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당신이 매달 청구서를 갚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확신한다.

금융 - 개인금융

나는 당신이 매달 청구서를 갚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청구서는 결코 줄어들지 않는 것 같습니다. 사실, 그것은 계속 성장하는 것처럼 보입니다!여기서 어떻게 일어나는지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intelly 모든 빚을 갚기 위해 일하는 것이 정말 지쳤다. 얼마나 힘든 지식을 느끼고 절망을 느끼는지와 상관없이, 당신은 얼마나 힘든 지식을 느끼든 간에, 당신이 맞춤 제작된 욕구를 할 수 없다고 느끼는가? 당신은 부적절하고 수치스럽고, 시도하는 것은 무지하다.

당신은 당신의 사건에 대해 모든 것을 들었을지 모르지만 전문적인 방식으로 그것을 제시하는 것은 매우 다른 일이 될 수 있다.

개인 금융 지식이 엄청난 기술 회사는 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분명히, 그것은 절대적으로 절대적으로 아니다. 모든 회사는 당신의 결제 과정을 계획하기 전에, 전문 개인 금융 회사를 찾기 전에, 온라인에서 검색하는 것이 본질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패키지다. 온라인으로 가서 상장된 조직들 각각이 무엇인지 보기 시작하라. 그들이 제안하는 것

유연성 당신의 필요에 따라, 당신은 많은 유연성이 필요하거나, 분명히 수백만 달러의 자산을 소유하고, 유연성 있는 돈 소프트웨어를 원할 수도 있다.

다른 사람들은 훨씬 작은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에게 가장 좋은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복잡하거나 유연할 필요가 없다.

개인 금융 기본의 가장 간단한 것은 신용카드를 사용하거나 잔액을 0 또는 낮은 수준으로 유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가용 신용의 적은 양이 더 잘 적용된다. 가장 많은 금액은 당신의 진술과 함께 당신의 신용 순위를 가장 잘 반영한다.

당신이 매달 당신의 청구서를 전액 지불하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가용 신용의 30%를 훨씬 더 초과하고 싶다. 더 많이 사용하지 않을수록 더 많이 사용한다.

이 문제들은 이 분야에서 이전의 경험이 없는 사람들에게 매우 혼란스러운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지금 우리 모두가 기대해야 할 물건들을 미리 확신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지금 은행에 가기를 기대해야 하는 오명이 붙어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렇게 하지만 우리가 진지하게 해야 할 질문을 항상 하지는 않는다.

가족저축을 열고 정액수수료를 정기적으로 예치해 재정상태를 안정시키다 이렇게 하면 비상시에 차입약정이 필요하며, 매달 초과액을 투입할 여유가 없어도 자주 절약할 수 있는 위기를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중요: 분석가가 해야 할 말은 물론 스페인이 같은 분석가로부터 첫 시합에서 졌다는 이유로 비난을 받았다는 것을 기억하라!아직도 멋진 계획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지만, 장외적인 해는 여전히 재정적인 질병과 맞닥뜨리고 있다.

그것은 당신의 늦은 수수료가 언제 시작되는지, 또한 당신이 1년 전에 서명하기 전에 얼마나 많은 날을 허락받는지 항상 잘 이해하는 것이다. 임대계약서

4) 네가 소리치는 것을 들을 수 있는 것보다 비용을 줄이시오. 왜 나에게 전 세계에서 가장 명백한 것을 말해 주었는가? 글쎄, 당신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돈을 절약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이 얻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는 사람들의 수준에 매우 놀란다. 이것은 재정에 대한 완전히 미치광이인데,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 쓰는 것에 관한 것은 상상할 수 없다. 그들을 피하라.

이제 개인 금융 계좌를 살펴봐야 한다.

여기에는 체크, 저축 및 주식과 같은 것들이 포함된다. 현재 가치나 잔액을 포함하여 모두 나열하고자 하는 것

어떻게 책을 구할 수 있고 여전히 그들의 은행에 당신의 책을 보관할 수 있는 가치를 선택할 수 있을까? 아니, 나는 단지 도서관 신용카드를 잘못된 책과 관련된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수입을 낭비하는 것만큼 나쁘기 때문이라고 제안할 것이다. 몇 가지 간단한 단계들이 있다.

당신이 인생에서 올바른 단계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비용의 경우, 동일한 요인이 수많은 지역에서 지출하는 평균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3개월 연속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을 추가하고 3개월로 나누어 월 평균 500달러의 식품 청구서를 작성하십시오.

따라서 개인 재정을 헤쳐나가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대개 무엇이 필요한지, 무엇이 돈을 낭비하는지에 대해 잘 알아야 한다.

첫 번째 부분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일, 즉 음식, 식료품, 건강, 교육, 교통비, 담보대출, 그리고 많은 다른 일들을 포함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일상 생활 필수품이기 때문에 사람이 제거할 수 없는 비용이다. 그러나 당신은 얼마나 많은 빛나는 것들이 당신이 비용을 지불하는지 깨달아야 한다.

부분적으로 포함시켜야 할 것은 당신이 소비하는 것에 관한 것이지만, 괜찮은 생활방식에 절대적으로 중요하지 않은 것이다. 그것은 외식, 가족과의 여행, 즐거움을 위한 쇼핑과 같은 것이다. 이러한 것들에 투자하는 것은 좋지만 당신의 기사에 있는 상품들은 그렇게 하지 않았다. 그것들은 당신 자신의 생활방식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만약 내가 지금 너의 지갑이나 지갑을 확인한다면, 너의 돈은 조직화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