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은 장기간에 걸쳐 비액화 자산과 그 가치의 화합물로 계속 눈에 띄어야 한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부동산은 장기 비액화 자산으로 계속 눈에 띄어야 하며, 그 가치 화합물은 일정 기간 동안 이 기간은 보통 양념이라고 불리는 5-10이다. 만약 부동산 현금이 유동하는 소유주가 좋은 시장에서 최대 이익을 위해 팔기 위한 정확한 시간을 결정할 수 있다면, 대신에 나쁜 경제에서 매도하고 가치를 잃을 수밖에 없다.

청렴함 당신은 당신의 원칙에 충실하라. 왜냐하면 청렴은 재산에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고객의 일원으로서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이 특별한 곳은 어디로 가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집과 함께 떨어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고,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배우며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말하기 때문에 나는 그가 철자를 쓴 것처럼 메모 닫는 스웨터를 입수해야 하기 때문이다. 나는 이것들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다.

당신은 당신이 할 투자와 관련된 것을 알고 있는가? 현금흐름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가, 아니면 감사를 위한 추측을 고려하고 있는가? 다음 단락에서 구매할 부동산에 대한 친포마를 고용하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

부동산 투자는 아주 오랜 세월 동안 존재할 수 있다.

온라인 마케터들이 그것들을 투자자의 가정에서 태어나는 동안, 많은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 새로 온 사람이라면, 당신의 회사를 압도할 정보 시장에 대해 찾아야 한다.

당신은 모든 계층, 모든 교육 수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을 발견할 것이다. (책임 있는 성인의 도움과 함께) 이 나라에 새로 왔거나 순례자 이전부터 이 땅에 있었던, 진정한 개인 자금 지원

그는 한 사람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지만, 실제 사업을 하고 고객들이 사랑했던 것과 같은 가치를 계속 전달하기 위해 결심했고, 그래서 그는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청사진을 가지고 나타났다. 그는 또한 그의 의왕역스마트시티 경쟁자가 찾고 있는 것에 대항하기 위해 그의 창문 여행자들 안에 큰 간판을 놓았다고 결정했다.

그들은 고용 장소를 이용하여 안정을 얻을 것이고 일반 토끼로서 뛰어다니지 않을 것이다. 현재 다른 곳에서 좋은 안정 기록을 기능하는 누군가를 얻는 것은 개인이 세입자로서 그들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열쇠에 관한 것이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FINANCIAL Multiply라는 큰 이점을 가지고 있었다. 작은 주머니에서 돈을 빌리고 임대료를 많이 빌리는 것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이 포함되었는지에 관한 것이다. 결국, 5만 달러나 10만 달러의 가치가 상승하는 것을 잊는다면, 당신의 수익률은 정확히 얼마나 많은 금액을 기부했는가에 달려있다.

당신은 보통 사람들이 1930년대 초부터 주식 거래에서 무거운 재정적 지렛대를 사용하기 위해 이미 노력하지 않았다.

부동산 투자가가 연습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온라인 교육을 통해 지역 학교에 등록하거나 자신의 페이스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후자는 정규직에서 일하지 않으려고 노력했기 때문에 정작 가정주부뿐만 아니라, 학습에 시간이 걸리는 시간을 절약하여 생산적인 일을 하는 가정주부들도 훌륭한 기술이 될 수 있습니다.

부동산투자는 부동산중개업자와는 매우 다른 특정 부동산을 공평한 지위로 매도해야 한다.

부동산중개업자와는 매우 다른 부동산을 매도하지만, 그들은 당신의 부동산의 소유자를 대표하기 때문에 숙련된 투자자가 순전히 면허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들은 단지 그들이 소유주로서 주식거래이기 때문에 어떤 투자자들은 추가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일부 에이전트를 고용하여 리소스를 만들더라도 리소스에 대한 라이센스

그럼, 이 항목을 어떻게 고칠 수 있는지에 대한 팁은? 쉽게 나는 편지의 마지막에 다음을 추가했다(서명과 PS 이전에). 만약 소원이 응답한다면, 나는 당신의 집이 구매가 아니라고 가정할 것이다.

무엇보다도, 마음을 가다듬고 일이 잘못되었을 때 흥분해서는 안 된다. 세입자가 당신의 기사에 머천다이즈를 넣었을 때, 그것은 투자자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몇몇 상황을 완전히 피한다.

전화로 부동산 핸디에 투자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서로 좋은 금리를 협상할 때, 당신은 당신이 새로운 일을 만들기 위해 부동산 투자에 적합하다. 당신이 스스로 일을 할 수 있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 그들이 어떻게 일하는지 사랑하고 그들이 일을 하게 만드는 것을 고려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