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아서 부엌의 어떤 지역이 개선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결정을 내려라.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부엌의 어떤 지역이 개선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앉아서 결정을 내리십시오.분명히, 더 많은 것을 해야 할수록, 더 비싼 관련자들이 더 높은 비용을 가지고 함께 기회를 끝내는데 어떤 비용이 드는지 알아보십시오.

이 벽의 기본색의 선정은 침실 가구를 갖는 내부 디자인을 시작하면서 결정된 첫 번째 재료이지만 가구와 관련된 권리를 찾기 위해서는 직물과 기본색이 만들어져야 한다.

벽면을 덮는 데 돈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 침대실의 벽면 공간을 덮으면서 아마추어 사진 촬영을 잘 할 수 있다.

만약 사진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그리고 나서, 몇 점의 그림을 선택하고, 틀을 짜서 벽에 붙여라. 이러한 방법들은 벽면을 덮은 동화되지 않는 그림들이 그대로 남을 수 있도록 침실에서 즐거운 느낌을 만드는 데 훌륭하다.

모든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사람들의 공간에서 소파를 위한 색에 집중한다고 믿을지 모르지만 틀릴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개념은 매우 방대하다. 어떤 전문가들은 더 많은 기업 형태를 집중하기로 선택했고 어떤 사람들은 산업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기로 선택했고 확실히 어떤 사람들은 홈 스케치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유일한 한계는 당신이 자신에게 쏟는 것이다.

모든 사람이 국가 경제다. 모든 사람이 값싼 가구를 원하지 않는다. 덜 비싼 가구로 손실되는 것은 품질, 세부사항, 때로는 크기다. 덜 비싼 가구는 전형적으로 규모가 더 작지만 개선 가구는 내 책에 돈을 버리는 것과 같다. 하지만 각각의 사람들은 내가 좋아하는 양질의 고전 가구를 옹호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호한다.

나는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다. 나는 당신이 많은 가구 바겐을 사기 보다는 사람이 올바른 작품을 얻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디자인 프로젝트를 끝내기 위해 더 긴 시간을 보내고 싶다.

실내 디자인은 개인 스타일의 연장선상에서 볼 수 있고, 당신의 취향과 독특함을 정말로 반영할 수 있다.

아마도 두 시즌 이상만 입을 수 있는 아이템과는 달리, 당신의 집의 종류는 상당히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코트와 같다.

단순하지만, 실내 디자인은 건축, 환경 심리학, 그리고 코스 스타일의 원리를 포함한다.

잘 처리된다면, 당신의 재산은 단지 벽과 창문만을 멈추게 할 것이지만, 계속해서 당신의 머리의 반영이 될 수도 있다.

자, 가능한 한 많은 디자인 잡지를 훑어보고, 예를 들어, “당신은 아마도 어떤 종류의 원하는 방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사진을 찍고 메모하는 것은 좋을 것이다. “나는 이 벽, 이 소파 훌륭한 스타일이 될 것 같다. 나는 이 커튼이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이 커튼을 즐기세요.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거실을 작은 가벼운 단단한 나무 바닥이 공간에서 멋지게 보이게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임대 주택이나 당신의 이웃이 바닥을 수정할 수 없는 아파트 안에 산다면, 카펫은 작은 계획에서 예외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현재의 카펫보다 종종 밝은 색인 지역 깔개를 배치하라. 어두운 리놀륨이나 아파트에도 마찬가지다. 건축을 위장해야 하는 적층은 내부 장치에서 엄청난 역할을 한다.

언뜻 보면 그것을 깨닫지 못할 것이지만, 사람은 미묘한 아치, 문간, 그리고 몰딩을 더 가까이서 바라본다. 당신은 그 건축이 어떻게 완전한 디자인에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해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건축 작품이 많은 내부 디자이너들에게 새로운 깊은 영향을 미친다.

인테리어 디자인을 모두 만드는 것은 개인적인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두려움이 아니라, 우리가 원하는 색상을 포함한 요소들이 일단 우리가 그것을 상상하고 나면 결실을 맺을지 아닌지, 사람들이 그것을 예술 작품으로 보고 받아들일지, 성격의 표현이 될지, 아니면 그들은 그것을 거부할지, 따라서 우리 팀을 거부할 것이다.

오늘날 몇몇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이 있다.

그러므로 많은 선택사항들이 있다.

그러므로 당신의 프로젝트를 위해 당신의 기간을 고려하고 당신의 프로젝트를 위해 적절한 회사를 고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을 위한 가장 유익한 장소 검색은 인터넷일 수 있다.

구글을 검색하고 그들의 웹사이트를 보는 것 다른 방법은 Classifieds와 같은 당신의 지역 디렉토리를 찾아보는 것이다.

벽을 볼 수 있도록 시각적 개념화를 시작하기로 결정하셨나요? 일반적으로 경험이 부족한 것을 고려해 볼 때, 당신은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우기로 결정할 수도 있다.

그에 비해 당신은 무엇을 바꾸고 싶은지, 예산, 몇 가지를 필요로 할 것인지, 그리고 프로젝트를 건설하기 위한 시간대를 고려해야 할 것이다.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 가지 다른 생각을 가질 것이다.그러나 또한 사람이 이것을 염두에 두는 것이 고려했을 수 있는 기존의 주제와 함께 하기 위해 조화롭게 일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방의 배치에 방향을 줄 뿐만 아 인테리어소품 니라 미적으로도 그것이 잘 맞도록 도울 것이다.

창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