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시스템은 또 다른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다

음식 - 레스토랑

친구 시스템은 추가적인 인기 프로그램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계획은 단순히 당신의 적절한 음식을 다른 개인으로 나누는 것을 가리키는 것이다. 어떤 식당들은 이것을 허용하지 않지만, 다른 식당들은 개의치 않을 것이다. 당신은 이 특별한 전략에 문제가 없는 시설들을 인식한다.

사실, 두 곳 모두 50%를 절약한다.

음식 가격을 관리하는 방법은 조리법의 각 재료를 살펴보고 재료 내의 모든 비용을 함께 추가할 때 어떤 금액이 책정되는지 결정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다. 당신은 어떤 메뉴 억양의 비용을 알 것이다.

노동 및 식품 비용 통제 – 노동비는 무엇인가? 훈련비는 임금, 급여, 급여의 합계다. 개인은 개인 저축을 많이 받는다. 너무 적게 지불하면 방문객을 잃는다. 판매에 따라 적절한 잔액을 사용해야 한다.

모든 음식 판매에 포함되며 음료를 포함해야 한다.

분명히, 메뉴 스텝 순서에 의해 야생화되지 않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당신은 결국 많은 음식을 주문한다.

물론, 어떤 음식들은 비싸고 개인은 비싼 음식 틈새를 쌓아올렸다. 인터넷에서 훨씬 더 긍정적인 식사를 하면서 유지하는 것이 더 현명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몸매를 유지하는 것이 더 나은 경제적 의미를 가질 수 있다.

웨스트 빌리지는 바보, 리틀 올빼미, 델아니마 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몇 가지 특징을 선택할 수 있는 환상적인 식당들로 알려져 있다.

대도시의 식당들은 당신이 비싼 편에 서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이 근처에서 식사를 할 때 소비하는 경향이 있다.

민족 식당은 식사하기에 좋은 지역이다. 그들은 국가나 장소에 특정한 음식을 제공한다.

식당들은 시내의 민족 지역에서 발견될 가능성이 있다.

만약 당신이 단지 그것에 익숙한 사람이라면, 항상 혼자 갈 필요가 있다면, 요리사, 웨이터 또는 웨이트리스에게 당신이 선택할 수 있도록 허락하는 것과 함께 가는 것이 가장 좋다. 어떤 요리는 매우 매콤하거나 재료가 없는 경향이 있다.

좋아하는 음식점들 몇몇 식당들은 메뉴에 샘플러 접시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적은 양의 다른 음식을 먹어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새로운 음식을 시도하는 것은 여러분을 넓히는 고품질의 방법이다.

예를 들어, 35%의 식품 비용과 250달러의 비용을 시도하는 시장이 있다면, 715달러와 관련된 판매에 대해 250달러와 35%를 나눈다고 가정한다.

사람은 그보다 적은 가격에 그 메뉴 항목을 판매하고 있으며, 그 항목의 실제 비용을 충족시키지 못할 것이다.

이 화려하고 가족 소유의 식당은 15세 이상 훌륭한 해산물 요리를 제공해 왔다.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부터 자신의 친구인 윔피스를 한 시간 밖에 사귀지 않는 청소년까지 다양한 손님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우리는 샌프란시스코의 한 시내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었다. Prospect는 개인적으로 샌프란시스코의 좋은 레스토랑에 또 다른 식당으로 등록되어 있다.

나는 여행 무화과 샐러드를 먹고 나서 업소용냉장고 저녁으로 데이보트 가리비 빅터에게 페탈루마 유기농 칠면조를 먹으라고 명령했다. 우리 친구들과 함께 리비 스테이크와 오리를 즐겼다. 디저트를 위해 우리는 미시시피 머드케이크를 주문했다. 단지 모젤만이 살아남지 못했다!

푸켓의 태국 식당은 모든 카운티에 있다.

방콕에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길거리 음식에는 덜 있지만, 당신이 왕처럼 먹을 수 있는 작은 식당들이 있다.

바다와 가까운 곳에 있는, 보통 푸켓에 있는 많은 해산물 식당들이다. 태국인들은 가장 놀라운 해산물 요리 몇 개를 만드는 재주를 가지고 있다.

이 다채로운 가족 소유의 식당은 꽤 많은 15개 이상의 훌륭한 해산물 요리를 제공해 왔다. 그것은 어린 자녀를 둔 가족에서부터 친구 윔피스와 함께 밤을 보내는 아이들에 이르기까지 손님들과 관련된 몇몇 넓은 곳에 어필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맛있는 차우더와 지중해 황새치로 유명하다.

이스트 빌리지에서 싸구려 생각을 해보기 위해 훌륭한 시스템이 남아 있다면, 베트남 샌드위치(니키스 베트남인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부터 베네수엘라(카라카스 아레파 바)까지 메인 스타일의 랍스터 롤스(루크스 랍스터 바)까지 무엇이든 먹을 수 있다.

개틀린버그 8번지: 파크 스모커 파크 그릴은 오글스를 통해 소유한 개틀린버그 레스토랑의 명단에 속한다.

오글스, 페들러 스테이크하우스, 파크 그릴은 꽤 오랫동안 지역 주민들을 섬기고 있다.

메뉴는 페들러 스테이크 하우스와도 꽤 비슷하다.

사실, 보통 그들이 당신의 준비된 식당을 떠나기 전에 만족하지 못한 손님과 함께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는 기회가 몇 번 있다.

그들의 불평과 비슷한 손님을 개발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