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

건강 - 암

36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유리병이 땅에 부딪히고, 100만 조각으로 부서지고, 백혈구가 토07을 침범하고, 나를 고독 속으로 밀어넣는다. 누군가가 나에게 어떤 특정한 사람이 그렇게 기분이 좋을 수 있는지 말해줘. 하지만 면역체계는 비활성화되었는가?

27 Mary J Blige가 가발을 결정하는 것은 나에게 맞지 않는다. 내가 36달러를 쓴 것에 감사한다.

HM이 나에게 12개의 반다나를 가져왔다는 축복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이 추측할 수 있는 모든 그늘은 내가 Mary J Blige Look과 비교해서 내 바이커 베이비 이미지를 더 잘 전달할 수 있다고 결정한다.

치료를 받는 사람은 누구든지, 나는 너에게 이 헤어를 보내고 싶다. 그것은 놀랍다, 그것은 개인적으로 나를 위한 것이 아니었다. 아마도 우리는 여행 가발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을 수단을 따라 연결하고 결속시킬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기법들은 비록 이러한 방법을 시도하고 그들의 삶을 이용하는데 있어 뛰어난 결과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지만, 이것은 대부분의 환영받지 못했다. 이 관행은 우리 나라에서 이 방법을 대대적으로 금지한 의사 딸에 의해 채택되었다. 미국에서 암을 치료하는 방법을 사용하면서 클리닉은 사용이 허용되지 않았다. 미국에서 암을 치료하는 돈을 버는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치료를 수익화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들의 근육과 영향력을 닦으려는 시도를 했다. 암 토론에서 나온 것

55 추가적으로 그것은 (현재의 여름과 비슷하다) 그 요양병원에서 종합병원으로 을린 것이었다. 그리고 나는 대머리가 되는 것은 그것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고, 그것을 바로잡고, 내가 작은 축복 밖으로 걸어나가는 순간 코르크 마개를 씌우는 것을 의미했다.

도전은 단순히 여행을 통해 그녀를 기리는 해결책을 찾는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소중히 여기는 진정한 발길질로 그 여행을 상상하는 기본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한 가지 방법

해결책은 매우 간단했다. 그래서 실제로 약을 파는 어떤 특정한 종류의 사람들도 마약을 요구하지 않는다. 새로운 발견을 기뻐하지 않았다. 그 결과 이 특정한 암 치료 의사를 만드는 노력과 결과를 부인했다. 그는 그 후 이 나라에서 그의 기술을 연습하는 것을 막았다.

전립선암은 자존감과 대부분의 일상적 암이다. 사실, 80세 이상의 거의 모든 남성들이 이 일의 흔적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이 질환은 2010년에 미국에서 약 217,730명의 남성에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사망자 수는 32,050명으로 추정된다.

또는 (T2, N2, M0) 암은 위벽의 근육층(근육 프로피아 [T2])의 원인으로 전이를 확장했다. 3-6개의 지역 림프절 사이에 영향을 받았다(N2) 암은 아직 먼 조직이나 장기에 도달하지 못했다(M0)21 스콜딩 내 첫 종양학자를 통해 온라인 세계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라는 말을 듣는다. 그것은 내 머리를 모든 나쁜 정보/페스와 혼동할 뿐이다. 대략적으로 떠다니는 시미즘 안녕 의사 선생님, 내가 어떻게 편안하고 자신감에 차서 당신을 볼 수 있었다고 생각하십니까? 나는 그를 완전히 쫓아냈다.

의사들의 웹사이트에서 환자들이 그들의 상태를 어떻게 관리할지 더 잘 결정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 과학자들은 실제로 어떤 암이 느리게 자라고 있는지 혹은 경쟁하고 있는지 미리 결정하기를 바라는 유전자 검사에 초점을 맞추게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우리의 희망을 평균보다 높게 유지하기를 원한다.

내가 죽을까 생각해? 어떤 종류의 암이 있고, 어떤 암이 몸에 있는지에 따라 다른 주제를 가지고 있는 반면, 몇 가지 질문은 개인에게도 같은 방법이다. 내가 최고가 될 수 있을까? 내가 앞서 말한 것을 볼 수 있을까? 보험은? 문제가 해결될까? 우리 가족은? 내 과정을 생각해? 사업은? 누가 나를 도와줄까? 나는 무엇을 해야 할까?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성장을 없애는 것만으로는 암을 치료할 수 없으며, 주류 의학의 치료로 죽은 사람을 누구나 알고 있다.

훨씬 더 합리적인 방법은 문제의 원인을 치료하는 것이다.

26 당신의 뇌에 쥐가 있다.

가발 전문가와의 약속은 취소되었다. 이것이 매우 충격적인/감정적인 경험이라는 말을 듣고 그녀는 내가 가발을 선택할 수 있도록 운동을 허락할 것이다. PTs를 가장 열광적으로 이행하기에 충분한 시간이 아니라는 말씀이시죠? 긴 머리, 짧은 머리, 빨강, 금발, 오, 가능성은 끝이 없다. 나는 이것이 충분히 의식할 수 있다.

나는 성취 가능한 신이 가발 구매를 위해 모든 것을 일요일에 떨어뜨린 것에 대해 CB를 축복하는 것만큼 터무니없는 것을 선택한다고 말했는데, 그리고 우리가 각각의 머리카락을 낄낄낄낄거리고 있다고 생각했을 작은 동양 아가씨에게 신의 축복을!

암세포는 종양에서 빠져나와 주요 부위를 벗어나 림프계나 프로그램을 통해 이동한다.

림프계에서 암세포가 림프절에 들어가 암이 자라기 시작할 때를 앞두고 파괴될 수 있다.

모든 암세포는 암 1차 부위 근처에 있는 림프절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예를 들어, 갑상선 암은 갑상선 바깥 목의 림프절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