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통계에 따르면, 우리 나라에서는 15번마다 강도 사건이 발생한다

가정, 가족 - 가정보안

최근 통계에 따르면, 15시마다 우리 나라에서 강도 사건이 발생한다.

강도 비용은 단지 최근에 한 사람이 당한 것이지만, 심지어 당신의 개인 환경을 훼손한 느낌까지도 있다.

다른 관련 비용들은 당국, 당신의 보험 회사, 그리고 그것을 정확히 확인하고 그것을 대체하는 데 필요한 특정한 시간을 들인다. 내 집은 몇 년 전에 부서졌고, 나는 강도가 일어난 후 몇 달 후에야 뭔가를 얻게 될 것이다. 더운 날씨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서. 거기서 나는 짜증스러운 보고서를 제출했을 때 그것이 없었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몇 달 동안 계속 잃어버린 것들을 발견했다.

구매하는 방법이 다 맞는가? 그것은 확실히 모니터링이 당신의 집 안전을 개발하는 매우 중요하고 효과적인 방법이 아니다. 운 좋게도, 당신이 소유한 어떤 보안 시스템으로, 당신은 나중에 일부 무기고에 감시를 추가할 수 있다.

실제로, 할 수 있다!장비를 사용하므로 원하는 모니터링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집을 만드는 또 다른 매우 간단한 방법은 TV나 라디오에 남겨질 것이고, 볼륨은 문이나 창문 그늘에 접근하는 누군가에 의해 들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큰 소리를 낼 것이다.

지연과 충전 – 이것은 완전히 엄청난 거래가 될 수 있다!대부분의 주택보안회사 딜러 프로그램은 수수료율의 영역을 제한한다.

이 금액은 보통 총 수수료의 5%-10%이다. 게다가, 대부분의 모든 프로그램은 딜러들이 1년의 거의 모든 기간 동안 추가 요금을 부과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이는 고객이 요금 부과 패턴 내에서 계약을 취소할 경우 발생하는 수수료를 지출할 책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가정보안 시스템과 함께 서명하는 것에 매우 주의하라. 제휴 딜러 프로그램은 지연 및 충전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이는 귀사의 회사를 빠르게 침몰시킬 것이다.

따라서 30분짜리 아파트에 이케아 옷장을 조립할 수 있는 것은 최소한의 욕만 하는 것이 당신의 집에서 어떤 성공을 원하는 것과 같지 않을 것이다. 만약 의심스럽다면, 웨딩 플래너를 불러 시스템을 설치하고 보안을 강화하라. 당신의 실수는 당황스럽고 고치는 데 비용이 많이 들지만, 그것들은 당신의 집을 손상시키고 당신의 집이 가진 어떤 보안의 외관도 손상시킬 수 있다.

당신의 한계를 알고 있다.

보안 시스템 문은 매우 비싸나요? 꼭 문이 좋은 가격대에 있는 것은 아니므로 웹사이트는 할인의 눈에 안전을 희생한다.

페니를 너무 많이 꼬집고 싶은 세상은 아니지만, 비교적 저렴하고 고품질의 강철 보안 문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러나 생체인식 자물쇠와 같은 특별한 특징을 가진 사운드 우드 도어나 도어를 원한다면 추가 정보를 지불할 준비를 하라.

각 출입 이유를 확인한 후, 창과 문에 추가 잠금 장치를 추가하는 것이 창과 문에 필요한 힘을 제공하는 가장 좋고 빠른 방법이기 때문에, 그것들은 매우 간단하게 설치하기 위해 비용이 적게 든다.

만약 당신의 전신이 무선이라면, 당신은 시스템에 프로그램된 키 포브를 가져야 한다.

그래서 포브는 당신에게 통제 패널로 패닉 알람을 무장, 해제 및 보낼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한다.

또한 의료 비상 알람을 제어 셀로 트리거할 수 있는 의료 펜던트도 있다.

중앙역으로 보내지는 각 알람은 비교할 수 없는 유형의 알람이다. 그들은 의료 비상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적절한 당국을 파견할 것이다. 제품에는 대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팔찌나 손목밴드처럼 펜던트를 부착하는 방법 또한, 그것들은 샤워기에서 자주 입는 내수성이다. 물론, 당신의 재산 보안 커뮤니티가 필요하지 않을 때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들어올 때 당신의 손님을 당황하게 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그래서 가정 보안 시스템은 작동하기 간단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을 돕고 싶다면 그것을 켜거나 끄는 노력을 덜 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그들 모두에게 디렉토리 시간에 제출하기 위해 그렇게 힘든 일이 되어서는 안 된다.

2011년 FBI 범죄 통계청은 약 1,56억 달러의 손실을 입은 9백만 건이 넘는 재산 범죄를 추정했다. 그런 통계로, 나는 분명히 내 집과 우리 손주들을 침입자로부터 보호하고 싶다.

반달 증명 돔 외부 보안 사라소타 부동산은 완전히 내후성 및 파괴 저항성 야시 능력에 대한 전체 36개의 적외선 LED를 80피트 떨어진 곳에 배치한다.

550개의 TV 해상도는 360량을 수동으로 회전시킬 수 심리상담 있는 뛰어난 그림을 제공한다.

결국, 범죄자는 당신의 안전 조치를 시험해 봐야 할 것이고 효과적인 조치들만 할 것이다. 왜냐하면 범죄자가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을 좌절시키기 위해 포괄적인 보호를 시행해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의 최선의 방법은 강도 경보다. 그것은 여전히 많은 다른 센서들을 특징으로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