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테일, 픽션, 게임

미분류

많은 데이터를 생산하는 유사 실험은 전문가 무역에서는 정상적일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과학에서는 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관행을 사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이들은 Git를 이용하여 버전 관리를 구현하고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에 데이터를 저장하며, 연구소에서는 게임 디자인을 개선하여 실험의 견고성을 높일 수 있는 아티스트, 그래픽 디자이너, 교육자 및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를 컨설팅하거나 모집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그리고 헌신적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개발자를 고용하거나 계약함으로써 대학원생과 포스트 닥터가 실험실 그룹을 떠날 때 기술적인 능력이 잘못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현재 스포츠에서 제3자 기업에 의해 지식이 수집된다면, 그 데이터는 독점적일 수 있다.

몇몇 다른 회사들은 배틀로얄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것에 대해 흥분한 것으로 드러났고, 그린은 그의 컨셉이 그의 통제에서 벗어나고 있다고 걱정했다. 언리얼 크리에이터는 언리얼 엔진의 진정한 힘이다. 최첨단 경험을 쌓고 서로를 지원하는 공동체의 일원이 되십시오. 포키는 가장 효과적인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선택할 수 있고 아마도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가장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우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주의 산만함 없이 모든 게임에 신속한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비디오 게임은 데스크톱, 태블릿, 모바일에서 할 수 있어서 집이나 고속도로에서 즐길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de Leew는 연구원들이 코드 기반에서 질문에 대해 이야기하고 협업할 수 있는 에너지 소비자 포럼과 GitHub 저장소를 유지한다는 것이다. lab.js, Open Sessa, psychTestR과 같은 이와 유사한 도구들은 연구자들이 온라인으로 행동 실험을 만드는 것을 쉽게 시작할 수 있게 한다.

이 실험들이 신뢰할 수 있고 값을 매길 수 없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할 책임은 이웃에게 있다.

편집자와 검토자는 고품질 실험의 출판을 장려함으로써 이러한 노력을 도울 수 있다.

재현성과 일반화 가능성의 문제는 아이들과 유사하게 접근하기 어려운 연구 집단을 다루는 과학자들에게 상당히 심각하다.분석을 위해, 호기심의 충돌을 피하기 위해 데이터 사용 합의가 필요하다. 많은 대학들은 실험실에서 하는 것처럼 게임화된 실험에 대해 조언할 수 있는 법적, 도덕적 단체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출판된 음악 녹음과 관련된 실험을 게임화할 때, 우리 중 한 명으로 간주되는 사람(S.A.M.)은 하버드 변호사로부터 미국 저작권법에 대한 유용한 지침을 얻었습니다. jsPsych 소프트웨어는 연구자들이 개인의 자극을 보여주고, 그들에 대한 질문을 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응답을 수집하고, 구조화된 형식으로 데 해외 농구 중계 이터를 출력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핌불윈터의 차가운 바람이 미드가르드까지 불어와, 노르드계 야생에서 크라토스, 아트레우스, 미미르의 생존이 이전보다 훨씬 어려워졌다. 그러나 크라토스는 아트레우스가 신들과의 전투에서 얻은 피비린내 나는 교훈을 살려주기를 원한다.

그는 무엇보다도 그의 아들을 보호할 필요가 있으며, 발두르와의 대립은 아이시르와의 추가적인 얽힘에서 비극만이 올 것이라는 가정을 정당화했다. 크라토스와 아트레우스는 함께 어떤 길을 택할지 선택해야 할 수도 있다.

그들이 무엇을 선택하든 라그나로크가 다가오면 아홉 왕국에 사는 이 모든 사람들의 운명이 윤곽을 드러낼 것이다.브라질에서 그린은 도전의 필요성을 호소하는 가혹한 생존 기반 온라인 게임인 DayZ를 조사할 때 레딧을 탐색하고 있었다. 그것은 그가 몇 년 만에 산 첫 번째 스포츠였고, 그는 곧 집착으로 변했다. 실험실에서 수행되는 게임은 또한 정보의 견고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실험실에서 참가자들이 일반적으로 만들어낸 딱딱한 대화는 이러한 음향적 단서를 제한했고 운율에 대한 이전의 결과는 일관성이 없었다.일련의 사진을 표시하고 버튼을 누르는 데 걸리는 시간을 측정하는 데이터 수집을 위한 일반적인 프레임워크는 플러그인을 통해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험실 기반 실험을 게임화하는 연구원은 오직 이것, 컴퓨터와 개념만 필요로 한다.

게임화된 연구는 본질적으로 동기를 부여하는 결과로서, 실험실 기반 연구보다 상호 작용 참가자를 더 잘 가질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실제로, 많은 심리학자들은 소셜 미디어를 보고 심지어 잠깐 낮잠을 자는 것과 같은 실험실 실험으로 모든 분리 방법을 관찰했는데, 이는 임무의 결과가 종종 지루하고 보수가 낮기 때문이다. 실험실 기반 연구와 비교하여 온라인 게임화된 실험은 과학 연구에서 과소 대표되는 팀을 포함하여 다양한 구성원을 모집하는 것을 더 간단하고 저렴하게 만든다. 더 광범위하게, 게임화된 실험을 번역하고 인터넷에서 전 세계에 배포하는 것은 행동 과학 연구의 매우 영어 중심적인 성격을 축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리고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참여하는 딜레마 스포츠는 사실상 모든 사람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