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단계 – 일관성과 지속성: 부동산은 아직 풍부한 빠른 스캔들을 일으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3단계 – 일관성과 지속성: 부동산은 여전히 부유한 스캔들을 일으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부동산은 심각한 액수의 돈보다 부자가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라야 하고 그것이 당신의 실제 자산을 가져온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 향상시켜야 한다.

19궁극적으로,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제국을 빠르게 건설하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사업을 구축하라. Weve는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가 되라: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가 될 수 있는 목적은, 기꺼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기 때문이다. 어떤 것이든 부동산 놀이터를 넘어가면 접근해야 한다!

만약 주거용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면, 당신은 가치가 상승하는 침체된 지역이나 그들의 가격표를 훨씬 더 잘 붙들기 쉬운 화이트 칼라나 상류층 부동산에 돈을 넣고 싶으십니까?

부동산 투자는 연간 평균 3%의 1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다. 10년 동안 당신의 집과 관련된 수익은 134,392달러로 성장한다.

우리는 한 사람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다.

실제로 당신은 구식 주택담보대출을 덜 빚지고 있을 것이다. 반면에 이 접근법은 10년 주기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한다면 보통 상쇄될 수 있다.

훌륭한 멘토는 책이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빠르게 업무 경험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모르는 곳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을 극복하는 것을 돕는다.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다른 수준으로 가져가는 것에 대해 진지할 때, 멘토는 당신이 혼자 참여할 때보다 훨씬 더 빨리 그곳에 도착하도록 돕는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에게서 훔치기를 꿈꾸는 군중의 계열사로서 성공하기 때문에,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읽을 것이다. 삼촌은 친구가 그들의 자리를 빌려주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로부터 경직되었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50여 통의 전화를 걸었는데(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내가 제안한 것에 관심이 있는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는데, 그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해서 수술할 수 없었다. 첫 번째에 편안함을 느끼고 나서 다음 쪽지를 꼭 찾아봐. 한 가지, 꽤 많은 것. 이것은 당신이 돈을 벌고 얻기 위해 서두르는 것과는 반대로 당신의 투자 자금에 대해 더 잘 감사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좋은 멘토는 당신이 장부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덜 노력하여 실질적인 경험을 얻을 수 있게 해주며, 멘토가 당신이 이끄는 곳에 있지 않은 곳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부동산 투자를 다른 장소 수준으로 가져가는 것에 진지한 사람은 지금 혼자 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과 함께 그곳에 빨리 도착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도 당신을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보통 당신이 할 수 있는 지속적인 성공으로 이끌 것이다(이것이 부동산 투자 방법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첫 번째 경험과 편안함을 경험한 후, 다음의 것에 대한 욕구가 나타나고, 그 결과 이것은 부를 활용하고 획득하기 위해 서두르는 것에 비해 저축을 더 잘 감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주의를 이용하여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5개 이상의 건물이 눈에 띄는 건물로 간주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고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을 집어든다면, 음, 공식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브로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에 도움이 되는 첫 번째 방법이지만, 젖은 발을 얻는 이상적인 방법이고, 그것을 활용하는 필수적인 두려움과 불안이다.

일단 당신이 진정으로 마케팅을 하고, 그런 부동산 사업가가 두 번째라는 것을 깨닫기 위해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실제로 벌고 싶은 돈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사람들이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3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피난처, 스타일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이 세 가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