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여러분의 뇌를 깨뜨릴 필요가 없습니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당신만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당신의 뇌를 깨뜨릴 필요는 없다. 아이템은 이미 거기에 있다.

주목하라!!!여러분의 제품을 개발하는 것은 사람들을 관리할 스타를 얻기 위해 손을 뻗는 것만큼이나 어려울 것이다. 신참 광고 온라인 사업을 중단하라.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이 경쟁이 아닌 것을 선호할 때 유리하다. 그래서 규칙 2는 매우 좋은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선택하고, 그것을 읽고, 당신이 배운 제품과 해결책들이 온라인에서 돈을 벌고 싶어하는 모든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움직이는 것이다.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배워야 한다.

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마케팅도 진행할 시간이 필요하다. 제휴사 소규모 사업에서 큰 돈을 빨리 벌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당신의 제휴사 버스가 성공으로 변하기 위해 계획과 준비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의 제휴사 버스가 성공으로 변할 수 있다면 실망하지 마라. 만약 그들이 어떤 노력을 했다면 그들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다.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통지를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사실 당신은 이미 어떤 모험을 이용하여 좋은 궤도에 올랐다.

잠시 동안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에 극도로 관심이 있을 수 있다고 상상해보라. 어떤 사람은 제품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이트와 함께 갔다. 그들은 용어와 관련이 없다. 또는 20 파톰 이하로 가면 자두바늘을 할 수 없다. 어떤 사람이 그들이 지지하는 것을 사는가?

다른 돈벌이 기회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자주 투자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데 필수적이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웹사이트에 방문자에게 광고와 마케팅에 호소하는 데 투자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다른 개인들, 기반은 여러 제휴 마케팅 광고의 발판이 될 수 있는 하나의 웹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이다.

바이러스 마케팅의 혜택을 받으십시오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책 및 무료 다운로드 제공 가입자가 방문자와 청중에게 제공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이것은 당신의 기업의 이름을 빠르게 퍼뜨리고 전례 없는 사이트 트래픽을 발생시킬 것이다.

즉, 방문자가 상인 링크에 대해 클릭한 후 구매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수료를 은행 계좌, 페이팔 계좌에 입금하거나 이중 수표로 보낼 수 있다.

산책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

이것은 방문자가 상인 사이트로 가서 등록할 때마다 특정 금액을 지급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금액은 미리 결정된다. 즉, 당신은 op을 의미한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로 서명했을 때 이 금액으로 표시됨

당신이 알고 있는 개인을 광고하고 의존하는 것으로 광고와 마케팅을 시작하면 그들은 가족의 발판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끊임없이 이 사람들과 접촉하는 것을 멈추고 그들이 더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유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추가 보너스로서,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당신이 예외적인 틈새를 찾은 후, 추악한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해 웹 페이지를 가져야 한다.

당신은 사이트 오피가이드 에서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브랜더블 도메인 이름 – 길고 추해 보이는 시나리오와는 달리, 그는 많은 양의 문자를 가지고 있어 제휴 관련 링크를 만든다.

그리고 당신의 제휴 마케팅 전략을 시각화하는 구체적인 시간을 만들어라. 좋은 계획은 3시간의 긴 시간 1시간의 교육과 2시간의 광고 그리고 이 기간 동안 1시간 더 일찍 일어나거나 매일 2시간씩 텔레비전을 덜 보고 그것에 머무르기로 약속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같은 것들을 많이 좋아할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래서 그 틈새, 특권 기간 동안 인터넷 기회가 있을 것이다. 글쎄, 아니, 너가 잘하는지 확신이 서지 않아

여기서 웹은 수익을 올리는 좋은 방법이지만, 속도가 빠르지는 않다. 당신은 당신이 적어도 4시간 동안 하루 4시간 동안 바쳐야 할 일을 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제품에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대부분의 인터넷 제품은 빠르게 구루를 약속한다.

그렇게 많은 구루들이 그러한 제품을 만드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르게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구루들은 단지 시장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고 있을 뿐이다.

자, 자재 마케팅의 핵심은 고객과 마케팅(프로모션)을 하는 방법을 보는 것이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하고 사이트의 고객을 유치할 수 있다.

또한 검색 엔진이 상위 순위를 획득하기 위해 무엇을 구매하고자 하는지 정확히 파악해야 한다.

좋아,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을 원하는 것 같구나,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장기적으로 내 개인에게 당신은 이것을 진짜 사업으로 만들고 싶어하거나, 아니면 개인이 빠른 현금을 알아채기를 원한다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제품, 웹사이트 또는 방문자가 비용 관리에 대한 제휴 링크를 클릭할 때(또는 귀하의 서비스를 통해) 다른 사람을 홍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