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주식을 갖게 되었습니다

금융 - 투자

마지막으로 주식은 상호투자보다 훨씬 위험하지만 주식은 매우 장기적인 투자를 위한 다른 수단이다. 기본적으로 주식의 주식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투자하는 회사의 소유지분이다. 그래서 회사가 재정적으로 잘 할 때, 당신의 주식의 가치는 상승한다.

반면에, 만약 회사가 나쁜 일을 하고 있다면, 당신의 주식 가치는 더 빨리 하락한다.

당신이 주식을 고르는 것은 당신이 잘 증명될 것이다.

분석은 핵심이다. 금을 구매할 금의 종류를 결정할 때, 금을 사용하는 동안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잘 수행되었는지 아는 것은 결코 위험한 투자자가 아니다. 그러나 보통 위험한 투자자라면 금 냉장고 전에 ETN을 사는 것을 고려해 볼 것이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정보를 투자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당신이 집을 살 수 있도록 100가지 다른 창조적인 것을 깨닫는다. 그러나 나는 내가 거래할 동기가 있는 누군가에게 바람을 쏠 기회를 얻기 전에, 허술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참아야 한다.

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좋은 것을 모르는 것을 감안할 때 매년 싸우는 것과 같은 지위.

다행히도, 수십 가지 기본적으로 산업에서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으로 판단되는 수백 가지의 변형이 있다.

어떤 방법들은 다른 방법들보다 더 잘 작동할 것이다. – 개인적으로 당신은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하는 것을 돕지 않을 수도 있고,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은 당신이 실제로 이용할 수 없는 문제들을 성공적으로 처리할 준비를 덜 해야 하는가? 그렇다면 종합교육과정을 투자하는 극히 부동산을 설계해야 할 때인지도 모른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강력한 배당금 지불 회사와 잘 어울리십시오. 방어적인 메커니즘을 잘 알고 있는 나쁜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을 가지고 있는 것은 인내심을 유지하고 감정을 조절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경제가 개선될 때 최종 가격은 오를 것이다. 투자의 주요 내용은 현금 흐름을 잃을 수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부는 미래 기간 동안 만들어진다.

당신이 주식을 팔자마자 일반적으로 회사의 이익과 손실을 공유할 때, 아마도 당신의 주식을 팔자마자 당신은 당신의 주식을 팔았다. 상거래 연구의 페이드들은 장기 주식 소유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최고의 투자 전략 안에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나는 일반적으로 여성들이 많은 그린백을 개발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여성들이 그들의 좋은 연구를 알지 못한다는 사실의 기인이라고 생각한다 세종펜트라움 .

처음에 남자들은 그들의 직업에서 무엇을 세고 숙녀들은 세는지 알고 있다는 것을 처음에 보여주었다. 내가 이 말을 듣는 것은 놀라운 승리 시대에, 그러나 그것은 말이 되었다. 여성들은 봉사를 하고, 우리의 요구를 다른 사람들 뒤에 두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연기하는 것을 배운다. 일단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하면, 우리는 우리가 의미심장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그 행동을 무시하고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위해 그것을 처리할 수 있는 힘을 준다. 우리는 더 이상 당신의 일을 해서는 안 된다.

인터넷은 당신의 시장 주식 시장을 모든 사람들에게 가능성으로 만들어 주었다. 많은 온라인 정보, 기사, 주식 견적은 한때 주식 브로커들에게만 개방되었던 평범한 사람 요인 능력을 제공한다.

Lengthier는 이 정보나 현물 주문 또는 시장에 대해 금융가에게 연락해야 하는 투자자 요건을 한다.

우리는 이제 온라인 주문의 능력과 함께 우리의 계좌에 거의 즉시 접근할 수 있다.

이 새로운 자유는 희망적인 상인의 새로운 대중을 이끌어냈다. 그러나 주식을 사고 파는 무작위적인 과정이 아니라 우리는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적절한 제품 적절한 주식에 대한 기술과 구매하고 파는 타이밍이 필요하다.

내가 하는 일은 좋은 이야기를 가진 블루칩 주식을 찾아서 장기 보유하는 것이다. 미래 시장에서 시장이 상승하는데, 얼마나 어려울 수 있을까? 이는 지난 몇 년 동안 시장이 녹으면서 극도로 잘못된 계획(또는 전혀 그렇지 않은 계획)으로 추정되어 왔다.

장기 잠재력이 있는 사업: 그는 보험회사에 헤스와 같은 영원한 잠재력이 투자된 사업에 투자하는 것을 믿는다. 그는 또한 지속적인 사업을 달성할 수 있는 다른 회사에 투자했다. 그는 이러한 종류의 사업들이 향후 수십 년 동안 성장하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그들 안에 투자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이미 올바르게 할 수 있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동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적절한 가치 범위에서 그들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회사를 분석하고 그들에게 투자하는 것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그리고 가격이 내려가기 위해서는 당신은 사람들에게 자금을 투자해야 한다.

만약 높은 가격에 회사가 이치에 맞다면, 더 낮은 가격으로 더 많이 사지 않는 것은 어떨까? 만약 가격이 오르면 당신은 더 많이 구매하기로 결정하거나 자산을 계속 보유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