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많은 투자의 두 번째 단계로 넘어가십시오.

금융 - 투자

이제 투자의 두 번째 단계로 넘어가자. 작은 주식을 통해 약간의 경험을 쌓고, 실수와 성공으로부터 모두 배우라. 하지만 먼저 어떤 종류의 투자자인지 알아보자. 여기 여러분에게 반응을 이끌어낼 몇 가지 조언이 있다.

다른 약이 쉽게 이익을 얻는 것을 살 때 판매함으로써 다른 사람들이 판매할 때 당신은 저렴한 가격에 기회를 얻고 있다.

개념은 미친 것처럼 보이지만, 왜 효과가 있는가? 많은 투자자들이 투자를 언급할 때 교육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은 청중을 따라가기만 하면 된다. 그래서 그들은 가격이 오르는 주식을 사고 사고 사고, 보통 그들이 무리를 따라다니고 주식 범위를 완전히 파악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것이 무너지면 충격을 받는다.

여기 이 호출자들에 대한 나의 반응은 LA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가장 높은 사무실을 찾는다. 관리인을 찾아라. 그가 어디에 사는지 물어보거나, 집으로 따라간다. 그는 그 일을 하고 25마일이나 50마일을 운전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는 그 값싼 집을 찾을 수 있는 곳을 알고 있다.

그는 이미 웹 연구를 했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해 괜찮은 집을 찾았다. 그리고 그것은 높은 범죄 지역에서 마약상, 매춘부, 여드름들이 있다.

거리는 돌아다니지 않는다. 집들은 구타당하지 않고 악화되고 있다 센텀부동산 .

그는 제대로 된 직업을 가지고 있고, 중산층이며, 그는 값싼 가정집을 발견했다. 챈스는 그의 이웃 전체가 레이 경력을 시작하기 위해 값싼 집을 찾기 위한 고품질의 목표 지역이다. 이러한 재산들은 어디서나 들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주식 주식이 상호대출보다 훨씬 더 위험하다. 그러나 주식은 매우 장기 투자를 위한 다른 수단이다. 기본적으로 주식의 주식은 당신이 투자하고 있는 회사의 소유지분이다. 그래서 그 회사가 재정적으로 잘 할 때, 당신의 주식의 가치는 상승한다.

반면에, 당신의 주식 가치는 형편없이 상승하고 있다.

당신의 주식 가치는 당신이 잘 입증된 주식들 중에서 더 빨리 구매하는 주식을 선택하도록 보장한다.

재원을 만드는 것은 단순히 3가지 기능이다: 당신이 시작할 수 있는 것, 당신이 합성하고 싶은 시간, 그리고 당신이 벌고 싶은 비율. 당신이 가진 3가지 물건에 관한 어떤 것과 관련된 것, 당신의 시스템을 막는다. 만약 당신이 관련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개인은 돈을 쉽게 얻을 수 있고, 더 높은 비율을 얻을 수 있고, 더 높은 비율을 얻을 수 있다.

투자 전문가를 통한 투자 전략 중 하나는 마켓 타이밍 바로 여기가 과거 시장 정상 일일 기능을 하는 주식을 예측하는 미래의 가격을 계산하려는 시도입니다. 최근 사람들이 무역 회사인한 오랫동안 문제가 되었습니다. 주식을 사거나 판매할 시간은 회사 분석, 주식 차트 및 다양한 복잡한 수학 및 컴퓨터 기반 알고리즘에서 파생된 다양한 경제 지표의 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정하자. 싸구려 아파트를 수리하는 데 돈으로 가득 찬 은행을 쓸 수 있고, 돈을 너무 많이 쓰기는 쉽지만, 반면에, 적절한 것에 대해 적절한 돈을 쓰길 바란다면, 당신은 당신의 재산을 살 수 없을 것이다. 차이의 여백은 비교할 수 있다.

주식을 팔지 않으면 회사의 이익과 손실을 공유하고 회사 업무의 퇴색 연구 결과, 돌이킬 수 없는 주식 소유권은 대부분의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가장 큰 투자 팁 중 하나였다.여성의 90%는 그들의 인생에서 조만간 그들의 독특한 돈을 관리해야 할 것이다(거부 연령은 56세 – 나는 45세였다). 슬퍼하고 있다면 돈에 대해 배우고 싶은가? 그리고 적어도 그것을 처리할 수 있는 위치 안에서?

또한 주식을 고르는 가장 많은 기술을 배워야 한다.

시장에 유통되기 전에 항상 현재의 뉴스를 계속 만져야 한다.

주식을 구입하고 투자하기 전에 주식과 관련된 진짜를 인식하는 것은 의미 있을 것이다. 투자 결정을 내릴 때 당신은 다른 출처에서 정보를 구입하고, 연구하고, 당신 자신의 개인적인 결론을 내린 다음 투자를 시작해야 한다.

일단 당신이 더 높은 투자 수익을 거두도록 할 수 있는 올바른 결정을 내리면

그럼 주인이 세금 부담의 잔액을 내지 않으면 자동차? 많은 주에서 당신은 그 부동산에 대한 압류를 시작할 것이다. 그 부동산은 세금 증서 판매로 경매에 부쳐지고, 세금 선취증 소지자는 즉시 후원을 받기 때문에, 그러나 다른 주에서는 그 부동산이 당신에게 무료로 승인된다!맞아요, 15%를 벌기 위해 맞춘 작은 투자는 당신이 원하는 대로 살 가치가 있는 무료 마케팅 도구 집을 만들어 주었습니다.살고, 임대하고, 팔고, 잘 지은 것이 무엇이든 간에.

난 여자라고 말하러 왔어, 넌 할 수 있어!손실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거나 투자를 압도할 수 있다.

투자는 일단 당신이 그것을 실행하고 나면 관리할 수 있는 많은 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나는 일주일에 한 시간 더 적게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