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아이를 징계하면서 마음 속으로는 마음 속으로 해야 할 일은 아이들이 가족에게 끼친 고통에 대해 토트를 부분적으로나 그녀의 동전으로 갚을 수 있는 것이다.

가정, 가족 - 육아

그러나 자녀를 징계하면서 내면의 마음 속에 있어야 할 것은 그 토트를 일부나 동전으로 갚을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목표는 항상 아이를 바로잡고 책임감 있는 행동의 위치 추적에 다시 아이를 유지하는 것이다. 따라서 아이를 사랑하고 아이를 창조하는 것은 당신이 그 아이를 사랑하고 그 아이를 사랑하는 것을 명심하고 그 또는 그녀에 대한 욕망이 더 나빠진다. 좋은 부모를 얻기 위해 얼마나 좋은 행동을 하는지를 얻기 위해 수행하라!

아이들을 진지하게 건강하게 해라. 그녀를 위해 건강한 환경을 유지하라. 건강한 환경을 옹호하라. 당신의 아이들이 무엇을 먹고 마시는지에 대해 지쳐라. 당신의 아이들이 어렸을 때 배운 건강 습관은

그들은 다른 사람들을 반대 극단으로 몰아붙여 성공적인 육아 마피아로서 함께 기능할 수 없게 만들었다. 그들은 육아 스타일을 놓고 싸우고 있었고, 종종 서로를 무시하고 때로는 훼손했다.

결국, 여성들은 이미 수백 년 동안 모유 수유를 하고 있었다. 나의 증조할머니는 11명의 아이들에게 모유를 먹였지만, 나는 내 증조할아버지가 모유 수유 전문가가 배부른 것과 같은 말을 할 만큼 오랫동안 그의 밭을 갈고 있는 것을 잠시 쉬어 본 적이 있는지 심각하게 의심스럽다.

부모로서, 당신의 아이들은 적절한 행동과 책임감 있는 행동에 대한 지도를 끊임없이 존경한다.

하지만 도전적인 거짓말은, 아이들은 멋진 모방범이다. 또한, 당신에게 무엇이 적절한 행동인지 묻지 않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그들은 단지 원숭이의 방법을 관찰하고 또한 당신의 입양도 원숭이가 행동을 보는 것이다.

이것은 부모들이 비난이나 분노한 방식으로 오히려 경청하는 귀로 문제에 반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모들은 무엇이 잘못되었고 왜 잘못되었는지에 대해 문제 아이에 대해 토론하고 이것들은 동시에 긍정적인 결론을 추구한다.

이 소매업의 육아 세계는 24시간 내내 계속될 수 있다.

단지 아이들이 당신의 비열한 육아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부모들은 그들이 하는 것과 같은 밤에 그들의 자녀들의 요구를 같은 배려로 다루어야 한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성공으로 키웠다는 것을 알고 있고 당신의 육아 신념과 방법은 조와 사라가 설정한 것이 아닐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조에게 육아 방법에 대해 조언하기로 선택한다면, 당신은 자신의 책임을 지기 위해 자신을 세우고 있다.

조와 사라 사이의 미래 문제 그들의 십대들을 평화롭게 공동 양육하는 것에 관한 한 왜 자신을 그런 위치에 두는가?

독신 부모들이 수업을 들을 때, 갑자기 그들은 다른 빛 속에서 사물을 보고, 그들이 당신의 이혼을 완전히 제거해 온 다양한 싸움을 볼 수 있다.

힘든 감정은 남아 있을 수 있지만 성인ADHD , 그들은 무엇이 싸움에 필수적인지 그리고 무엇이 중요한 장소인지 배웠다. 그들은 그들의 말다툼이 우리 아이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고 그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지 배운다.

조는 힘든 곳(그의 부모 규칙과 공동 부모 합의)과 함께 바위 사이에 끼일 수 있다고 느끼지만, 최선을 다하지만 최선을 다한다.

그의 최선을 다하면, 그의 부모는 조가 그의 아이들이 보는 동안 힘이 없는 것을 조심하도록 내버려두는 육아 역할을 돕고 통제한다.

조의 부모가 주위에 있을 때, 조는 꽃을 위한 모든 사람에게 자유로워지고 조는 그 상황에서 통제할 수 없다.

우리에게 당신의 어린 아이들에게 책임을 주십시오. 그것은 우선, 그 가족 전체에 대한 의무 도표를 의미했다. 우리 아이들뿐만 아니라, 우리 아이들만이 우리가 공동체, 함께 사는 가족 집단,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지역사회를 위해 돕고 도와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 그 제품을 생산했다. 아이들에게 책임을 주는 것은 성장과 성인기 아이들을 키워주고,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매우 중요한 위치에 있다.

가족을 부양하는 친척과 지역사회를 돕는 것의 가치는 예상되고 필요 없다.

일단 목록을 작성하고 각 항목을 살펴보며, 가장 좋은 성과를 유지하거나 두 가지 장점을 모두 개선해라. 기본적인 양육 성공에 필적할 수 있는지, 아니면 문제를 일으키는 행동 문제를 통합하여 약점을 충족시킬 수 있는지 보라. 아마도 당신은 남은 골치 아픈 특성들에 모든 장점을 사용하지 않았을 것이다. 모멘텀을 유지하라. 당신은 자신의 부모 코치다!낮은 원치 않는 행동을 사용했던 접근방식의 변화를 약속할 계획을 세우십시오. 몇 가지 작은 논쟁점에 대해 조치를 취하고 어떤 것에도 주목하십시오.

그들은 자신의 마음과 삶을 가지고 있다.

사회에 대한 그들만의 개성과 생각, 감정을 가지고 있다.

항상 그들 자신의 개인을 상기시켜주고, 그들 자신의 사람이 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당신을 제한하고, 다른 생각과 행동을 가지고 있다.

항상 그들의 존엄성을 존중해야 한다.

우리는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그들을 대해야 한다.

또는 종종 진단을 받아야 한다.

1등급의 육아 기술은 당신이 좋은 부모가 아니라고 비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당신의 자녀들은 개인에게 큰 표지를 가지고 있어서 그들이 누구로 변하는지에 대해 어떻게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키울 수 있었는지는 당신이 Lif에서 생산되는 선택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