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여러분은 체중 감량, 요가, 또는 체중 감량 운동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건강 - 마사지

그래, 역도, 요가, 달리기를 체중 운동에 기여할 수 있어.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간단하고 장비가 없는 훈련 세션의 비디오를 여러분의 삶을 통해 운동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거의 다른 일들과 비교할 수 없는 종류의 힘을 얻을 수 있을 거야. 홈타이

성스러운 몸은 성취할 수 있는 몸이 아니다. 성서에 따르면, 그리스도를 사적인 구세주로 받아들일 때 실제로 특별한 것으로 주어진다. 그러나 성서에 따르면, 그리스도를 당신의 삶의 제왕으로 초대하라. 변혁의 결과: 당신은 초자연적인 존재가 된다: 새로운 생명체 유레는 이제 당신의 모든 오래된 습관, 일상, 사고 체계를 신의 지혜와 지식으로 대체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다: 그리스도인은 철저한 운영을 하는 신의 지능이다. 우리의 몸은, 이제 신성한 것이다

전체적으로 볼 때, 경량체는 우리 몸보다 덜 뚜렷한 특징을 가진 물리적 몸과 닮았지만, 가벼운 몸은 구성과 특성에서 물리적 몸과는 크게 같지 않다. 경량 몸은 빛나고 보통 투명하다. 그것은 주로 흰색과 보라색으로 반짝이고 빛난다. 때때로 높은 신음률 때문에 물리적 차원 전체에 보이지 않는다. 그것은 엄청난 양의 빛을 가지고 있다.

신체의 몸통

옷차림과 스타일링을 착용하여 성 정체성을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많은 트랜스 사람들이 당연히 취하는 단계들이다. 당신은 실제로 긴장하고 있다.

당신은 현재 매우 자주 그것들을 하기 시작하고, 올바른 옷을 입고, 또한 올바른 헤어스타일은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 정체성을 반영하는 것이 실현 가능한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

그것은 수용의 중요한 단계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두 번째로 우리 몸의 지혜가 그것을 듣고, 그 충고를 따르고, 그 필요를 돌보는 것이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들고 있다.

이 유리한 점에 반하여, 나는 이 오랜 세월 동안의 만성적인 고통과 나의 몸으로 당신을 위해, 그 메시지를 믿고, 몸 정보를 바탕으로 살아가기 위한 투쟁곡들을 기억한다.

그냥 생각해 봐. 만약 내가 그것을 배우지 않았다면? 내가 여기 어디에 있을까? 몰라, 하지만 난 확실히 말할 수 있어. 호소해줘서 고마워.

일반적으로 신체에 저장되는 지방과 탄수화물에 관한 함유물이 지방을 유발하기 때문에, 톤이 높은 신체를 달성하기 위해 체중을 없앨 계획일 때 사탕이나 단 것을 먹지 마십시오.

또한 마사지 오일을 구입하고 싶을 수도 있다.

가열 마사지 오일은 손과 몸이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움직임을 제공해 줄 것이다. 최고의 해독제는 허브를 포함하고 보충제는 연습에 도움을 준다. 왜 당신은 이것을 해야 하고 어떻게 당신이 소프트웨어를 해야 하는지 알 수 있는가? 신체의 독소는 이유 없이 두통, 기억력 상실, 알레르기 그리고 다른 환경 독소를 유발한다

전략 2 – 몸의 50퍼센트 아래를 감싸는 옷을 단순하게 유지하도록 하기 위해 작은 부분을 위 위에 집중하라. 그러나 상반기에는 밝은 색상, 장식, 세퀸 등으로 상의를 자유롭게 입어라. 뜨거운 접착제 총을 사용하여 위를 돌아다니는 사람도 잠재적으로 우레와 같은 허벅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무작위로 빛나는 물체를 윗부분에 붙이기 시작한다(아마도 당신의 것은 멀리서 희미한 소리일 것이다). 우레와 같은 박수의 대안으로)

집에서 가장 좋은 바디 디톡스 제품 단위 중 하나는 레몬 주스로, 액체 식단의 일부로서 당신은 해독 프로그램인 엡슨 소금이 독소를 통해 그것을 끌어낼 때, 좋은 바디 스크럽은 컴퓨터의 몸을 완전히 제거할 것이다.

의복을 입고 머리를 스타일링하여 성 정체성을 반영하는 것은 물론 많은 트랜스 사람들이 당연히 취하는 단계들이다. 당신은 실제로 이런 것들을 하고 있고, 이런 종류의 사람들을 매우 자주 하기 시작하며, 올바른 헤어스타일뿐만 아니라 올바른 옷을 입으면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 정체성을 반영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느끼게 할 수 있다.

수용하는 데 매우 중요한 단계

단것과 정크 푸드는 가능한 한 무시해야 한다.

당신은 그것들을 먹을 수 있지만 때때로 그렇게만 한다.

그들은 당신이 야채와 과일을 먹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얻는다.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먹는 데 있어서 단백질과 탄수화물은 근육 성장을 가속화하고 탄수화물은 인체에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왜냐하면 실제로 신진대사를 계속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매일 세 끼의 작은 식사를 하는 것이 더 낫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자신을 과식하는 것을 막는다. 수분을 재수화하기 위해 물을 많이 마셔야 한다.

물은 잘못된 배고픔을 없애고 지방 연소 활동을 돕는다.

나는 창조적인 공간이 내 뇌에 제거감을 주었다. 매일 나는 명상 시간을 만들어 내려고 노력하는 것을 멈출 수 있었다. 나는 또한 모든 사람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네 다리 친구를 포함해서, 나는 단지 혼자 있는 것만으로도 어떤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