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소셜 미디어에 콘텐츠를 제출할 때, 당신은 당신의 팔로워와 대부분의 사람들이 유기적으로 보기 위해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독특한 광고를 만들고, 인구 통계와 추구로 시청자들을 목표로 하고, 당신의 모델이 당신의 이상적인 고객 앞에 위치하도록 할 수 있다.
모든 소셜 채널에는 최적화된 방법으로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도록 충족해야 하는 매개 변수가 있기 때문에 이는 플랫폼에 완전히 의존합니다. 소셜 플랫폼마다 게시 빈도와 게시 시간이 다릅니다.또한 완전히 다른 플랫폼이 완전히 다른 사용자를 끌어들인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조직이 대상으로 하는 시장이 어떤 소셜 채널에 있는지 알면 시간과 출처를 추측할 수 있는 채널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웹 로그 게시물을 게시하거나, 다가오는 행사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하거나, 새로운 제품 비디오를 게시하는 것처럼 간단할 수 있습니다. 청중을 구성하기 위해서는 조직이 웹 페이지에 자주 제출해야 합니다.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게시하는 것은 관객들이 추가로 오는 것을 막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또한 조직이 고객의 제안을 받는 동시에 기업을 더 개성적으로 보이게 한다.
하지만 Hootsuite는 카카오톡을 소셜 미디어로 간주하지 않지만, 네이버 블로그/카페는 포함하지 않는다. 후츠이트에 따르면 선호하는 SNS는 카카오톡, 유튜브, 페이스북이다. 이상적으로는 소규모 기업에 대한 모든 사회적 언급에 대응하고 고객 관리가 귀사의 우선순위임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채널을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할 수 있다.
어떤 것은 높게, 다른 것은 아주 미묘하게. 새로운 도구들이 일상적으로 등장하면서, 많은 훌륭한 도구들이 있다.
트위터를 많이 사용하는 사용자라면 팔로워Wongk는 분석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비록 이 마케팅 캠페인은 몇 년이 지났지만, 이것은 사용자 생성 콘텐츠가 얼마나 효율적일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훌륭한 예이다. 6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인앱 스토리 경험에 참여했다. 트위터에 따르면 이 마케팅 캠페인은 출시 한 달 만에 최소 120만 건의 게시물에서 언급됐다. 캠페인과 관련된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질레트가 평소보다 높은 800여개의 좋아요와 50여개의 피드백이 모였다.광고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비즈니스 및 기타 광고 프로그램 목표와 밀접하게 일치해야 한다.
기업이 성공을 측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일부 목표는 모델 인지도 증가, 웹 사이트 방문자 및 리드 증가, 수익 증가를 구체화합니다. 소셜 미디어 메트릭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시물의 성공과 청중 및 잠재 고객에 대한 인상과 관련된 데이터입니다. 이러한 인터넷신문 측정 기준에는 참여도, 좋아요, 팔로우, 공유 및 모든 플랫폼의 다양한 상호 작용에 대한 데이터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거의 30억 명의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존재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가 당신의 미래 전망에 의해 발견될 수 있는 가능성을 준다. 많은 소셜 미디어가 시행착오의 문제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캠페인의 지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면 시간이 많이 걸리는 대대적인 조정보다는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약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은 숫자에 뿌리를 두고 있다.
컨텐츠 자료의 3분의 1은 회사를 홍보하고, 독자를 전환하며, 수익을 창출합니다. 이러한 완전히 다른 제출 품종을 컨텐츠 달력에 배치하면 적절한 혼합물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기꾼들은 당신의 브랜드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그들이 당신의 것이어야 할 팔로워를 사로잡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분명히, 그것의 내용은 많은 주식을 얻는 것에 가치가 있어야 한다.
가장 많이 공유되는 콘텐츠는 아마도 어떤 권위가 있거나 창의적이고 진정성이 있어야 할 것이다. Wooranks가 Google Core Web Vitals 블로그 포스트 퍼포먼스를 어떻게 수행했는지 살펴보세요. 더하기 기호 위에 마우스를 놓으면 컨텐츠 자료가 공유된 인스턴스의 수와 공유된 플랫폼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많은 사람들이 이 콘텐츠를 공유한다면, 다른 사람들도 소셜 플랫폼에서 공유하도록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툴킷을 통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명품 제조업체들 사이에서 증가하는 추세로 떠올랐다.오늘날 이 플랫폼은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IOS와 Android 기기 모두에서 모두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이 플랫폼의 또 다른 대대적인 홍보 포인트는 그것이 B2B와 B2C 회사 모두에게 잘 작동하고 오디오를 활용한다는 것인데, 이것은 현재 엄청난 컴백을 했다. 소셜 미디어 컨텐츠 자료 달력은 컨텐츠를 계획하고 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일체형 소셜 미디어 툴킷인 Hootsuite로 더 높은 성능을 발휘하십시오.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개발하고, 경쟁에서 이기십시오.목표, 시청자 및 경쟁 환경을 알면 제조업체가 작성해야 하는 콘텐츠 종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즈니스 뉴스나 기타 사고 관리 자료를 공유하기 위해 다른 곳에서 제작하고 큐레이팅할 수 있습니다.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