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을 찾는 방법

미분류

그것은 전형적으로 한 지역사회와 그 구성원들을 공격하고 당신의 목표 청중의 성장을 촉진한다.

그들은 제품이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팔로워가 제품 페이지를 만질 수 있는 비디오, 사진, 더 긴 설명 및 추천서를 제공할 수 있게합니다. Facebook은 이벤트 알림을 보내는 것 외에도 제품 Twitter 웹 페이지에 다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2015 년 5 월 현재 93 %의 기업 마케팅 담당자가 Facebook을 사용하여 모델을 홍보합니다.

Pinterest는 정확히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는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회사의 소셜 미디어 광고 믹스, 특히 전자 상거래 브랜드에서 발견됩니다. 그것은 고객들이 정말로 다른 소셜 플랫폼을 방문할 때보다 한 가지를 정말로 사고 싶은 특별한 의도를 가지고 Pinterest에 오기 때문이다. 당신이 선택할 때 대안으로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할 수있는 것은 다른 브랜드 및 언론인과 네트워킹하고 잠재 고객과 소규모로 연결하는 것입니다. 많은 트위터 사용자들은 또한 정보를 얻기 위해 플랫폼에 의존한다.

만약 그것이 당신의 콘텐츠 결합의 일부라면. 그렇긴 하지만, 페이스북은 소셜 미디어를 광고에 사용하는 매우 강력한 방법일 수도 있다.

젊은 성인들은 계속해서 소셜 미디어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스마트폰에 가장 폭넓게 접근할 수 있는 기술이다. 더 오래된 시대는 일반적으로 태블릿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베이비부머들은 전문지식과의 격차를 더욱 좁히고 있으며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추가 지식으로 점점 더 변화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소셜 미디어의 활용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인터넷 고객이 상호 작용하는 가장 스타일있는 온라인 활동 중 하나입니다. 약 32억 명의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를 자주 사용하며, 이들 중 많은 사람들이 단지 친구와 가족을 따르지 않는다. 그들은 제조업자들을 따른다. 그러나 모든 기업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은 없습니다.

일반적인 미국 성인은 매일 소셜 미디어에 2.25 시간을 소비합니다. 뛰어난 소셜 미디어 팀은 열정과 의도를 가지고 부서 간 협업을 전략화할 것이다. 귀하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귀하의 KPI가 귀하의 중요한 회사 목표만큼 진정으로 사다리인지 또는 변경하려는지 여부를 더 높게 평가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쇼핑객의 4 분의 3 이상이 24 시간 이내에 응답을 기대하지만 22 %는 1-12 시간 사이에 응답을 예상합니다.

즉, 이러한 범주를 벗어난 회사가 플랫폼에서 성공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Pinterest는 이러한 분야의 회사에게 특히 좋은 광고 소프트웨어입니다. 당신의 작고 즉각적인 목표들이 무엇을 이룰 것인지를 말이다. 귀사의 궁극적인 목표는 귀사의 브랜딩 및 커뮤니케이션 지침과 일치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전략을 학습하여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현재 잠재 고객과 더욱 효과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일본에서 소셜 미디어 기술을 개발하고 싶습니까? 업데이트 공유, 업데이트 스케줄링, 소셜 리스닝, 팀원과의 협업 등의 작업은 소셜 미디어 관리 소프트웨어를 통해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모든 번거로운 작업에 여분의 눈을 얻을 수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웹로그 플랫폼이기 때문에 Medium은 자연스럽게 긴 형식의 콘텐츠 자료로 잘 작동합니다. 텀블러 사용자를 위해 작동하는 제품을 가지고 있다면, 제품을 마케팅하기 위해 플랫폼을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심각한 해를 입히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잘 알려진 쿼리에 대한 자세한 답변을 제공하는 웹 로그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제출을 배우는 데 20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그들 대부분을 겁주어 쫓아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매우 시각적이고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상대할 필요가 없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면, 핀터레스트 광고는 당신의 결심이다. 이 플랫폼은 주로 30 세 미만의 남성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대상 고객이 아니라면 다른 곳에서 광고를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65 p.c의 제조업체가 영향력있는 광고에 참여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인스타그램은 항상 영상에 관한 것이었고, 그것의 비디오 운영도 꽤 인기가 있다.

모든 대형 네트워크 중에서 인스타그램은 가장 높은 참여 가격을 가지고 있다.

페이스북은 당신이 닮은 청중이나 똑똑한 청중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그들은 당신의 광고나 페이지에 미리 관여한 개인들의 정보를 사용하고 그들이 가장 훌륭하다고 생각하는 시청자를 만든다. Facebook 오피가이드 Ads는이 방법을 안내하므로 최신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조차도 플랫폼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