연결되지 않은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은 헌신이 부족하기 때문에 매력적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제품이나 구매자 관계에 투자하지 않고 수익을 창출하려는 개인에게 적합합니다.

당사의 네트워크는 전 세계 241,000명 이상의 제휴 파트너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