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렌 버핏의 투자 관점은 벤자민 그레이엄이 그의 인기 있는 책 “지능형 투자자”에서 가르친 것이다.

금융 - 투자

워렌 버핏의 투자 관점은 벤자민 그레이엄이 그의 인기 있는 책인 “지능적인 투자자”에서 가르친 것이다. 그는 투자 경력을 통해 정말 어린 나이에 그 책을 확인했고, 그는 벤 그레이엄의 확고한 제자였다. 주식에 투자할 때 본질적인 가치를 가진 주식을 브로치한 사람은 벤 그레이엄이었다. 그 개념을 취해서 거의 사용할 뻔했던 사람은 워렌 버핏이었다.

이것은 나와 타이거의 구별이기 때문에 나는 골프 코치가 없기 때문에 내가 잘못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비록 내가 그것을 고치는 경험이 있는 코치가 없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어떻게 수리해야 할지 개념이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정말로 나의 하루 일과를 그만두고 생계를 위해 골프를 칠 생각이 없다. 나는 결코 시간, 자원, 그리고 특히 그것을 위해 나 자신을 구입하는 데 필요한 충분한 추진력과 규율을 갖지 못할 것이다. 만약 내가 이런 것들을 전혀 기여하지 않는다면, 나는 나의 오락이 단지 그, 즉 때때로 즐거움을 주지만 궁극적으로는 돈이 드는 것이라는 것에 놀라지 않을 것이다.

나는 전형적으로 여성들이 많은 돈을 가질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가치 있는 연구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현실에서 비롯된다고 믿는다. 연구 연구는 실제로 남성들이 그들의 임무에서 그들이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지 알고 있고 여성들은 처음에 그것을 듣지 않는다는 것을 밝혀냈다. 하지만 그것은 내가 이것을 듣는 것이 놀랍지만, 여성들이 봉사하는 것을 배우고, 우리의 요구조건을 뒤로 하고, 존중하고, 다른 사람들을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는 것은 좋은 말이 되었다. 우리가 가치 있다고 느끼지 않는다면 우리가 가치 있다고 느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습관을 돈으로 바꾸어라. 우리는 힘을 준다. 우리는 그것에 대한 걱정을 가지고 있고 우리를 위해 그것을 관리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믿을 것이다. 우리는 더 이상 그렇게 할 필요가 없다.

비상사태자금을 위해 저축한 후, 투자로부터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이 목표는 배당금의 수입과 배당금 재투자를 통해 달성될 것이다. 포트폴리오에 대한 장기적 관점을 가져야 한다.

장기적 관점은 적어도 3년 이상이다. 왜 3년 이상? 장기적으로만 장기투자에 합당할 만큼 배당이 복합될 수 있는데, 이는 또한 회사가 배당금을 계속 지불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당액을 늘리면 자본이득이 될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 때문이다.

마지막 아이디어는 최고의 뮤추얼 펀드에 대한 단점이 하나 이상 있기 때문에, 현금 투자, 자금 이동, 주식 청산 등 모든 것이 뮤추얼 펀드와 시차를 수반한다.

예를 들어, 시장이 붕괴되고 지금 당장이라도 나가기를 원한다면, 주식 펀드를 팔라는 명령은 일반적으로 동부 시간으로 오후 4시에 시장이 끝날 때까지 결과를 얻지 못할 것이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인스타탄이 없다. 당신이 그것을 요구할 때 유동성 이것은 자금에 현금을 투자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큰 문제가 아니다. 그들은 장기 금융가들이고 좀처럼 서두르지 않는다.

역사적인 유럽 금화나 남미 금화처럼 구매할 가치가 있는 금화 종류가 여러 가지 있다.

동전에 투자할 때, 당신은 단순히 그 이름을 인식해서는 안 되며, 마찬가지로 동전 뒤에 숨겨진 역사를 인식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미래 구매자들이 동전 배경에 대한 몇 가지 진실에 흥미를 가질 것이라는 것을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자신만만해지라. 아직 투자에 신참이지만, 결단력과 올바른 기술로 오랫동안 업계에 남아 있던 다른 사람들보다 당신이 더 나을 수 없다고 믿어서는 안 된다. 실제로 당신은 그들과 동등할 수 있고 심지어 그들보다 더 나을 수 있다.

충분히 현실적일 수 있다.

그러나 처음에 당신이 스스로 자신감을 보존한다면, 당신은 결국 당신이 선택한 시장에서 더 잘할 수 있고 성공할 수 있다.

처음에는 싼 집의 나의 의미 투자자는 중저층 또는 중산층 거주자를 수용하는 저비용 부동산입니다.이 주택에 대한 필요성은 일관되고 일반적으로 높습니다. 위협적인 부동산 투자는 일반적으로 낮습니다. 그리고 이 시장에 침투하는 데 필요한 노력은 가장 편리합니다.

5년 후, 새로 빈곤한 50여 대를 돌려주고 구입한 후, 저는 “개인의 문제 해결, 두뇌를 이용해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 즉 현금이 아닌 혁신적인 부동산 관리”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진정한 부동산 투자 경력에서 다음 단계를 밟을 준비가 되었는가? 싱글 패밀리에서 멀티 패밀리 투자로 갈 준비가 다 되었는가? 그렇다면 다이빙이 순조롭게 착륙할 수 있도록 이해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주식과 공유투자펀드가 있는데, 그것은 현금을 만들기에 좋은 곳이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투자하고 싶은 회사들에 대한 좋은 연구를 해야 한다.

비록 이곳은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들 중 하나이지만, 만약 당신이 아무런 질 에픽캐시 문도 없이 투자하고 사업을 검색한다면 그것은 환상적인 위험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부족하다고 느낀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