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스포츠 - 해외야구(MLB)

18 오클랜드 애슬레틱스(27-27) – 오클랜드는 아메리칸리그 웨스트에서 이적한 또 다른 팀이기도 하다. 애슬레틱스는 리그에서 가장 낮은 득점 팀 중 하나이지만 오클랜드가 282개의 평균자책점과 37개의 품질의 출발을 허용했다. 또한 애슬레틱스의 최고 선발 투수는 트레버 카힐이었고, 6승 202개의 평균자책점 오클랜드의 최고 공격수는 코코 크리스였다. 타율 272를 기록한 P

게임에 대한 지식, 내부자 정보 및 최신 통계 및 추세가 다음 스포츠 투자를 장애화할 때 도움이 되지만, 어느 누구도 각 투자 가능성 뒤에 있는 시장을 이해하는 데 촛불을 켜지 않는다. 사실, 당신이 한 분야를 파고들 시간이 있을 뿐이고,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모르거나, 당신의 모든 데이터를 수집하고, 동점자가 필요하며, 미디어 시장과 그들이 생산하는 광란을 이해하는 것이 스포츠 이벤트를 수익화하는 데 핵심이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31-19) – 아메리칸리그 센트럴에서 나온 심장병 아이들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였다. 50경기 후 인디언스는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보다 12경기, 65경기 앞서 있다.

인디언스는 일요일 탬파베이에 의해 다운되었지만, 여전히 야구 클리블랜드에서 가장 큰 디비전 선두를 달리고 있는 공격은 득점 5위(242)와 타율 5위(261) 아스드루발 카브레라가 선두를 달리고 있다.

공격수, 302타수, 홈런 10개, 타점 35개, 득점 34개

뉴욕 양키스 : 모든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은 자신을 대변하며, 2009년은 나머지 부문에 고통스러운 기억으로 남습니다.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를 이겨야 합니다!

사실, 모든 다른 스포츠 베팅 중에서, mlb 베팅은 가장 어렵다. 왜냐하면 당신은 항상 실시간 데이터에 대한 접근과 분석이 필요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 외에도, 팀과 선수들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아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업데이트된 정보를 얻는 방법을 알아야 하고 정확한 예측을 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팀 MLB 유니폼 모자를 쓰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일년 내내 하는 일이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옷의 일부분일 뿐이다. 이것은 또한 성별의 것도 아니다. 물론 더 많은 남자들이 여성보다 모자를 쓰고 있지만, 많은 여성들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 모자를 쓰고 있는 것을 볼 것이다. 나는 모자를 쓴 여성들이 미국적인 것 같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컵스가 사랑스런 패배자라고 불리는 것을 얼마나 많이 들었는가? 심지어 피상적인 야구팬이거나 심지어 팬인 누군가가 손을 들어줄지도 모르는 사람에 대해서. 우리는 컵스가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한 지 하루가 지났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모두 그들의 무능한 부상, 경영상의 실수, 그리고 심지어 최근에도 배터리 동료 사이의 주먹다짐에 대해 웃는다. 요컨대, 컵스는 매일 MLB 버전의 제리 스프링거 쇼 위(Jerry Springer Show We)로 우리에게 제공된다. 매일, 매년, 혹은 적어도, 언론이 우리에게 보여주는 것이 그들이 붕괴되는 것을 보게 된다.

강점: 이 라인업이 할 수 없는 일이 있을까? 곤잘레스는 이 야구장에서 40홈런을 칠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그는 그냥 앉아서 녹색 몬스터를 향해 냄비 샷을 하거나 페스키스 폴 크로포드 근처의 라인을 따라 한 발을 뜯어낼 수 있고, 그와 자코비 엘스베리는 올해 100번의 스위프를 위해 결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스틴 페드로이아와 케빈 유킬리스는 베이스 오 그래, 그리고 우리는 아직 언급하지 않았다. JD 드류 또는 데이비드 오르티즈 위크니스: 이 팀에는 현란함과 매력이 없다. 아마도 30개 이상의 홈런 타자가 없을 것이고, 100타점이나 득점 선수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대부분의 다른 팀에서 당신이 오클랜드 주변에서 공을 던져야 하는 한 남자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것은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 20명(24-27) – 볼 검증 된 사이트 티모어는 아메리칸리그 동부에서 꼴찌지만 1위에서 55경기 밖에 안 된다. 오리올스는 볼티모어에서 지명타자 블라디미르 게레로가 3백타를 쳐서 6홈런을 터뜨리고 29득점을 올리며 26득점을 올렸다.구두는 251타수. 볼티모어의 평균자책점은 443으로 야구 전체에서 20위다.

약점: 이 회전에는 괜찮은 3번 팔이 많지만 브라이언 마투스즈가 우리를 겁주지 않게 할 에이스가 없을 뿐이고, 제레미 거트리도 마찬가지다. 만약 누군가가 나서서 이 회전의 진정한 리더가 될 수 있다면 볼티모어는 무서울지도 모른다. 그렇지 않으면, 450보다 더 나은 평균자책점을 올릴 투수가 없다면, 그것은 긴 한 해가 될 수 있다.

야구를 낮은 위험 베팅 옵션으로 만들고 승리한 mlb 베팅 시스템에 큰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요인은 런 라인입니다. 런 라인은 베팅에 지불해야하는 돈의 양을 낮추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위한 트레이드 오프가 있습니다. 그리고 트레이드 오프는 팀이 일정량의 런으로 승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