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관련 소문난 버즈 폭로

미분류

사람들은 Quora에 대한 질문에 답하는 것으로부터 전체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일부 솔루션은 10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자랑한다.

당신은 쉽게 새로운 눈의 입구에 귀하의 웹 로그 콘텐츠를 얻기 위해 중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조치를 취할 여분의 작업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사실, 당신의 사업에 이익을 오피사이트 주기 위해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은 거의 추가적인 노력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Instagram 프로필에 가서, 당신의 바이오를 읽고, 당신의 게시물을 집단적으로 볼 때, 그들은 약간의 다양성이 필요하며, 모든 것이 완전히 달라서 흩어져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는 주목을 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분석이 가이드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 사업의 종류와 소셜 미디어 목표에 달려 있다.

페이스북은 가장 많은 시청자와 소셜 미디어 광고를 맞춤화할 수 있는 가장 많은 공간을 가지고 있다.

트위터는 잠재 고객으로부터 피드백을 받고 직접 참여하는 데 가장 효과적입니다. Pinterest는 해당 위치에서 즉시 판매 할 수있는 소규모 및 틈새 회사에게 적합합니다. YouTube는 잠재 고객이 구매할 수 있는 회사 터치 다운 웹 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사이트 방문자를 다른 웹 사이트로 유도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아마도 본질적으로 광고 전략의 가장 비용 효율적인 부분일 것이다.

귀하의 콘텐츠는 매력적이고 공유 할 수 있지만 귀하의 비즈니스에 어떤 기여를합니까?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은 그것들을 정확하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당신의 SMM 기술과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는 구매자의 만족도뿐만 아니라 최신 업계 동향 및 경쟁 업체의 행동을 모니터링 할 수있는 훌륭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최종 비즈니스 정보를 사용하면 추가 콘텐츠를 얻을 수 있습니다.추종자와 함께 토론 할 주제로 사용해야합니다. LinkedIn과 유사한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는 중소기업이 직원 직책을 채울 후보자를 검색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B2B 광고 팀은 자신의 목표 전망이 누구인지, 그리고 올바르게 달성되면 최고의 사람들에게 뉴스 피드를 제공할 수 있는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Agorapulse를 사용하면 보고서를 사용자 정의하여 대략적인 세부 사항을 표시하거나 많은 양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Twitter Analytics 또는 Facebook Page Insights와 같은 기본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더 편리해 보일 수 있습니다. 결국, 그들은 당신의 브랜드의 소셜 채널에 구축, 그래서 당신은 그들에 액세스하기 위해 멀리 이동해서는 안됩니다. 대부분의 전문 소셜 미디어 관리자는 모든 기능을 갖춘보고 소프트웨어에 돈을 쓰고 싶어하지만, 원하는 정보를 수집하기 시작하는 몇 가지 쉬운 무료 도구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그래픽을 위한 정확한 크기의 템플릿, 무료 사진, 텍스트 및 그래픽 부분에 대한 액세스 및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이미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왜 당신의 모델을 믹스에 던지지 않습니까?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할 때 친구에게 당신의 브랜드를 언급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당신의 회사에 그것의 품질에 대한 사회적 증거를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심사관이보고 한 바와 같이, 기업가의 약 66 %는 주당 6 시간 이상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리드 기술 이점을 발견했습니다. 사람들이 공유하고, 좋아하고, 말하는 환경에 브랜드를 배치하면 현재 사이트 방문자의 전환 비용을 전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이 고객들을 붙잡아두고 다시 참여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지 않는다면, 그들은 틀림없이 다른 곳으로 갈 것이다. 기존 고객은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고 다시 한 번 구매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몇 가지 중요한 규칙을 준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추종자들 사이에서 많은 약혼을 한 출판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금광에 앉아있을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플랫폼은 사용자가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빠르게 기업 마케팅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물론 아무리 사회적 노력을 기울인다고 해도 예상했던 대로 일이 잘 풀릴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과를 추적하지 않으면 소셜 캠페인의 성공을 결코 알 수 없습니다. 모든 사회 공동체는 문제를 해결하는 기이한 방법과 방법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은 그곳에서 필요하지만, 당신은 트윗당 두어 개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 인스타그램은 해시태그를 훨씬 더 사랑하는 것 같고,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는 30개의 해시태그를 사용해야 한다.

특히 상위 4개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3개는 메타가 소유하고 있다.

Facebook은 전체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플랫폼이지만 마케팅 담당자로서 우리 모두는 다양한 인구 통계에 대해 완전히 다른 사용 경향을 고려하는 것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최신 소셜 미디어 통계를 읽고 효율성을 높이는 것으로 입증된 깔때기를 중심으로 광고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무료 디지털 광고에 즉시 참여하기 위해 무료 회원으로 스마트 인사이트에 가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