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혼자, 그룹으로, 또는 온라인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또는 전문가가. 게이머는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개인을 즐겁게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비 선수의 청중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반면에, 스포츠에 종사하는 게이머는 자신의 플립을 플레이할 때 자신의 시청자를 대표할 수 있습니다. 종종, 레크리에이션을 하는 아이들을 위한 오락의 일부는 누가 그들의 청중의 일부인지 그리고 누가 선수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없는 플레이를 허용하는 반면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준수 할 수있는 가이드 라인을 제시합니다.이 비디오 게임에서는 장소에 관계없이 온라인으로 친구들과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놀 수 있습니다. 게임 빌더는 매일 플랫폼에서 즐거운 새로운 게임을 출시합니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들은 지하철 서퍼, 템플 런 2, 스틱맨 후크,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곡들을 포함한다.
우리는 또한 Moto X3M, Venge.io, Dino Game, Smash Karts, 2048, Penalty Shooters 2 및 Bad Ice-Cream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을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사실상 모든 보드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 플레이어가 심사숙고 한 다음 이동을하면 다음 참가자도 똑같이 행동하며 참가자는 전적으로 플립으로 행동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 있는 실시간 플레이에 위배됩니다. 재능있는 게임에는 레슬링, 줄다리기, 사방치기, 사진 찍기 및 스테이크에 해당하는 신체 능력의 비디오 게임과 체커 및 체스에 해당하는 정신 능력의 비디오 게임이 포함됩니다. 테크닉 게임은 체커, 체스, 바둑, 아리마, 틱택토를 구현하며, 때로는 그것들을 연주하기 위해 특별한 도구가 필요하다. 확률 게임은 도박 비디오 게임 (블랙 잭, 마작, 룰렛 등)을 구현합니다. ), 뱀, 사다리 및 바위, 종이, 가위 이외에; 대부분 카드 나 큐브와 같은 도구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는 두 가지 또는 세 가지 요소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가자 선택의 얽힘은 플레이어가 배신이라는 이름으로 이익을 얻지 못하게함으로써 계약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관리 시스템, 게이머의 권리와 책임, 채점 기술, 미리 설정된 경계 및 각 참가자의 목표를 결정합니다. 게임은 참가자가 하는 것에 의해 특징지어질 수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확인된 주요 핵심 요소는 스포츠의 전반적인 맥락을 정의하는 도구와 지침입니다. 저는 제 게임과 많은 정보를 가진 다른 사람들을 위한 허브가 있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 종종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기능 게임 또는 MMORPG라고 불리는 RuneScape, EverQuest 2, Guild Wars, MapleStory, Anarchy Online 및 Dofus를 포용합니다. 2009년 현재 가장 수익성이 높은 MMORPG는 대다수의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World of Warcraft입니 슬롯커뮤니티 다. Muggins, Mexican Train 및 Chicken Foot은 매우 인기있는 도미노 비디오 게임입니다. 텍사스 42는 트릭 – 테이킹 카드 레크리에이션과 더 관련이 있는 도미노 레크리에이션입니다. 이 게임 클래스에는 재능 구성 요소가 손재주 또는 손 – 눈 조정을 안내하는 것과 관련된 레크리에이션이 포함되어 있지만 비디오 비디오 게임 클래스는 제외됩니다. 하우스 온라인 게임 기술의 도입은 테이블 하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어 하키, 당구, 핀볼 및 푸즈볼과 같은 몇 가지를 크게 변경했습니다. 개인 및 공공 레크리에이션 룸의 스타일 비품에 남아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야구는 실제 야구 또는 wiffleball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단 3 개의베이스로 플레이하기로 결정하면 틀림없이 독특한 레크리에이션에서 절반을 차지할 것입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의도적으로 자신의 규칙을 변경하는 것을 포함하지만, 때로는 불변의 메타 규칙이 있다는 점에서 예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