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적인 플레이어가 많은 게임은 게이머가 연합을 형성하고 교환할 수 있기 때문에 공식적으로 게임 원칙을 활용하여 분석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문맥에서 스포츠라는 용어는 오락을 위한 실제 레크리에이션이나 수학적 레크리에이션 원칙에 의해 원칙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경쟁 활동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종종 그들의 도구와 지침에 의해 특징 지어집니다. 가이드 라인은 변형 및 조정의 대상이 되지만 규칙 내에서 충분한 변경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게임을 초래합니다. 예를 들어, 야구는 실제 야구 또는 위플 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많은 스포츠 활동에는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며 필드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헌신적인 활동으로 인해 플레이어 그룹보다 훨씬 큰 커뮤니티가 참여하게됩니다. 도시 나 도시는 스포츠 리그 그룹을 위해 그러한 자원을 제쳐 놓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도전 유형과 관련하여 독특합니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에 반대하여 테니스를 반으로 치는 것은 보통 어떤 가공할 반대가 없는 최종 결과로서 스포츠에 참여하는 것으로 인식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게임은 진정한 퍼즐 또는 레크리에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나는 그녀가 내가 가지고있는이 게임으로 많은 재미를 가지고 있기를 바랍니다. Xbox Game Pass를 사용하여 PC 비디오 게임을 검색 및 다운로드하고 친구와 연결하고 PC 타이틀을 구입하십시오. 모든 Xbox 콘솔 및 PC 게임의 전체 카탈로그를 찾아보십시오.하지만 플레이어가 단 3 개의베이스로 게임을하기로 결정하면 틀림없이 독특한 레크리에이션을 즐기고 있습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의도적으로 자체 지침을 변경하는 것을 포함하지만, 때로는 불변의 메타 규칙이 있습니다. 게임의 핵심 요소는 목표, 규칙, 도전, 상호작용이다. 게임에는 일반적으로 정신적 또는 육체적 자극이 포함되며 드물게 각각의 게임이 포함됩니다. 기술 게임에는 레슬링, 투쟁 잡아 당김, 홉 스카치, 목표 촬영 및 스테이크와 같은 신체적 재능의 비디오 게임과 체커 및 체스에 해당하는 정신 능력의 비디오 게임이 포함됩니다. 전략 게임은 카지노사이트 체커, 체스, 이동, arimaa 및 tic-tac-toe를 포함하며 종종 특정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개연성 게임으로는 도박 게임(블랙잭, 마작, 룰렛 등)이 있다.
), 뱀과 사다리, 바위, 종이, 가위처럼 멋지게; 대부분 카드 나 큐브와 같은 장비가 필요합니다. 목표는 수익성있는 행동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행동을 위한 필수 조건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플레이어가 잠재력이 있을 때마다 상대 참가자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에 대한 목표를 평가해야 한다는 축구 규칙이 아닙니다. 참가자가 노력할 것으로 예상되는 동안, 그것은 요구되지 않습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데는 일반적으로 재능과 행운의 특정 학위가 필요하지만 레크리에이션의 기초를 따르는 데는 기초 자료가 필요하며 몇 가지주의 깊은 시도가 필요합니다. 운이나 까다로운 전문 지식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 (Ludwig Wittgenstein)은 아마도 스포츠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루는 최초의 학자 철학자 일 것입니다. Wittgenstein은 철학적 조사에서 게임, 규칙 및 경쟁과 유사한 게임 요소가 모두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 적절하게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