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광고는 모든 규모의 회사가 잠재 고객과 고객을 성공시키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제조업체를 발견, 연구, 준수 및 저장하므로 Facebook, Instagram 및 LinkedIn과 같은 플랫폼에 없다면 놓치고 있습니다!소셜 미디어에 대한 훌륭한 광고는 귀하의 회사에 탁월한 성공을 가져다 줄 수 있으며 헌신적 인 브랜드 옹호자를 창출하고 리드 및 총 매출을 이끌어 낼 수도 있습니다. 대상 고객 중 상당수가 소셜 커뮤니티에 시간을 할애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만약 그들이 플랫폼에 대한 호기심이 거의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놓칠 수 있고, 거기서 당신의 시간과 출처를 낭비하지 않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과 함께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가장 인기있는 커뮤니티 – 그 후에 다른 사람들을 포함하도록 넓어 질 수 있습니다 – 충분히 큰 숫자는 활발한 소셜 계정을 운영합니다. 예를 들어, 조직이 세련된 레깅스와 조깅을 판매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정기적으로 트렌디 한 운동 복장을 선호하는 밀레니엄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athleisure로 식별 모드. 클럽하우스는 2020년 소셜미디어 세계에 진출하자마자 강력한 인상을 남겼다. 오디오 전용 플랫폼은 사람들이 낯선 사람들처럼 멋지게 팔로워들과 관심을 끄는 대화를 시작하고 그룹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소셜 리스닝을 사용하여 경쟁업체의 서비스 및 제품 외에 필터링되지 않은 고객 제안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소셜 비디오는 특히 틱톡과 인스타그램 릴의 등장으로 붐을 이루고 있다.
짧은 형식의 프로덕션은 높은 참여 비용으로 인해 모든 플랫폼에서 소셜 하우스를 지배하게됩니다. 이러한 통찰력은 현재의 로드맵 연구를 보완하여 고객 중심의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2022 Sprout Social Index TM의 데이터에 따르면 총 판매 전략은 소셜 데이터의 가장 큰 사용 사례입니다. 영업 조직과 함께 소셜 인사이트를 공유하면 담당자가 점점 더 디지털 구매자 여행의 맥락에서 더 똑똑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네트워크의 기능을 더욱 활용하기 위해 소셜 판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그룹은 고객 감정을 이해하는 측면에서 독특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측면을 찾거나 본격적인 개인을 구축하려고합니다 … 이것은 고객이 당신이 실행하는 단일 광고 내에서 브랜드로 제공하는 범위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경우에 따라 Facebook은 회전 목마와 같이 완전히 다른 광고를 통해 제품을 홍보 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이 곳에서는 제품 사진을 몇 장 보여주고 광고를 게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게시물, 그들의 논평, 그리고 그들이 청중들과 어떻게 참여하고 있는지를 통해 가라. 그것은 기업가로서 당신과 당신의 회사에 필요한 모든 구매자를위한 첫 번째 대안, 첫 번째 생각 또는 주요 선택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중요하지는 않지만 중요한 광고 유형 중 하나입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에 적절한 가격 범위를 할당하는 것은 귀하의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이 10 가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을 구현하는 방법을 찾으려면 내부를 참조하십시오. 각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고, 잠재 고객이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고, 독창적이고 진정한 콘텐츠를 얻으면 자신의 존재감을 높이고 판매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랜디드 해시 태그는 귀하의 회사에 필수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아이디어 중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해시 태그를 사용하는 것이 참여를 향상시키고 잠재적인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효율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브랜드 해시 태그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고 있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SEM은 검색 엔진 광고의 약자로 사이트 방문자를 웹 사이트로 유도하기 위해 검색 엔진에 사용되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고객은 정보와 상품을 검색하기 때문에 검색 의도에 따라 광고와 웹 사이트를 표시하면 잠재 고객을 웹 사이트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SMM은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약자로 LINE, Facebook, Twitter, Instagram, LinkedIn, Pinterest와 같은 소셜미디어를 활용하여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의식을 고취하고 증대시키는 데 사용된다.두 번째는 전통시장에 대한 향후 성과 산출을 발굴하는 것이다. 세 번째 목적은 SNS 마케팅 오피가이드 활동과 구매자 공정성 동인 간의 관계와 SNS 광고 활동이 고객 공정성 동인을 통해 전통 시장의 미래 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고려하는 것을 찾기 위해 소셜 청중을 조사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의 추종자들은 당신이 단순히 생각하지 못했던 귀중한 아이디어를 생각해 낼지도 모른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위에 설정 한 광고 목표를보고, 당신이 가능하게 그 목표를 충족하는지 여부에 대한 응답을 제공 할 것입니다 어떤 메트릭스를 결정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