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일부 인구통계학적 그룹(예: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 또는 만료된 목록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사람들)에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판매자와 관련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는 개인(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은 당신이 시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돕는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만약 당신이 일부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사람들)에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판매자와 관련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는 개인(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은 당신이 시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돕는다.

부동산을 실제로 원하는 투자자가 8,000달러에 계약을 파는 것을 발견하고는 가장 낮은 가격을 제시하라. A 기술은 시작할 현금이 없는 돈을 벌고, 개인도 진행 중인 감독자보다 내외 프로젝트를 선택하는 사람들에게 좋다. 단점?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부동산을 사기 전에 먼저 좋은 선물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앞서 나와 정말로 돈을 벌고 싶고, 또한 이 카메라 돈을 벌고, 시장 패션을 조사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런던의 일부 지역에서는 주택 시장 비용이 계속 증가했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증가하고 있다.

그래서 주택 가격이 그들의 기록적인 낮은 추세라는 좋은 추세를 발견하라.

투자 사업 계획을 세우는 투자자가 보조할 수 있는 것처럼 업무를 수행해야 한다.

플러스, 만약 당신이 이 사업을 계속하려면,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자들이 당신의 작은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는 기관처럼 취급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은 사실 당신이 그것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실제로 보통 노트북 종이에 있든 파일에 있든 상관없다. 단지 하나의 도움으로 당신을 임무에 계속 참여하게 하라.

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네가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머리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잠깐, 내 말은 5달러짜리 머리 모양을 알아야 해, 응?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보면 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옛날에, 번창하는 사업을 한 매우 성공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는 것을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았다. 왜냐하면 10달러도 안 되는 돈으로 최고 수준의 머리를 깎았기 때문이다.

다음은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와 관련된 자신을 가르치는 것이다. 당신은 Cashflow 또는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근처의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그 클럽이 단지 원시인 클럽이 될 수 있는 몇몇 회원들이 실제로 투자 부동산을 소유하도록 하라.

5단계 – 금융의 달인은 안 된다!: 부동산은 마케팅과 금융 옵션의 사업이다. 당신은 지금 당장 나와 있는 주택담보대출과 에이프런, 주택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교환하고 당신의 이익을 교환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하지만 현명한 매장량을 만들기 위해 인수한 것은 물론, 당신은 몇 가지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건설 전 많은 돈을 벌 수 있지만, 시장이 바뀌고 갑자기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이 안에서 똑같이 건설된다면 다르게 일어난다. 주택과 부동산에 대해 부정적인 현금흐름을 언제까지 유지할 수 있는가?부동산 투자 프로세스의 일부와 그 경험을 보여 주는 시간을 기꺼이 지불할 수 있는 경험 많은 투자자들을 찾아라. 그것은 두 분 모두에게 그들의 경험을 공유하고 무엇이 함께 일할 것으로 보이는지에 대해 조언한다.

수리와 더불어, 당신은 당신의 담보 대출 의무를 제때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제출해야 한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재산으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좋은 필기라고 알려진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을 발견하는 것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액션, 잠재적 주택 구매자들에게 당신의 마케팅 금액을 올바르게 부르도록 강요하는 다른 사람들을 결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낭비할 것이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지만, 나의 (비용이 비싸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을 때, 그것은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 Id와 여전히 매우 비슷한 위치에 있었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는 가장 효율적인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을 하는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는 매우 잘 하는 것이다. 그것은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종류의 마케팅이다.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되는 두 투자 옵션에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되는 두 투자 옵션에 대한 투자는 보통 50년 전 내내 거부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 아마도 특별한 경제 상황, HEAVY 레버리지(차입금)가 개입되지 않았다. 이제 두 투자 옵션 모두에서 허용한다.

나는 약 4일 동안 테이프를 듣고 나서 밖으로 나가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온라인 자동차 대출 계산기를 샀다. (단위들은 잠시 기다릴 수 있다) 정말로 나는 그 계산기에 대한 할인을 좋아했고, 나는 산출물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다!

부동산 시장 클리오를 통해 부동산이나 주택 자체가 더 가치 있게 될 때 부동산 평가가 발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