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결정하는 순간, 그 다음을 고려해서 그것을 완성하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 미디어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결정하는 순간, 그 다음 번에 계획 수립 방법을 배우기 위해 고려해야 할 것은 모든 비즈니스의 전제조건이다. 당신의 사업 미래는 현재 중소기업을 어떻게 잘 관리하느냐에 달려 있다.

어떤 경우에도 당신이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친구를 사귀거나 다음 달에 트위터 팔로워에 대한 최소 5번의 대화를 끝내는 것이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심지어 당신의 산업에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여행하는지 배워라. 포럼에서 서성거리기 시작하라.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내내 연결되어 있는가?

이러한 음료수 장소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생활 방식 개선에 맞추기 위한 도전이 될 수도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돕는 10대 방법이다.

다섯째, 소셜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SNS 마케팅을 해야 한다.

1000명 정도의 독특한 팔로워에게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은 확실히 작은 것은 좋지 않다는 현실적인 말이 될 것이다. 하지만 실제 움직임,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강력한 결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대략적으로 발견하고, 믹스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무엇이 그렇게 놀라운지 볼 수 있을 것이다. 단지 충분히 오래 서성거리고, 그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증상을 게시할 것이다. 매일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에게 이렇게 말하고 있다.

여기 나의 문제가 있다.

그리고 그것들을 고정해야 하는 예는 누군가가 웹로그를 설치해야 하고, 어떻게 머니가 다시 환불되어 어떻게 그것이 최고조에 달하게 되는지를 그들에게 보여줄 수 없을 것이다.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그곳에 도착하면 새로운 생각을 갖게 된다. 당신은 단지 가치 있게 그들을 이끌었을 뿐이고, 따라서 궁금해 할 길을 가고 있다.

끝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 외에도 LinkedIn을 사용하여 항상 스마트 이동 사실 웹로그 앱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직접 연결할 수 있음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불러야 할 때, 때때로 양이 품질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할 때,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정보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로 가득 찬 동영상을 유 튜브에 제출할 수 있는 것처럼 트윗을 정상적으로 보장하라. 컨텍스트를 제공하는 것은 검색 엔진이 검색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므로, 따라서 정제 절차를 개선한다.

궁극적으로 의사 결정에 필요하지 않거나 무관할 수 있는 관련 페이지를 줄임 프로세스 블로그 대신 내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이것은 즉시 나에게 018초 안에 30가지 옵션을 주었다. 정보를 비교할 수 있는가? 검색을 999% 줄였고, 81%의 가능성만 가지고 있다.

이것은 검색 비용을 줄이기 위한 어떤 기준에도 큰 성과인데, 이는 이전에 259만 명이었던 것보다 많은 시간이다.

대부분의 마케팅 대행사들은 고객의 피드백을 담고 있는 웹사이트에 이런 내용을 읽어보려고 노력하지만, 혁신을 시도하는 고객은 부정적인 증언을 발표하는 것이 어리석은 것이 아니다. 그렇게 말한 후, 당신은 외부 웹사이트에 게재된 증언과 리뷰를 읽어야 한다.

이러한 리뷰는 마케팅 회사를 실제로 고용한 사람들이 쓴 리뷰가어야 한다.

후원 리뷰에 회의적이어야 한다.

대행사에 고용된 사람들이 개발한 특정 리 http://sns-pro.net 뷰를 회의적이어야 한다.

기관에 편파적인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확실히 하고, 몇 시간 후에 SNS 마케팅을 얻기 위해 그곳에 있는 당신의 모습을 깨닫기 위해, 완전히 부적절하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간 적이 있는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에 대한 목적을 가지고 계획을 소유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당신이 그곳에 있기 위해 실제 당신이 있는 이유에 대해서.

소셜 네트워크와 변경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 설정은 세 가지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예를 들어,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 Opt를 설정 프로세스 내의 세 플랫폼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름으로 선택하고, 프로필을 완전히 채우고, 동일한 그림을 각각에 추가한다.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성취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위해 만들어진다. 당신은 확실히 소셜 미디어 세계를 훨씬 더 긍정적으로 흔들 것이다. 고무적인 콘텐츠를 만들어라. 청중들은 당신에게 감사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훌륭한 기사를 제작하는 데서 당신의 보상을 볼 것이다.

그 큰 점프를 들으려면(그리고 나는 모든 사람들이 회사를 설립했다는 것을 깨닫는다) 내가 위치 추적 중이라는 것을 더 알려 줘. 나는 너에게 그 어떤 액수라도 말해줄게.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으니,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의아함, 무의미한 소통을 최소화하라. 축하합니다, 당신은 확실히 한 걸음 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 * * ahem,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면 이 문제를 제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