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장점

미분류

모자는 당신이 모든 캠페인에서 각각의 사회적 계정을 수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특정 캠페인에 대한 청중과 일치하는 이러한 계정에 초점을 맞춥니다. 유료 프로모션을 통해 현재 가입하지 않은 관련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사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특정 게시물/비디오를 홍보하거나, 제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단순히 소셜 네트워크에 가서 콘텐츠를 배우거나 보거나 보는 것이 아니다. 성공적인 회사들은 그들의 사회적 청중들에게 방송만 하는 것이 아니다.페이스북은 가장 큰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며 아마도 가장 확립된 플랫폼일 것이다. 2004년에 출시된 이후, 그것은 유기적인 대안 외에도 진보된 홍보 수단을 제공하면서 B2C 사업에 매우 귀중한 도구로 변모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당신의 목표 시장과 그들이 있는 곳에서 그리고 그들이 서로 그리고 당신의 모델과 함께 사회적으로 함께 일할 때 그들의 잠재력을 충족시키는 것에 관한 것이다. 소셜 알고리즘이 발전함에 따라, 유기적인 콘텐츠는 당신의 시청자 대다수에게 점점 더 강력한 시간을 가져다 준다. 당신이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것은 상호작용을 하는 사람들을 무시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당신의 광고 깔때기로 보내는 것에 손해를 보는 것이다. 그렇게 할 수 있으면 소셜 미디어 또는 이웃 관리자를 찾을 수 있고 제품 질문이나 우려 사항을 제출할 경우 답변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2014년 페이스북에 가입한 왓츠앱은 전 세계 어디서나 빠르고 안정적으로 작동하는 메시징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 레이저가 집중된 별도의 앱으로 계속 운영되고 있다.

SMS를 대체하기 위해 시작된 왓츠앱은 이제 음성 통화뿐만 아니라 텍스트 콘텐츠, 사진, 영화, 문서 및 사이트와 함께 미디어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WhatsApp 메시지와 통화는 엔드 투 엔드 암호화로 보호됩니다. 즉, 어떤 제3자도 WhatsApp과 함께 메시지를 읽거나 들을 수 없습니다. 왓츠앱은 180개 이상의 국가에서 10억 명의 구매자 기반을 가지고 있다.

개별 고객에게 맞춤형 홍보 메시지를 발송하는 데 사용됩니다.마케팅 담당자들은 새로운 의미평가 응용과학의 활용을 통해 개인이 공유하는 콘텐츠와 온라인에 게시된 질문과 유사한 구매 경보를 감지할 수 있다.

지표를 위한 쇼핑에 대한 이해는 총매출 개인이 관련 전망을 목표로 하고 마케팅 담당자들이 미시적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는 기업이 잠재 고객과 협력하기 위해 접근하는 방식을 변화시켰는데, 현재 상당 부분의 고객 상호 작용이 가시성이 훨씬 큰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수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은 이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평가를 게시하고, 고객 지원에 요금을 지불하고, 기업에 질문하거나 고려 사항을 말할 수 있습니다. Measurement Success에 따르면 80% 이상의 소비자가 제품과 서비스를 조사하기 위해 온라인을 사용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19년 현재 왓츠앱은 회사들이 앱에 광고를 배치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고, 목표 시장이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고, 창의적이고 진정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여러분은 존재감을 확장하고, 반대로 총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게시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소규모 비즈니스를 강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고객이 게시물을 볼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질 뿐만 아니라 게시물을 더 자주 게시하면 게시물이 충분한 참여를 얻고 있는 경우 회사에 새로운 잠재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각 모델은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성공을 다르게 측정할 수는 없지만 소셜 미디어 광고 노력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이 무엇인지는 다를 수도 있습니다.그들은 단순히 EA Play에서 그들의 게임 중 하나의 공급을 발표하기 위해 트위터를 했다. 이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그들의 제품에 대해 많은 제안을 받았습니다. 팬들은 모두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진정한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소셜 미디어가 인지도를 얻으면서, 그 목적은 왜곡되고 변화하기 시작했다. 브랜드들은 소셜 미디어와 광고 파노라마를 변화시킬 수 있는 잠재력에 집중하기 시작했다.비즈니스 관련 네트워킹 전문 웹사이트인 링크드인은 기업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다른 사람들을 만날 수 있도록 기업만큼 자신을 위한 전문 프로필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위젯을 사용하여 구성원은 제품 페이지의 트위터 스트림 또는 웹로그 항목과 같은 다양한 소셜 네트워킹 작업을 LinkedIn 프로필 페이지에 홍보할 수 있습니다. 링크드인은 회원들에게 총 판매 리드와 비즈니스 파트너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회원들은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사한 회사 페이지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하우스 소유자들이 인스타 좋아요 구매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고 고객들과 협력할 수 있는 힘을 가질 수 있는 영역을 만들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 미디어와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마케팅하고 기존 고객과 상호 작용하며 새로운 고객에게 도달한다.

컨텐츠 큐레이션은 항상 수행되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