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츠는 오프시즌 영입한 미치 하니거가 지금까지 결장하고 있습니다. 베테랑 외야수인 하니거는 10일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간접적인 압박을 받으며 시즌을 개막했습니다. 그는 산호세 머큐리 뉴스의 에반 웨벡과의 인터뷰에서 최근 허리가 뻐근해져 약 1주일간 결장했던 그의 회복 일정이 간신히 지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두 번의 선발 등판이라는 작은 표본을 통해 클라크 슈미트의 커리어 내내 그를 괴롭혀온 문제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 올스타 2루수 안드레스 히메네즈가 클리블랜드 가디언즈와 7년 1억 650만 달러 계약의 절반인 400만 달러의 계약 보너스를 받게 벳365 됩니다. 24세의 히메네스는 이번 시즌 100만 달러, 다음 12개월 동안 500만 달러, 2025년 1000만 달러, 2026년 1500만 달러, 향후 세 시즌 동안 각각 2300만 달러의 연봉을 받게 됩니다. 마이애미 – 미네소타 트윈스의 월드 시리즈 챔피언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홈 개막전이 위험한 날씨와 추위가 예보됨에 따라 목요일 오후부터 연기되었습니다.
전 컵스 외야수였던 이 선수는 다저스 유니폼을 입고 처음으로 투런 홈런을 터뜨려 5회 2아웃 상황에서 7타점 랠리를 마무리했고, 로스앤젤레스는 월요일 콜로라도 로키스를 13-4로 꺾었습니다. 샌디에이고 –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슬러거 매니 마차도가 화요일 애리조나와의 경기 1회에 투구 클럭 위반으로 삼진 아웃 판정을 받은 후 론 쿨파 주심에 의해 퇴장당했습니다. 시애틀 – 패트릭 지혜가 2타수 2안타 3타점을 기록하며 화요일 밤 시간대에 시카고 컵스가 시애틀 레즈를 12-5로 꺾고 3연전 전적을 동률로 맞췄습니다. 지혜의 투런 홈런은 3-2 열세를 극복한 7회 6득점의 하이라이트였습니다. 밀워키 – 로디 텔레즈, 브라이언 앤더슨, 개럿 미첼이 맥스 슈어저를 상대로 6회 연속 홈런을 터뜨렸고, 웨이드 마일리는 화요일 밤 시간대에 밀워키 브루어스가 뉴욕 메츠를 9-0으로 꺾고 통산 100번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피터슨은 말린스를 상대로 첫 선발 등판에서 호투했지만 브루어스를 상대로는 4이닝 동안 5실점을 허용했습니다. 브루어스는 이번 주 맥스 슈어저와 카를로스 카라스코에게 각각 5실점하며 결국 3연전 시리즈를 휩쓸었고 메츠의 기록은 현재 3-4로 떨어졌습니다. 시카고는 리암 헨드릭스, 개럿 크로쳇, 매트 포스터 등 세 명의 구원투수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시즌을 개막했습니다.
마이애미 – 미네소타 트윈스의 로코 발델리 감독은 올 시즌 팀의 초반 성공이 선발 투수에 달려있다고 생각합니다. 트윈스는 캔자스시티에서 열린 개막 시리즈에서 두 번의 셧아웃을 기록한 후 월요일 밤 마이애미 말린스를 11-1로 완파했습니다. MLB는 매일 경기를 치르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선발 라인업이 매일 동일하게 유지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MLB 베팅에서 갑작스러운 가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투수가 긁혀서 평균 이하의 능력을 가진 다른 투수가 선발 등판하는 경우 홈런 소품이나 다른 MLB 베팅 시장의 가치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스크래치 투수를 빠르게 처리하면 애런 저지 같은 선수가 +250의 홈런을 칠 수 있습니다.
텍사스주 알링턴 – 카일 깁슨은 볼티모어에서 예정된 두 번째 선발 등판 일정이 하루 앞당겨졌지만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이 베테랑 우완 투수는 이러한 변화를 겪은 후 많은 동기 부여를 받았습니다. 뉴욕 – 게릿 콜은 7회 투구수 위반으로 볼넷을 허용한 후 마운드에서 내려왔을 때 필라델피아 타선을 무실점으로 막은 것에 안도했습니다. 뉴욕 메츠, 필라델피아 필리스,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비와 뇌우의 강력한 위협으로 인해 목요일 홈 개막전을 연기해야 했습니다. 세 팀 모두 수요일에 메츠는 마이애미 말린스, 필리스는 신시내티 레즈, 오리올스는 금요일에 뉴욕 양키스를 상대로 개막전이 하루 더 미뤄질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샌디에이고 – 매니 마차도는 투구 시계가 모든 수단을 8초로 줄였기 때문에 자신이 시간을 불렀다고 생각했습니다. 론 쿨파 주심은 다른 경우라면 자동 스트라이크 3루가 선언되어 1회를 끝낼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뉴욕 – 양키스의 3루수 조쉬 도날드슨이 오른쪽 햄스트링을 다쳐 수요일 필라델피아와의 경기에서 퇴장했습니다. 2015 AL MVP였던 도날드슨은 2회말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플라이아웃 메인으로 1루까지 반속도로 달려가다가 1루 주자와 1루수 사이에 끌려갔습니다.
별 5 개가되어야하지만 하나의 결함이 4 개로 떨어질만큼 충분히 큽니다. 나는 애완 동물 디저트와 소년에게 제공 할 수있는 저녁 식사를 즐겼습니다. 네, 저녁 식사 내내 작은 것 하나하나가 모두 마음에 들었고 농구 레크리에이션은 처음 봤어요. 나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학교 경기를 보지 않는지 알고 있지만 나는 내 게임을 준수해서 기뻤습니다. 그것은 나를 매우 바쁘게 만들었고 나는 보통이 게임에서 즐거움을 느끼기 때문에 NBA 공과 관련하여 긴장하지만 내 선택은 NBA가 먼저 될 수 있고 대학이 두 번째로 만족합니다.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