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제휴 마케팅이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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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플랫폼은 가맹점과 제휴사 간의 의사 소통을 향상시킵니다. 웹 2.0 플랫폼은 또한 개인 블로거, 작가 및 공정한 웹 사이트 소유자에게 온라인 마케팅 채널을 열었습니다. 문맥 광고를 통해 웹 트래픽 수준이 낮은 게시자는 웹 사이트에 제휴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얼마나 큰 위협인지, 또는 그것을 통해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을지에 대한 긍정적 오피 인 조언이 아니다. 거기에는 매우 수익성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있습니다. 그들은 수년간의 지속적인 노력을 투자하여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DreamHost 동료 프로그램을 통해 추천 당 최대 200 달러를 벌고 매월 반복되는 커미션을받습니다. HubSpot Associates Program을 통해 월 264달러의 평균 급여를 받거나, 솔루션 Associate로서 추가로 받으십시오. BigCommerce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여 신규 기업 잠재 고객에게 최대 1,500 달러 또는 고객의 첫 번째 비용의 200 %를 적립하십시오. 당신이 만든 청중들에게 열정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서비스를 찾아라. 당신이 한 가지를 사랑하고 그 효능을 믿는 여분의 것은 다른 사람이 그것을 구입하도록 설득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따라서 아래에서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22 가지 팁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꽤 널리 적용되는 것이고 따라서 내가 왜 제휴 마케팅이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지에 대한 즐거운 예다. 그러나, 당신이 참조하는 사람이 자신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해 지불하는 월별 요금의 일부를 벌면, 당신은 당신의 월별 수익이 감소하는 것을 보는 경향이 적습니다. 이 경우 Fiverr의 “Hybrid”요금 구성을 사용하면 처음 구매할 때 10 달러를 벌 수 있으며 12 개월 동안 참조하는 사람이 추가로 구매 한 금액의 10 %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세계에서 가장 큰 소매 업체이기 때문에 중소기업이 어떤 종류의 신체 제품에 대해서도 말하면 바로 여기에 공급할 수있는 양질의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Leadpages는 때로는 특정 날짜까지 10 + 총 판매를 유도하는 동료에게 5,000 달러의 보너스와 같은 특별한 선물을 제공합니다. 모든 제휴사는 배너, 사이드 바 사진 및 소셜 미디어 친화적 인 링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제품 웹 페이지보다 무료 콘텐츠 페이지에 새로운 하이퍼 링크를 공유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제휴 프로그램은 동료에게 매월 10만 달러 이상의 지불금과 지금까지 얻은 완전한 제휴 수수료로 2,000,000 달러 이상의 수익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리뷰 사이트는 개별 회사 또는 제휴 네트워크와 제휴하여 제휴 링크에 대한 변경 사항의 제품 및 서비스를 평가합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기 위해서는 상품 및 / 또는 제공 업체를 광고하기 위해 어떤 플랫폼을 사용할 것인지 생각해보십시오.기억하십시오, 개인이 귀하를 신뢰하고 자금을 확보하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나는 항상 ConvertKit 및 내가 홍보하는 다른 제휴 상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물론, 회사와의 제휴 관계를 공개하는 것만큼 적절하게 제휴 관계를 맺기 위한 행동 요청을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그것은 내가 장기적으로 이익을 얻고 그들에게 봉사 할 수있는 내 시청자에게 홍보하는 제휴 유용한 자원의 훌륭한 예이며 동시에 건전한 제휴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사례 연구는 내가 오랜 시간 동안 추천한 제품에 근거하고 있으며, 이는 확실히 제휴 수익의 가장 큰 원동력 중 하나입니다. 내가 이 안내서를 통해 지적했듯이, 신뢰가 핵심이기 때문이다.나는 그때 제대로 결정했고 거기서 다시는 이런 일을 하지 않을 작정이었다. 저는 통합적 관계 구축이 효율적인 제휴 마케팅에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깨달았습니다. 나는 홍보를 시작하기 위해 Google AdWords 계정을 설정하고 첫 번째 광고를 만들었습니다. 중국은 제휴 마케팅 장소가 서구의 동일한 마네킹과 명백하게 닮지 않은한 가지 예입니다. 많은 계열사가 클릭당 비용 또는 CPM을 제공하는 일부 네트워크를 통해 하루당 비용을 지불합니다. 사람들이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상품을 팔아 수동적인 수익을 올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순간, 당신이 그들의 가장 훌륭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설득하는 것은 부담스럽다. 또한 제휴 플랫폼 및 마켓 플레이스를 급습하여 잠재 고객의 추구와 일치하는 새로운 제휴사 또는 제품을 발견하는 것이 빠르고 간단합니다.LinkedIn 및 YouTube는 구매자 경험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대화의 시작이되고 항상 사람들을 웹 사이트로 되돌려 보내야합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의 사업이며, 따라서 당신은 그것을 관리해야하며, Facebook, Twitter, 심지어 Google과 같은 것의 손바닥 안에 작은 사업을 넣을 때, 당신은 모든 위험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은 제품으로 성공하는 것에 대해 가장 흥분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그들에게 제품에 등록하고, 그 제품을 사용하는 전문 지식을 더 높게 만들기 위해 몇 가지 트릭을 공유하고, 본질적으로 그 제품에 대해 가장 끊임없이 요구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