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각각 체중 감량 개념에 대해 알고 있는데, 합법적이고 매우 간단하고 쉽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우리는 각각 체중 감량 개념에 대해 알고 있다.

합법적이고 매우 간단하며 쉽다. 비록 쉽지만, 그들에게 그들의 체중 감량을 성공시키기 위해 시도한 사람들 중 단지 한 명만이 발견될 수 있다고 물어봐라. 왜 그런지 아니? 그것은 힘든 일, 헌신, 스타일이 필요하다. 산업을 통해 제안된 수많은 방법들과 해결책들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것에 당신의 노력의 일부를 쏟을 뿐만 아니라 그것을 돌볼 필요가 있다.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 속임수와 계획들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끊임없이 팁을 따르고 당신의 열심히 일해야 한다.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부동산을 파는 투자가 자유롭고 비효율적이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유동성이 부족하지만,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큰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성장하여 돈을 투자하는 훌륭한 방법이었다. 다양한 투자 기법을 사용하여 수익 금융 레버리지를 높일 수 있다.

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머리를 보기 위해 내려간다!잠깐, 내 말뜻을 5달러 머리 모양으로 알고 싶겠지? 음,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보면 이 교훈을 잊지 않을 것을 장담한다.

옛날에, 번창하는 마케팅을 한 성공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 안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기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단지 10파운드에 최고급 머리를 깎았기 때문에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았다.

무엇보다도, 일이 잘못되었을 때 마음을 열고 흥분하도록 노력하라. 세입자가 있을 때처럼 숙제를 선 사무실이사 택하면 투자자들에게 일어날 문제들 중 일부를 피할 수 있다.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 간단히 말해서, 당신이 서비스하는 데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드는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비용 대 이윤에 대한 연구에서 비롯된다. 결국, 출구 과정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수많은 매체(직접 우편,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플러스를 내포하거나, 판매자의 반응을 요구하고, 판매자가 당신을 승진시키고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일 수 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사실 당신이 작동하든지 간에 효과가 있는 운영체제다. 거기 있을 수도 있고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화에 불과한 것 같다. 개인은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것을 증가시키는 투자자의 98%를 이용할 수 있는 소수의 중요한 구매자를 찾을 것이다. 단지 산업을 이야기하기 위해서!그들의 무릎에 떨어뜨릴 것이 많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어떤 종류의 투자든 적절한 투자를 찾는데 시간이 걸린다. 밧줄을 발견하기 위해 노력하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 자산이 이해하는데 시간이 걸릴 것이다(기다리거나, 고치거나, 다른 사람이나 사업체를 얻는 것이 더 많은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특정 부동산 거래가 가까이 가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린다. 그것은 당신의 개별적인 노력을 촉진하기 위해 개인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은 그 1가지 것 이외의 변화다. 그런 성향으로, 마음을 아프게 할 것 같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거주할 수 있는 소유의 자부심으로 투자 재산에 대해 생각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주요 사이트를 보호한다.

우리는 그것이 좋은지 확인하고 그 방향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실제로 연습을 한 직후가 아니라, 지금 여기서 지적해야 할 것은 마음 속에서 일어날 수 있는 정신적 변화, 원한다면 진정한 부동산 사업가로서 심각한 돈을 벌 수 있는 패러다임의 변화가 있기 때문이다.

또한 많은 분들은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고 있으며,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기 시작해야 할 곳을 알지 못하는 시도가 어려울 수 있으며,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이 전화기들에게 당신이 가능한 한 적절한 학습 기간 동안 저축하기 위해 만들어진 시간에 대해 생각하라고 말한다.

가능한 한 모기지, 이용 가능한 부동산에 대해 배우고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소비자 2-4 아파트를 가지고 1대 살 수 있다.

접근방식은 아마도 소유자가 자금을 점유하게 될 것이다(금리 인하, 대출 개선 및 계약금 인하)

투자 사업 계획을 수립하는 데 있어서 투자자가 플러스에게 지원을 할 수 있는 업무에 머물러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특정 사업에 참여해야 한다면, 그것을 수익성 있는 사업처럼 취급해야 한다.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 소유주들은 의심스러운 소득 계획 계획을 가지고 있지만, 또한 당신이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노트나 파일에 있을 수 있고, 당신을 계속 임무에 참여시킬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

무엇보다도, 일이 잘못되었을 때, 누가 세입자를 가질 수 있을 때처럼, 열린 마음을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숙제가 있다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