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존 월– 옥상을 통해 거꾸로 된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스포츠 - 농구(NBA)

5) 존 월– 옥상을 통해 거꾸로 뒤집힌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64번지에서 번개처럼 빠르게 체육관 능력 밖으로 뛰어내려야 한다.

이 능력들은 그를 폐쇄된 수비수로 만들도록 장려되어야 한다.

그러나 그의 점프 슛은 여전히 매우 생소하고 그는 과거에 매우 높은 속도로 공을 넘길 수 있었다. 그렇더라도, 월은 재능을 사용하여 이 리스트에서 더 높을 가능성이 높지만 잘 허용되어야 한다.

그가 먼저 그것을 우리에게 증명해 보이다

NBA 팀이 부상하는 모든 것을 탐색하는 NBA 팀을 위해 규모를 확장하기 위한 거대한 산이 되고, 그들은 피를 통해 당신의 NBA 결승전에 갈 수 있을 것이고, NBA 웨스트 팀이 이기는 어느 것이든 간에, 그들은 매우 건강한 야오밍이 지금 휴스턴 로케츠를 부상으로 쓰러뜨릴 것을 요구할 것이다.

모든 실제 포인트 가드, 슈팅 가드, 포워드 및 센터는 프로그램을 통해 순위가 매겨질 수 있다.

모든 슈퍼스타가 안전하게 경기하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 일부 선수들은 기본적으로 많은 샷을 하기 때문에 다양한 점수를 받는다. 이 모든 정보는 사용자가 얻을 수 있다.

그것은 개인이 팀에 돈을 거는 것을 피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개인은 슈퍼스타와 높은 순위의 사람들을 가진 팀을 선택해야 한다.

이것은 개인이 소유할 것이라고 확신할 것이다. 승부차기

켄터키 주 존 월, PG, 켄터키 주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그의 크기, 운동성, 폭발성과 관련된 그의 포인트 차트는 또한 그의 포인트 월에서 다재다능하고 믿을 수 없는 농구 본능의 규제 플레이어를 가지고 있다.

월은 성장의 여지가 많은 매우 생소한 상태로 남아 있다.

다음 단계에서 그의 천장은 지옥이 막을 수 없는 곳에서 무제한이다. 내 #2 전망에 대해 – 에반 터너 – 왜냐하면 그의 능력을 가진 포인트 가드가 너무 일관되게 오지 않기 때문이다.

스티브 프랜시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3번째로 많은 공중 기술을 가진 작은 남자에게 인기가 토토커뮤니티 있었다. 그는 여러 가지 크로스오버 액션으로 유명했다. 그의 개인적인 선호는 그의 오른쪽에 기대어 그의 턴을 건너는 믿을 수 있는 움직임이었다. 이렇게 해서 그는 그의 기억에 남는 동작들 중 하나가 페자라는 선수를 크로스오버한 것처럼 매혹적인 방법 안에서 그를 이끌어내기 위해 방법을 열어준다. 빠른 움직임을 만들었다. 스티브가 다음을 한 후 그들이 잘못된 길을 보았다는 것을 그는 그 움직임을 통해 알지 못했다.

82경기 작전에서 가장 많은 행동을 취하라. 우선 위성 TV 패키지로 일하기 위해, 여러분이 얻을 수 없는 수십 개의 게임을 위해 가는 것이다. 선호 본능은 때때로 여러분에게 경기를 놓치는 것이 괜찮다고 말할 수 있지만, 확실히 ESPN, NBA TV, TNT, ABC는 여러분이 NBA 리그 패스 패키지를 반올림하도록 지시받을 필요가 없다. 그리고 여러분이 실제로 그것을 잡기를 원하는 수 많은 날들을 보장한다.

액션 라이브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 두 벌은 비교적 예측하기 위해, 정말로 깨끗할 수 없다. 리스트에서 3위를 추측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 만약 당신이 드웨인 웨이드, 아마레 슈투다미어, 케빈 듀란트 또는 드와이트 하워드를 추측한다면, 기록상 3위는 라존 론도일 것이다. 믿을 수 없다는 듯이 두개골을 흔들기 전에, 그 두 가지 주요한 이유가 있다.

하나는 그가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하는 젊은 포인트 가드이기 때문이다. 다른 이유는 보스턴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뉴욕 시에서 뛰고 있지만 보스턴에 거주하여 문화를 파악하기 전까지는 농구가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이것은 절반의 개인이 셀츠 게임을 보는 도시가 아니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살고 숨쉬는 도시일 수 있다.

그리고 심지어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를 하기 위해 셀틱스바론 데이비스가 살고 숨쉬는 도시일 수도 있다.

그는 너무 쉬운 선수로 유명했다. 그는 보스턴을 방어하는 것으로 유명한 경비원이다. 그는 크로스오버를 하는 동안 빠른 회전 동작으로도 인기가 있었다. 그의 가장 유명한 크로스오버는 마누라는 농구 선수에게 했던 크로스오버였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NBA 훈련 캠프가 2010-2011시즌 동안 열릴 때쯤 존슨이 23명이 될 것이라는 도전적인 운동선수로, NBA 최고의 유망주들 중 가장 성숙한 선수 중 한 명이 될 것이다. 특히 그의 포지션에서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로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에서 창조할 수 있는 기회는 개선되어야 할 것이다.

NBA 드래프트에서 11번의 선발이 없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누가 출전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향후 9일 동안 드래프트 주식의 상승과 하락 가능성을 즐기는 몇몇 선수들을 고려한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발견할 것으로 기대했지만,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