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발의 일부로 손톱을 가진 시카고 지역의 응급실에 함께 온 신사를 생각해 보자.

건강 - 당뇨

최근 발에 못을 박고 시카고 지역 응급실에 온 신사를 생각해 보라. 건설현장의 선장인 데이비드 H 암스트롱 박사는 6일 동안 못을 모르고 걸어다녔다고 말했다.

제2형 당뇨병은 많은 사람들에 의해 나이와 관련된 질병으로 알려져 있을 수 있다.

왜냐하면 당뇨병은 보통 당신이 나이를 먹을 때 당신의 일생 동안 단순히 야기된 손상 때문에 표면화되기 때문이다. 당신의 모든 혈관과 신경에 대한 손상은 당신의 혈액의 높은 범위를 위해 있다.

당뇨병 환자에게 1칼로리는 새로운 것과 같지 않다. 혈당을 낮게 유지하고 합병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음식들이 있다.

그것이 정확히 무엇인지에 좋고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당뇨병 소진에 대해 당신을 끌고 가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다.

당뇨병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여러분의 몸과 당뇨병 1형 당뇨병은 마찬가지로 청소년 당뇨병으로 알려져 있다.

이 형태는 보통 어린 시절이나 성인 전 시기에 나타나지만, 아마도 어떤 나이에 시작될 것이다. 1형 당뇨병은 아름다운 사람에게와 마찬가지로 혈류에 들어간다. 문제는 췌장 In 제1형 당뇨병이다 병원같이가줄사람 . 췌장 속의 세포는 면역체계로 인해 몸이 파괴되었기 때문에 너무 작게 만들어져야 한다.

1형 당뇨병을 가진 사람들은 반드시 주입해야 한다.

또는 인슐린 자체를 주입하거나, 또한 그들은 그들의 식단과 그들이 신체 활동에 얼마나 관여하는지 조절해야 한다.

혈당 측정기를 가져와 (이미 필요하지 않다면) 단식 혈당과 탄수화물을 측정하라. 매일 측정하면 무엇이 도움이 되고 무엇이 도움이 되지 않는지 알 수 있다.

당뇨병과 증상에 대한 인식은 어떠한가? 혹시 탐지를 위해 의사를 만나야 할 경우를 대비해서 아십니까? 예를 들어, 시력을 흐리거나 자주 배뇨를 하기 위해서, 당뇨병의 경고 신호일 수 있다.

아마도 여러분은 여러분이 매우 일반적으로 피곤했다는 것을 보았을 것이다. 아니면, 아마도 여러분의 다리가 아무런 방아쇠도 없이 계속 마비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증상에 대해 제대로 교육한다면, 여러분은 당뇨병을 더 잘 잡고 적절한 계획을 개발하는 것이 증명될 것이다.

당뇨병 위험을 낮추기 위해 주어진 조언은 현재 체중을 줄이고, 모양을 얻고, 무엇을 먹고, 더 활동적인지, 즉 당뇨병 자체를 역전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나는 지금 흥분해서 내 친구가 슬프지만 내가 제안한 것들을 하지 않아서 그녀에게 더 심해졌다. 왜냐하면 그녀는 너무 건강해 보이기 때문이다. 과체중은 당뇨병을 경험할 때 최악의 활동일 것이다. 그리고 단식하는 혈당 측정기를 가져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매일 측정한다면, 당신은 무엇이 도움이 되고 어떻게 되지 않는지를 배울 수 있다.

흡연을 중단하고 술을 적게 마시면 당뇨병의 위험이 높아진다. 높은 위험인 사람들에게 흡연과 음주로 인한 인체의 독소는 면역체계를 까다롭게 만든다.

의사들은 주로 당뇨병에 대한 두 가지 유형의 검사를 사용한다.

소변 검사는 단백질에 대한 소변을 검사할 것이다. 당뇨병이 손상될 수 있는 몇 가지 초기 장기 중 하나는 신장이다. 예를 들어 신장이 손상되면, 신장이 불순물을 필터링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면서 과다한 단백질이 나타난다. 혈액 검사는 혈류와 관련된 과다한 포도당을 검사할 것이다. 이상의 포도당을 절약할 수 있는 실험은 보통 당신의 몸이 당을 처리하기에 충분한 인슐린을 생산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피

당뇨 제품으로 진단되고 해결책이 당뇨병에 대한 가족적 명성이 높으면, 아마도 더 큰 관련 위험의 안에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당신은 지시대로 어떤 약도 복용해야 한다.

영양 계획을 따라 확실히 만들어라.

지루함을 피하기 위해 상황을 바꾸어라. 더 중요한 것은 단기적인 목표를 세우고 그들을 만난 것에 대한 보상을 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단기적인 목표의 예는 당신이 계획한 모든 연습을 건너뛰지 않고 하는 것이다.

혈당 측정기를 가져와 (이미 필요하지 않다면) 단식 혈당과 탄수화물을 측정하라. 매일 측정하면 무엇이 도움이 되고 무엇이 도움이 되는지 알아차려라.

당뇨병의 종류는 두 가지가 있다.

제1형과 제2형의 공통점은 제1형과 제2형이 모두 고혈당을 유발하는 것과 그 합병증이 있는 것은 모두 다르지만, 근본적인 원인은 완전히 다르다. 분명히 원인이 다르다면, 해결책은 증상이 아닌 원인을 해결해야 하기 때문에 새로운 치료법도 다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