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 투자는 다른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구매할 때 팔고 팔 때 가질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금융 - 투자

다른 사람들이 구매할 때 다른 사람들이 팔고 팔 때 필요한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2000년의 기술 붐 동안, 돈을 벌었던 가족은 다른 모든 사람들이 열렬히 구매할 때 그들의 기술 주식을 팔았던 사람이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아시아 주식을 사들인 사람은 특정한 아시아 독감이 보고 있는 겁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사람들이 소매하고 있는 것을 샀기 때문에 그 투자에 대한 감사를 볼 겁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과 클릭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또한, 올바른 추정치로 그들에게 좋은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기업을 분석하고 편안하고 그들에게 투자를 하고 가격이 하락한다면, 당신은 그룹에 더 많이 투자해야 한다.

만약 더 큰 가격으로 사업이 이치에 맞다면, 당신은 더 많이 사는 것이 실용적인지 아니면 단지 사업을 계속 유지하는지를 항상 결정할 수 있다.

근본적으로 강한 기억하라. 회사들은 항상 행복할 것이다. 잔여 수입으로 지불된 배당금을 당황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침착하라.

결국, 구매자와 판매자들은 가장 인상적인 대우를 받을 만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잘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하는 것이 사람들이 여러분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그 자체로 마케팅에 관한 가장 순수한 것이다.

현실을 직시하자. 당신은 싸구려 숙소를 업그레이드하는데 은행을 가득 쓸 수 있고, 돈을 너무 많이 쓰는 것은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반면에, 만약 당신이 그 적절한 것들을 위해 포지션 돈을 쓰지 않는다면, 아무도 당신의 집을 사지 않을 것이다. 차이의 여백은 가깝다.

임대가정이야말로 안전한 시작 방법이 될 수 있고, 가격 인하가 당신의 연구를 하고, 진정한 노력 즉시 수입이 있을 때만 살 수 있다.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당신은 얼마간 그리고 또한 지불을 기다리고 싶을 것이다. 세입자들과 함께 하는 사람과 같은 사람?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근본적인 강력한 배당금 지불 회사에 투자하라. 이것은 방어적인 과정일 수 있다.

나쁜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이 인내심을 가지고 감정을 관리하게 할 것이다. 경제가 회복될 때 최종 가격은 오를 것이다. 투자의 주된 것은 예산을 잃는 것이다. 대부분의 부는 미래에 걸쳐 만들어진다.

그는 보험과 같은 장기 잠재력을 가진 회사들 내에서 그는 보험 회사에 투자했다. 그는 또한 장기 사업 기회를 가진 다른 사람들에게 투자했다. 그는 이 사업들이 수십 년 후에 장외에서 성장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여 그 사업에 투자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옳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투자할 때 유연성과 즉각적인 유동성을 더하고 내년에 가장 많은 자금을 조달하고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품종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 이상으로, 일반적으로 이 펀드에 대한 거래는 다른 인기 있는 주식들이 할인 전문가의 중개 계좌로 할 수 있는 것과 거의 같은 거의 교환인 INDEX FUNDS이다. 당신은 단순히 계좌를 열고 돈을 입금한다.

또는 이 펀드 주식을 거래당 약 10달러의 가치로 1초에 팔거나. 여기 전화하는 사람들에게 내가 응답한 것은 LA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가장 높은 사무실을 찾도록 한다.

관리인을 찾아라. 또는 그를 따라 집으로 가라. 이 개인은 직장에서 25마일이나 50마일 떨어진 곳에 차를 몰고 간다. 그러나 그는 그 값싼 집이 발견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이미 그의 학교 일을 해냈다 센텀부동산 .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해 괜찮은 집을 찾았다. 마약상, 매춘부, 여드름이 거리를 배회하지 않는다. 집들은 구타당하지 않고 악화되고 있다.

헤스는 좋은 직업과 괜찮은 봉급을 받고 있다.

그는 중산층이다. 그리고 그는 당신의 집 찬스가 싸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의 이웃 전체가 종종 부동산 투자 경력을 시작하기 위해 값싼 집을 찾는 좋은 목표 지역이다. 이러한 부동산들은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다.

나는 왜 내가 골프를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나의 변명은 종종 내가 세르히오 가르시아의 실제 타고난 천재로 태어나지 않았다는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당신은 지금 내 워크숍에서 이 비유가 야기하는 웃음에 대해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 결과는 당신이 은퇴 서사에서 많은 면세금을 찾을 것이라는 것이다. 당신은 많은 현금을 절약하는 세금 감면이 있는 동안 당신의 부동산 투자 사업 내에서 이 현금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이제 온라인 구매를 고려해 보는 건 어때요? 온라인 투자는 오늘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거래에서 하나가 되었다. 트레이더들은 그들의 컴퓨터 기계와 직접 대면함으로써 달러뿐만 아니라 연구도 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너무 쉬워져서 집을 떠나지 않고도 투자할 수 있게 되었다.

일단 당신이 진정으로 마케팅 담당자를 먼저, 그리고 거대한 부동산 사업가를 두 번째로 확인하도록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만들고 싶은 실제 친절한 현금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만들고 싶을 것이다.