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새로운 인구통계학적 그룹을 마케팅하고 있다면(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이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 당신은 당신이 마케팅할 수 있도록 판매자에 관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만약 당신이 새로운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의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이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징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을 마케팅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마케팅할 수 있도록 판매자에 관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부동산 시장이 증가할 경우 부동산이나 주택 자체가 더 가치가 커질 때 부동산 감상이 나타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부동산에 가까이 건설된다면, 그리고/또는 당신이 당신의 개인 부동산을 어떻게든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훨씬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 모두에게 대화를 나누기 전에 그들 모두를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는 것은 좋은 마케팅이 아닌 사람들이 초기 심사를 할 자격이 없는 것을 허용할 것이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대략적인 반응 비율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적은 비율의 판매자들만 끌어들이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모든 판매자들에게 접근하고 싶지 않다. 단지 달성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전문직 종사자들만이 당신의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노란색 편지처럼 수정하여 정확히 치료법을 제공한다.

또 다른 방법은 이전과 임대로 시작된다. 이것은 좋은 기존 주택이 현재의 집을 임대하고 다시 살기 위해 다른 좋은 집을 사는 곳이다. 다시 점유된 자금 조달의 결과물은 내부 플레이를 통해 현금 흐름이 크게 영향을 받는다. 이 특정 시나리오의 도전은 오늘날 당신은 두 가지 대출을 모두 받아야 하거나 현재 당신의 집 안에서 20% 이상의 지분을 가져야 할 수도 있다.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사는 시간을 막기 위한 것이다. 새 집을 사서 낡은 집을 덮는 것을 멈춘다.

부동산을 살 생각을 하기 전에, 당신이 환상적인 사람이 되었으면 하는 것을 확실히 하라. 당신은 앞으로 나와 정말로 만들고 싶고 이 카메라 돈을 벌고 싶고, 시장 동향을 살펴봄으로써 그것을 성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부동산 시장 비용은 매일 아침 어떤 지역에서는 계속 하락하고 다른 지역에서는 계속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주택 비용이 항상 낮은 곳에서 우월한 추세를 발견하라.

구루 제품을 구입하는 바로 그 사람들이 돈을 번다는 것은 사실이다. 이것은 구루와 함께 가르친 방법이 실패한다는 것을 보여주지 않는다. 대부분의 단어는 일이라는 것을 알기 위해, 잠재적인 투자자와 함께 일을 수행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스스로 납득시킬 수 있다.

그리고 항상 좋은 것이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자신의 개인적인 상황에 가르치고 적응시키고 있다면, 그 노력을 내세우고, 성공한다면, 아마도 성공은 다음과 같지 않을 것이다. 광고된 것만큼 빠르고 많은 수표가 증언만큼 크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 단위가 운영된다는 뜻은 아니다. 당신이 성공적인 장기 산업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순히 당신의 필요에 맞게 수익으로 가는 길을 바꾸지 않는다. 그리고 타이밍이 당신의 필요에 맞으면, 이것은 종종 누군가가 제조할 수 있는 기술이다.

여기서 마지막 요점은 당신이 전문적인 업무 공간에서 전문적이라는 것이다. 위험은 물리적 부동산 투자자가 되는 것의 주요 부분을 행동할 때다. 어떻게 당신은 이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통합은 이것을 완성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당신의 위험 노출은 마케팅 이베이 실체에 갇혀 있다.

당신의 개인 소유물은 부동산 사업에서 내릴 수 있는 결정으로부터 보호된다.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부동산 투자는 독특한 것을 주장하는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를 통해 빠르게 재산을 얻었다는 것을 상기시켜라. 아마도 지금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강력한 또 다른 방법.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는 A 도매상은 심층 할인된 가격으로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입하고 저축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것이다. 프로그램은 부동산 중개인이다. 그들은 의왕스마트시티 전형적으로 거래를 읽을 수 있는 어떤 이메일 박스에 거래를 바로 보낸다.

전자상거래 모델의 큰 장점은, 만약 당신이 어쩔 수 없이 손해를 입거나, 다음 지불이 끝나기 전에 나가야 하기 때문에 너무 적은 이익을 얻는다면, 당신은 이 시장의 지배를 받지 못한다는 것이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저가 매수와 높은 매도일 것이다. 지금 당장, 주택은 2011년 산업 시장의 40%, 내년 60%에서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매하여 전통적인 방법과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찾을 수 있다.

2단계 –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모든 산업 시장에 전부가 되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압류를 한다면, 당신이 행성 압류 매각을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 되기 위해 주 소유주들로부터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에 초점을 맞추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은 시도한다.

실제 부동산을 투자할 때 p에 가치를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