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로 한 어머니를 위해 Mlb를 구입 한 이유

미분류

2023 시즌을 앞두고 있는 MLB 유망주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황금 덤벨, 바이킹 헬멧, 치즈헤드 등 2023년 프로야구 홈런 축하 행사는 꽤나 재미있습니다.

이 몰입감 넘치는 전문 지식으로 선수, 장비, 육성을 커스터마이징해 보세요. 야구 선수가 되어 마이너리그에서 메이저리그로 진출하여 자신의 업적을 쌓아 보세요. 버밍햄스 리전 필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버밍햄스 리전 필드는 과거 야구의 중심지였던 도시에 대한 역사적 흔적이 가득한 번화한 도심 시설입니다. 시카고 화이트삭스의 내일의 스타들을 보러 오셔서 바비큐를 즐기세요. 또한, 오리올스는 리그의 모든 팀과 마찬가지로 역대 최하위라는 불명예를 벗어났으며, 투수들은 실제로 PitchCom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피치클락 야구의 첫 주를 기념하여, 올 시즌 가장 많은 클럭 위반을 기록한 10명의 선수를 소개합니다.

스펜서 토켈슨은 타이거즈가 애스트로 벳 삼육오 스를 6-3으로 꺾는 8회 투런 홈런을 포함해 3안타로 프로 최다 안타 타이를 기록했습니다. 스콧 피아노프스키가 판타지 매니저들이 미네소타 트윈스의 조이 갈로를 추가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발표하며, 그의 큰 에너지 잠재력과 안정적인 주변 라인업 등을 언급하며 매니저들이 추가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합니다. 화이트삭스는 슬러거 엘로이 히메네즈가 왼쪽 햄스트링 긴장으로 인해 2~3주 결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D.J. 쇼트와 스콧 피아노스키가 MLB에 새로 적용된 피치 클럭에 대한 초기 아이디어와 함께 피치 클럭을 좋아하는 이유와 시청자 입장에서 피치 클럭이 어떤 이점을 제공하는지 설명합니다. 오타니 쇼헤이는 6이닝 동안 시애틀을 1실점으로 막고 타석에서 1점을 몰아치며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의 4-3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가장 유력한 후보로는 좌완 터커 데이비슨과 우완 그리핀 캐닝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지난 여름 애틀랜타와의 레이셀 이글레시아스 트레이드를 통해 영입한 데이비슨은 마이너리그에서 뛸 수 있는 시기가 지났습니다. 헤일로가 그를 방출하지 않으려면 어느 정도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MLB 로스터에 남아있어야 합니다. 4월 1일에 올 시즌 유일하게 등판했던 불펜에서 그를 내보낼 수도 있습니다.

이제 그는 웨이버 보류를 신청하지 않았으므로 잭슨빌로 돌아가 40인 로스터에 포함되지 않고 조직 내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린드그렌은 아직 웨이버 공시된 적이 없으며, 자유계약선수를 선택하는 데 필요한 서비스 타임을 채우지 못했습니다. 에인절스는 오늘 예정된 휴식일 이후 6일 연속 경기를 치릅니다. 에인절스가 4월 12일 내셔널스와의 경기에 여섯 번째 선발 투수를 교체할 가능성이 높다고 에슬레틱의 샘 블룸이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네빈이 오타니, 패트릭 산도발, 리드 디트머스, 타일러 앤더슨, 호세 수아레즈에 이어 누가 그 자리를 맡을지는 아직 불분명합니다. 헤일로는 시즌 둘째 날에 쉬는 날을 가졌기 때문에 처음부터 여섯 번째 선발 투수의 필요성을 완화했습니다.

28세의 루이즈는 2017년 12월 파드리스로부터 웨이버 공시를 받았고, 그 시점부터 화이트삭스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화이트삭스에서 처음 5년 동안 그는 174경기에 등판해 4.17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대체로 안정적인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11.1%의 볼넷 비율은 다소 높았지만, 삼진 비율 23%와 땅볼 비율 40.6%는 각각 리그 평균에 근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