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인터넷 마케터가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비교적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그곳에서 훌륭한 신제품 아이디어는 28시간 만에 1,0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었다. 이것은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이며 사용자들이 그 아이디어를 보고 그것을 친구와 팔로워들에게 전달하지 않을 수 없는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3개의 패널로 나누어 볼 때, 접촉을 위한 탑 패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중간 패널, 카메라, 미디어 플레이어 등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멀티미디어 바로 가기를 위한 바닥 패널은 접촉을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거나 커뮤니티 바로 가기를 직접 사용할 수 있어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다.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만을 위한 것이며 가치가 없다고 믿습니까?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좋은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마케팅 무기고에 추가할 핵심 요소일 수 있지만, 마케팅의 기본이 항상 동일하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흥미진진한 요소를 가지고 있고 그것이 네트워킹의 힘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면 키워드 검색을 할 수 있는 잠재고객을 찾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탬파에서 홈개선 사업을 하고 있다면 탬파에서 리모델링이라는 문구를 주제로 올린 사용자들에게 답장을 보내라. 아니면 탬파에서 계약자를 찾는 건가? 많은 사업체들이 매달 이런 식으로 100명의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것이다.
마케팅 전략을 실행한 후 소셜 미디어가 가져온 급진적인 변화에 대해 평가하십시오.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면, 투자할 가치가 분명히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당황해야할 이유가 있습니다.이를 위해 소셜 미디어의 효과를 측정하는 것이 이 사업을 계속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결정 요인입니다.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매우 어렵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해야 할 적절한 도구라는 생각에 대해 팔지 않는다면, 여러분에게 빛을 볼 수 있는 세 가 오피가이드 지 작은 비밀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와 변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할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세 개의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선택 설정 설정 프로세스 동안 세 개의 플랫폼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고, 프로필을 완전히 작성하고, 각 조인 많은 포럼에 동일한 그림을 추가하고, 전문가 지위를 확고히 하는 주제에 대해 잘 연구된 답변을 게시한다.
당신의 포럼만큼 많은 포럼의 회원이 되다 회원 자격 수준을 사용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그러면 가장 잘 알고 있는 항목과 관련된 스레드에만 회신을 게시하십시오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모든 고객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당신은 그곳에서 대부분의 노력을 해야 하지만,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당신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에 통합하기가 매우 쉽다.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 문자 그대로 구글 버즈가 있는 인터넷에는 수백 개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으며, 야후는 마이블로그로그를 가지고 있다.
스마트 소셜 미디어 마케터는 핑프름과 유사한 서비스를 찾을 것이다. 스마트 소셜 미디어 마케터는 그들이 즉시 여러 서비스를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나는 시간이 허용하는 많은 사이트에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 되세요.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러니 사람들이 단지 주변에 있는 sns 마케팅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마치 당신이 파티에 있는 것처럼 생각하세요, 당신은 그곳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되시겠습니까?
그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해도 안전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품 출시가 비참하게 실패했다면, 당신은 왜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
제품이 판매되지 못할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홍보가 부실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좀 더 과장하고, 광고하고, 과대 광고해야 한다.
비디오 마케팅은 또 다른 큰 부분이다. You Tube는 하루에 20억 건 이상의 조회수를 얻는다. 당신이 정직한 가치를 가진 비디오를 만드는 한 요즘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다. 가장 좋은 방법은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